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F1은 영상 퍼가기를 허용하지 않는군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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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시즌 전에 이슈가 되고 있는 신기술
메르세데스의 Dual Axis Steering (DAS)
스티어링휠을 당기면 전륜 토가 오무려져서
토 제로 상태가 되고
스티어링휠을 밀면 전륜 토가 벌려져서
토 아웃 상태가 됩니다.
이것의 용도는
브레이킹이나 코너링 시에는 토 아웃 상태로
차 거동을 안정되게 해주다가
직선주로가 나오면 토 제로 상태로 만들어서
불필요한 마찰을 줄여 가속력을 극대화하는
목적으로 풀이되고 있네요 +_+
인캠에서 저정도로 각도 차이가 보인다면
토 각도가 상당히 많이 변하는 건데
FIA에서 이걸 허용할지 여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_+
흥미진진하군요~
끝
.
양산차에도 적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_+
삭제 했는디... 역쉬 고수!
전 컴맹;;
벤츠가 더 우위인가보네요
F1쓸이하는거보면 . . . 양산차 적용에 소극적인건가
이래저래 찾아보니 08 쏘나타 트랜스폼 AGCS 옵션은 놀랍네요
메르세데스가 2.0T로 420마력을 내는 게
다 레이싱 기술을 이용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ㅎ
F1에 참여하고 있는게 아닌거 같아욧!미래를위햇!
우리나라도 아직 F1은 무리지만..각종경기에 슬슬 참가해서 실적을 올리는건 괜찮은거 같아요!
아직도 전 i30n 빠뀌아오 성님이 난다긴다 하는 세계브랜드 다 제끼고1등하던 영상이 아릿아릿 하네욧! 다들
전혀 예상 1도 안하고있던건데 ㄷㄷㄷ 꼼수로 이긴것도 아니구 1등한다음 2등과 차이 점점 벌어져가는.
ㄷㄷㄷ아 따뀌니 행님이군요..오래되다보니 먼가 헷갈린듯ㅋ
매우매우 다를텐데 신기하네요 +_+;;
토 값은 분명히 변하네요 +_+
하중이 실릴 경우 조향이 더 들어가는 방향이라
스티어링이 더 민감해지는 걸로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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