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KIA 24.06.06 13:04 답글 신고
    존나 멍청한게 왼발로 브레이크 밟으면 골반 고문인데 저 지랄들 하고 앉았으니
    답글 1
  • 레벨 중령 1 전손요정 24.06.06 14:55 답글 신고
    양발운전 하고싶음 수동 타면되겠네
    답글 0
  • 레벨 원수 KIA 24.06.06 13:04 답글 신고
    존나 멍청한게 왼발로 브레이크 밟으면 골반 고문인데 저 지랄들 하고 앉았으니
  • 레벨 소장 펜티엄4 24.06.06 19:32 답글 신고
    골반 틀어져봐야 아 한발이 맞구나 느낄겁니다
  • 레벨 원수 정의의똥침 24.06.06 13:37 답글 신고
    새키들 랠리 쫌 아네 ㅎㅎ
  • 레벨 원수 6500rpm 24.06.06 13:40 답글 신고
    아무도 가르쳐주는 사람이 없으니...
  • 레벨 중령 1 암행순찰차 24.06.06 14:03 답글 신고
    악셀 브레이크 위치만 봐도 답 나오는데...
  • 레벨 소장 보배두들임 24.06.06 14:52 답글 신고
    그러다가 엉덩이뼈 다 틀어진다...
    양발운전이 그렇게 좋으면
    사성화재 횽 만나봐라..
    카트 입문 시켜줄거야...
    몇년전에 양발운전이 옳다고한
    택시아저씨 생각나네요..
    추천 2개 접니다..*.*;;;
  • 레벨 중령 1 전손요정 24.06.06 14:55 답글 신고
    양발운전 하고싶음 수동 타면되겠네
  • 레벨 일병 스판빤스입은스님 24.06.06 16:16 답글 신고
    내가 탔던 지게차는 한 발 운전이란다.
  • 레벨 중위 1 롱비치블루 24.06.06 17:07 답글 신고
    수동 타라고 해야겠네예~~
  • 레벨 소장 뚝지 24.06.06 17:43 답글 신고
    양발을 어떻게하지 ㅋㅋㅋ 중간에 꼬추가 없나보넹 ㅋㅋ
  • 레벨 소장 고출력귀두 24.06.06 17:43 답글 신고
    양발운전 하다가 척추측만증 올듯;;;;
  • 레벨 중위 1 신돌이 24.06.06 17:46 답글 신고
    요즘 주행하다보면 앞차가 불필요한 브레이크등 들어오는게
    양발운전 때문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 레벨 하사 3 한음 24.06.06 17:49 답글 신고
    아니.. 저런 정신머리로 운전대를 잡겠다는건가 ? ㄷㄷㄷ
  • 레벨 대위 3 자율수동차 24.06.06 18:02 답글 신고
    도로에서 브레이크등 계속 깜박깜박 햇갈리게
    계속 밟는 애들이 주로 양발임.
    양발이 지들끼리 욕함 쟤 왜그러냐고
  • 레벨 원사 3 플라티네스 24.06.06 18:48 답글 신고
    오토 몰면서 레이싱을 할라 그러네.. 신이시여~ 수일내 몇명 더 갈거 같습니다.
  • 레벨 병장 단돌이 24.06.06 18:48 답글 신고
    조만간 힐 앤 토
  • 레벨 상사 2 잘사는방법 24.06.06 20:57 답글 신고
    면허따고 도로주행 할때도 한발로 운전하라고 얘기 안해준다고?
  • 레벨 대위 3 암튼그냥저냥 24.06.06 22:07 답글 신고
    1종 보통들만 모여있을지도...
  • 레벨 대장 Zylent 24.06.06 23:06 답글 신고
    양발운전을 생각한다는것부터 1종보통이
    아닙니다 ㅋㅋ 2종자동이죠
  • 레벨 대위 3 암튼그냥저냥 24.06.07 12:34 신고
    @Zylent 아... 클러치 때문에 양발운전 얘기한다는 의미였습니다...
  • 레벨 이등병 새우의리튀김 24.06.07 01:50 답글 신고
    고속도로에서 운전이 좀 이상하다고 느껴지는 차가 있었는데, 브레이크 등이 들어온 상태에서 차가 가속하면서 쭈욱 나가더군요. 양발운전인가 생각했는데 이글 읽으니 다시 확실해지네요.
  • 레벨 소장 국방타마마 24.06.07 08:43 답글 신고
    주행보조 키고 가면 브레끼등이 깜빡깜빡 들어오기도 한다네예... 차간 거리를 자주 맞춰야할때 사람이라면 타력주행부터 할텐데 기계가 하다보니 ;; 근데 브레끼등 들어왔는데 가속하는거면 양발운전이 맞을거 같아예
  • 레벨 준장 R군 24.06.07 09:48 답글 신고
    왼쪽에 풋레스트가 왜있는지 오른쪽으로 악셀과 브레이크가 왜 쏠려있는지만 생각해봐도 될텐데
  • 레벨 중위 1 역습의블랙맘바 24.06.07 10:16 답글 신고
    혓허~!
    저런...
    끌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