안녕하세요
보배드림 가입만 해놓고 눈팅만 했었는데 너무 어이가 없어서... 이렇게 제가 글을 쓸 날이 오네요
우선 블루링크 장애로 사용못하시는분들이 일부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여러분을 위해서 블루링크 접속 안되거나 명령 전송 안되면서 장애나는 사람들 꿀팁 알려드립니다.
장애날때마다 그때그때 귀찮더라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장애 접수하세요.(080-600-6000)
무조건 기록 남기게 고객센터에 전화하세요.
저같은 경우에는 잘 쓰다가 몇달전부터 명령이 전송 안되었습니다.
마침 그 차가 세컨카라 잘 사용하지 않고있어서 사용하려다가 작동이 안되면 그냥 일시적 장애거니 생각하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너무 오랜 기간동안 동작은 안되고, 이것들이 돈은 칼같이 받아먹길래 서비스 불량으로 해지해달라고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지금 해지하면 약정 할인반환금 뱉어내라네요
네, 어떻게 해도 뱉어내랍니다.
본인은 소비자로서 사용한 죄밖에 없고 갑자기 작동 안되는건 누구의 문제인가요? 제 문제인가요?
저는 제공하는 서비스를 100% 이용받고자 돈을 냈는데 온전한 서비스는 제공 못해줄망정 돈은 온전하게 100% 칼같이 떼가네요.
고객센터에 문의해본 결과를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블루링크는 원격동작뿐 아니라 점검 시스템(?), 주행 리포트, 네비게이션 기능도 제공하기때문에 제가 서비스를 이용한것이므로 비록 원격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일지리도 서비스를 이용한것이기 때문에 해지한다면 할인반환금을 내야한다 이런 논리더라구요?
그냥 개인이라 무시했나봅니다.
과연 제가 힘이 있는 정치인이거나 언론인이였더라도 똑같이 대우했을까요?
너무 소비자를 병신으로 아시는거 아닌가요?
그깟돈 얼마 되지 않아 상관은 없습니다만 소비자를 대하는 태도가 참 대단하시네요.
앞으로 이제 현대차는 고려하지않고 계속 벤츠만 구매할렵니다.
서비스를 온전히 제공하지 못했으면 돈도 온전히 받아갈 생각 말아야지요. 욕심쟁이ㅎㅎㅎ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사진을 보시면 블루링크 이용 약관에 장애발생시 손해배상 부분 있습니다.
약관대로면 이용요금의 3배를 돌려받습니다.
그러려면 입증자료가 필요하니 위에서 제가 언급드린부분 꼭 참고하셔서 3배 보상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하물며 방금까지 운전했던 상태에서도 안됩니다
같은 증상이신분 꽤 있는걸로 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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