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전시장의 지난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전시장 1편
(http://www.bobaedream.co.kr/board/bulletin/view.php?code=bbstory&No=21)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전시장 2편
(http://www.bobaedream.co.kr/board/bulletin/view.php?code=bbstory&No=34)
오늘은 한남 전시장 탐방, 그 마지막 시간으로 한남 전시장의 지하 3층에 위치하고 있는
한남 서비스센터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전시장, 그리고 서비스센터 (3편)
전시장에서 건물로비로 이동했습니다.
일신빌딩 건물 로비에는 예술작품과도 같은 계단과 실내조명이 멋진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또한 투명한 모습으로 무척이나 세련된 모습입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지하 2층까지 내려가신 후, 계단을 이용해 지하3층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자체의 모습도 투명하여, 세련된 느낌이었습니다만
엘리베이터 바닥에 조명시설이 되어 있어 서비스센터로 이동하는 엘리베이터에서의 느낌이
남달랐습니다.
지하3층의 서비스센터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지하2층까지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한 후,
계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그랬지만, 계단도 역시 조명의 밝기나 톤을 적절히 조절하여 무척이나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그렇게 계단을 이용해 지하 3층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한 지하 3층에는 지하주차장 한 켠으로 환하게 고객분들을 맞을 준비가 완료되어 있었습니다.
전시장에서도 그랬지만, 흰색이 부각되는 간판의 모습은
브랜드의 이미지나 느낌을 더욱 세련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지하주차장에 마련된 서비스센터이다 보니, 주차공간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지하 3층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73㎡(112평)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동시 정비가 가능한 워크베이로 불리는
총 6개의 정비섹션이 있어, 1일 최대 25대의 정비가 가능합니다.
또한, 1층 고객 전용 휴게실에서 CCTV를 통해 차량의 정비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지하3층으로 내려가자, 흰색 간판과 밝은 조명의 서비스센터가 눈에 들어옵니다.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벌써 차량이 입고되어 정비 및 수리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접수 및 상담업무를 볼 수 있는 서비스센터 사무실입니다. 너무 깔끔한 모습입니다.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서비스센터는 상담업무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전시장에서도 그랬지만, 서비스센터 역시 담당자분들께서 매우 친절한 미소로 반겨주셨습니다.
서비스센터 사무실의 왼쪽으로는 전문 상담실이 보입니다.
컨설팅 룸이라 이름 붙여진 이곳에서는 전시장과 마찬가지로 매우 편안해 보이는 소파는 물론,
넓으면서도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라, 한결 편안함과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이 곳에서도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종에 대한 안내책자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한남 서비스센터는 아침 일찍부터 분주한 모습입니다.
이른 시간임에도 정비 및 수리상담을 받으려는 고객들이 보입니다.
서비스센터 사무실에서 정비가 진행되는 바깥쪽을 촬영한 모습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시죠?
오른쪽을 살펴보겠습니다.
컨설팅 룸과 마주한 곳에 이렇게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배려가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했을 때, 은은한 커피향이 가득했었는데 이제야 그 이유를 알았습니다.
고객분들의 입맛에 맞추어 다양하게 준비해 놓은 모습입니다.
역시나,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부품실을 이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해 놓은 서비스센터라면 신뢰가 갑니다.
분주하게 정비가 이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다른 서비스센터 처럼 기본적인 소모품들은 구비를 해 두고 있었습니다.
차량이 입고되자, 해당 담당자가 문을 열어드리며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무리 보아도, 한남 서비스센터의 기본은 청결에서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워크베이 4번에 정돈되어 있는 장비의 모습입니다.
워크베이라고 이름 붙여진 각 칸마다 숫자가 적용되어 있어, 고객분들께서 입고시킨 차량의 위치가
어디인지 쉽게 분간할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정성을 다하여 정비에 임하는 담당자 분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천정으로 촘촘히 설치되어 있는 조명시설이 서비스센터에 입고 된 차량을
더욱 꼼꼼히 점검할 수 있도록 실내를 환하게 밝혀주고 있습니다.
지하3층 한 쪽에는 정비를 마친 차량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한남전시장은 지하 3층에 총 16대의 규모의 시승차량을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지 원하는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시승차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레인지로버 이보크도 보입니다.
이보크에 대한 자세한 차량사진을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www.bobaedream.co.kr/board/bulletin/view.php?code=bbstory&No=24)
재규어를 비롯해 랜드로버 등 총 16대의 시승차량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참! 한남동 서비스센터는 전화예약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연락을 주시면
조금 더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전화 : 02)749-0582
※ 본 기사는 보배드림 자체 컨텐츠로, 자유롭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돈만있음 하나 지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상 건물이 너무 이뻐서 그랬는지
지하는 그냥 일반 판매점과 별 다른게 없군여
일반 사무실 같기도 하고
그래도 너무너무 이쁘
시승해볼 수 있는 차가 16종류나 된다는게 깜놀
인천에 생긴 엠파크보면서 와
다양한 차 시승해 볼 수 있어서 좋겠다했는데
여기도 뒤지진 않는데다가 서울이니까
보이기엔 진짜 엄청 꺠끗해보이는데
좀 어두운 감도 있는거 같고
근데 진짜 정리는 깔끔하게 되있어서
믿음 가기는 하네요
다른데 보면막 찢어진 박스에 여기저기
어디서 왔는지 모를 부품들;
정작 주인도 부품찾는데 어디다 뒀더라를
연신 내뱉는데
여긴 그럴일 없어보여요 ㅋ
선전을 기대합니다!
남자들의 로망???ㅋㅋㅋ
역신 선진국의 시스템은 무시 못하는건가
지하에 있으니 주차걱정 없고..
국산차 같은 경우는 보증수리 할 경우에 옆에서 지켜보고 있어야 마음이 편한데
제규어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국산차 보증수리는 영 믿을수가 없어서
딱봐도 너무 깔끔한 정리정돈에 쾌적한 환경을 보여주는군요
좋네요 근데 다시봐도 이보크 휠은 무시무시하군요 ^^
좋네요.. 지하 1층에서 고객의 차를 정비하는것을 CCTV 로 볼 수 있다니
고객이 너무 편안하게 대기하며 쉴 수 있겠군요..
장비 및 공구도 너무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고, 한남 서비스센터는 일단 청결이 목표인
가 ㅎㅎ 사진으로봐도 이렇게 깔끔한데 실제로 보면 얼마나 깨끗한 환경일지
궁금하네요..
다음에 기회가 생길런지 모르겠지만 꼭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진과 글 잘봤습니다^^
지방에서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AS망 확충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
아무튼 열심히 벌어서 이보크 구입하고 싶네요! ^^
고객쉼터가 좀 부실하네요~
고객위해서 차마시라고 준비해놓은것도 솔직히 그냥 평범함~
제가 다니는서비스센터랑 비교하면
영국프리미엄브랜드 서비스센터인데...
일본브랜드 서비스센터랑 차이가 많이 나네요~
깔끔하고 건물좋고 장비좋고 차좋고 다 좋은데
왜서비스품질에서는 이렇게 안좋은평이 많은지 아쉽기도 하구요~
고객쉼터도 좀더 보완했으면 하는바램이네요~^^
잘봤습니다
독일3사 언젠가는 넘어설듯
저도 한번가서 시승 해 봐야겠습니다.
몇분이나 시승시켜주나요??
자격 제한은 없는건가요??
시승차량 참 잘되있네요~
양질에 서비스도 제공했으면 좋겠네요^^
재규어 XF 3.0D 프리미엄 탓을적에 진짜 짜능났던 기억이 있어서....
아마 안되겠져 ^ ^
레인지로버 재규어 FOR EVER ㅎㅎ
아우디의 뒤를이어 수입차 a/s개판 2위를했자죠?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