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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485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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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자동차 이상이 맞는것 같네요.
제동하려고 두번 세번 브레이크 밟은 것도 그렇고
실제 제동등도 점등되고...
그때마다 악셀은 일률적으로 소음이 있는 것 보면
악셀을 함께 밟았다 뗀것 같진 않아요.
양발 운전이다...에 어제 먹다 남은 사발변 국물 걸겠습니다.
정비명장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할 때 권위자임.
발작이 왔는가?ㅋㅋㅋ
양발 운전이다...에 어제 먹다 남은 사발변 국물 걸겠습니다.
급발진의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건가??
한문철 너무 요새 감정적으로만 방송하네요..;;;진중하게 해야 좀더 신뢰갈텐데.
어짜피 이사건 이거 한번찍고 모른체 할거면서...
ip 추적해보니 아디 몇개 만들어서 반내 누르는거 다 나오네요
발정났나?? 급발정은 아니제? ㅋㅋㅋ
후방영상 보여주니 '유튜버', '운전자'를 까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재밋네
그래 유튜버는 그렇다쳐도, 운전자는 무슨 근거로 까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많네
이건 자동차 이상이 맞는것 같네요.
제동하려고 두번 세번 브레이크 밟은 것도 그렇고
실제 제동등도 점등되고...
그때마다 악셀은 일률적으로 소음이 있는 것 보면
악셀을 함께 밟았다 뗀것 같진 않아요.
한발로 밟으면 브레이크 페달부터 밟힘.
설령 한발로 동시에 밟아도 밟은 깊이가 동일 선상 시에는
브레이크가 90% 잡힐때 엑셀은 50% 정도 깊이임.
LF 소나타는 오르간 엑셀 타입이라 브레이크와 엑셀이 축이 달라서
브레이크는 살짝 상부쪽으로 움직이고 엑셀은 하부쪽으로 움직임.
브렉이나 엑셀 조작 신호는 전자식으로 체크되기에
오류난 엑셀 신호는 EDR에 그대로 입력이 됨-엑셀 99% 작동.
EDR 자료는 제조사에서 유리한 쪽으로 판독함.
대비법.
블박 2채널 2개를 사서
(전방+후방), (전방+발쪽) 달아 놓고 영상으로 급발진을 대비할 수 밖에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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