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359869
2020년부터 2024년까지 헝가리에서 심심치않게 목격한 올드카들입니다
마트 주차장에 서있던 구형 마티즈
우리나라 최초의 경차 티코+_+
부식하나 없네요
이시절에도 수출형은 강판의 방청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야경보러 윗마을 올라갔다가 찍은 사진
마트 주차장..
역시 해치백 천국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초기형 프라이드
그중에 왜건버전이네요
역시 부식상태 양호
얼른 퇴원하고 회복해서 한국 뜨고싶네예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막상 들어오니
또 나가고 싶네예~
특히 올드카들의 그 유니크함이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