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성동 서비스센터는 2010년 12월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크라이슬러는 기존의 성동 서비스센터를 지상 12층, 연면적 550㎡ 규모의 새로운 시설로 신축 이전하여,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지난 1,2편에 걸쳐 소개해 드렸던 크라이슬러 지프 청담전시장의 마지막 이야기입니다.
크라이슬러 지프 청담전시장의 지난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크라이슬러 지프 청담전시장 1편 ☞ http://goo.gl/DZf6Y)
(크라이슬러 지프 청담전시장 2편 ☞ http://goo.gl/l9JpG)
강남과 강북의 경계에 우뚝 솟은 크라이슬러 성동 서비스센터 (3편)
렉스모터스(주)에서 운영하는 크라이슬러 성동서비스센터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크라이슬러 지프 청담전시장에서 약 5km 가량 떨어져 있어,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크라이슬러 성동서비스센터는 일반 경정비와 퀵서비스는 물론 판금, 도장 작업까지 가능한
1급 종합 서비스센터입니다.
일반 점검을 위한 워크베이 14개와 판금 및 도장을 전문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10개의 워크베이를 포함하여,
총 24개의 워크베이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총 25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서비스 테크니션 팀이 하루 평균 최대 100대,
연간 약 3만대의 차량 정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규모입니다.
건물의 규모가 어마어마 합니다.
크라이슬러 성동 서비스센터의 오픈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낮 1시까지입니다.
서비스센터의 입구는 건물 정면에 한 곳 및 건물 옆 주차장입구로 들어가시면 건물 뒷편 등
총 2개의 출입구가 있습니다.
크라이슬러 성동 서비스센터의 층별 안내입니다.
12층 건물의 대부분을 서비스센터 관련시설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물 내부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 입니다.
건물의 왼쪽으로는 주차장으로 이동할 수 있는 통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일 낮 시간이었음에도, 규모만큼이나 활발한 서비스센터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2층에 마련되어 있는 고객대기실의 모습을 외부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참! 크라이슬러는 매년 '전국 스킬 컨테스트'란 이름의 자체 정비대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1년 10월 개최된 '2011 크라이슬러 스킬 컨테스트'에서는 렉스모터스(주)에서 참가한
이완규씨가 정비부문의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해당 컨테스트는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정비기술 및 고객 서비스 품질 경연 대회로
서비스 인력의 정비기술 향상 및 서비스 의욕을 고취시키고자 열리는 대회입니다.
다양한 차종의 경정비를 위해 차량용 엘리베이터 역시 다양한 크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건물의 뒷 편으로도 서비스 센터의 이용을 위한 출입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1층의 고객접수처에서 2층 고객대기실로 이동할 수 있는 계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크라이슬러 성동 서비스센터의 건물 앞 쪽을 이용하시거나,
차량용 엘리베이터가 있는 건물의 뒷 쪽의 출입구을 이용하시면, 고객접수처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객접수처의 한 쪽으로 설치되어 있는 계단을 이용하시면 고객대기실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에 대한 배려가 보입니다.
2층의 고객대기실의 모습입니다.
한 쪽에서는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넓은 화면의 TV를 시청하면서 고객은 지루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미 대기중인 고객들의 모습에서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넓은 공간이 인상적이었으며, 외부에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크라이슬러 지프에 대한 브랜드 관련 용품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고객 서비스 및 편의에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요즘 하나의 문화처럼 자리잡고 있는 커피머신입니다.
실제로 고객대기실을 촬영하는 동안에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고객대기실의 한 쪽으로는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은 고객대기실 이외에도 계단을 이용하다 보면, 각 층마다 마련되어 있습니다.
2층 고객대기실의 한 쪽으로는 크라이슬러, 지프, 닷지에 대한 신차문의 및 상담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험접수처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크라이슬러 성동 서비스센터의 1층과 2층은 오픈된 공간으로 자유롭게 이동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보이는 내부의 계단을 통해서는 1층과 2층만을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층은 엘리베이터 및 그 옆으로 구비된 계단을 이용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계단을 이용해서 워크베이가 있는 정비관련 층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처음에 소개해 드렸던, 차량용 엘리베이터는 크라이슬러 성동 서비스센터의 각 층마다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정비공간이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리프트를 사용해야 하는 자동차 정비의 특성 상, 천정의 높이가 매우 높습니다.
높은 천정의 한 쪽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정비가 이루어집니다.
차종별에 맞추어 리프트 방식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고객의 차량을 보다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한 차량용 발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비를 하는 도중에도 실내가 더렵혀지는 것을 최소화 하기 위한 성수 서비스센터의 배려가 돋보입니다.
외부로 나갈 수 있는 복도 및 통로의 모습입니다.
건물의 곳곳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품창고의 모습입니다.
구석 구석 살펴볼 수는 없었지만, 정리가 잘 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정비를 마친 차량이 전용 엘리베이터를 대기하고 있습니다.
정비를 마친 차량은 담당 직원에게서 간단한 설명을 들을 후, 친절한 배웅과 함께 서비스 센터를 빠져나갑니다.
크라이슬러 성수동 종합 서비스센터는 성동구 자동차 정비 특구로 지정된 성수동 광나루길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30대 이상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크라이슬러 성동 서비스센터 ※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299-24
전화 : 02-462-3131
※ 본 기사는 보배드림 자체 컨텐츠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아.. 난 지프,크라이슬러가 없지 ㅋㅋ
저 건물 통째로 다 쓰는거에요?ㄷㄷ
중간에 고객분이셨구나 ㅋㅋ
사진만 보고는 저기 회장님이신줄 알았네 ㅋㅋ
잘보고 갑니다 뭔가 잘 정돈되어서
편한 서비스를 제공해줄것같은 느낌이네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가서 이것저것 구경해보고 싶네요
언제 놀러 가보나~
잘보고 갑니다..
저 당첨 시켜주세요.
안해주면
서울 마포구 상암동 KGIT센터 11층 폭파 시켜버릴꺼에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객들이 매우매우 좋아하실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지루함을 달래줄 여러가지 편의시설들도 있어서 고객들을 위한 배려심이
돋보이는 공간이네요.
한번 꼭 가보고 싶네요.
함놀러가고싶네요
건물이 끝내주네욯 ㅎㅎ 져도 선물주세용.ㅠㅠㅠ 받고싶어요...
인도네시아에 살때 타던 지프 제로키 4.0이 그립네요..
우선 넓고 여유가 많은 주차공간을 가장 중시하는데 이점이 가장 필요한것이기에 가장 좋다고 볼수가 있고요, 두번째로는 깔끔하게 잘 배열 되어있어서 참 좋은것 같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어서 고객들이 매우매우 좋아하실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지루함을 달래줄 여러가지 편의시설들도 있어서 고객들을 위한 배려심이 돋보이는 공간이네요.
앞으로도 보배드림 탐방기 더 기대해보도록 할께요 ! 잘봤습니닷~~ ^-^
몇세대를 지나면서 지프는 그 특유의 강인함이 느껴지는 차종이었습니다.
한때 동그란 헤드램프에 집착한 나머지 특유의 강인함을 잃어버린적도 있었지만 지금 나오는 차종들은 그동안의 모습을 접고 남성적인 직설적인 이미지를 나타내는데 성공한것 같습니다.
좋은 차 좋은 전시장 좋은 서비스센터가 있다면 조만간 방문해보고 싶군요.
다음차는 지프? ㅎㅎ 다음 탐방기가 기대됩니다.
제규어에 비해서도 어마어마하게 크고 이정도일 줄 상상도 못했는데 입이 다물어지지
않네요.. 25명의 전문가가 하루 평균 100대라니.. 뭐 부서가 나름 다 틀리겠지만
한명당 4대 수준이면 출퇴근 시간 포함.. 쉽게 생각하면 1대당 2시간 소요..
뭐 정비마다 틀리겠지만 대단하네요.. 수입차 센터는 항상 고객을 위한 준비가
깔끔히 잘 되있고 요세 국내 서비스센터 같은 경우도 고객휴게실은 깔끔한 편
이긴 하고.. 일단 정비공간이 너무 깔끔해서 보기 좋네요
사무실 같이 생겼네요 ㅋ
전혀 자동차 서비스센터같이 안생겼어요 ㅋ
뭔가 딱딱 들어맞는 곳 같다랄까 ㅋ
혼다도 그렇고 크라이슬러 도 그렇고 몇몇 올라오는 전시장 탐방기를 보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깔끔하다 라고 느껴지는거 보니..
앞으로 항상 더 발전하는 모습 기대 하겠습니다^^
근데 지프차량 높아서 엘레베이터 타다
천장 안찍을까여 ㅋㅋ
좋네여 ㅎㅎ
정비하는 곳이 물론 넓고 쾌적하며 고객들의 편의를 봐주는것도 중요하겠지만
고객들이 진정원하는건 깔끔한 시설보다도 깔끔한 정비라고 생각되네요
이렇게 매년 우수정비인력에게는 상을 줘서 사기를 북돋아 주고
정비사들에게는 좀 더 노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자체가 놀랍고
서비스센터에서 정비를 받아보지는 못했지만 믿음직스럽고 신뢰가 가네요.
국내 기업들도 이런 좋은점은 벤치마킹을 꼭해서 도입했으면하네요
오일 갈때 정말 걱정이었는데.. 찾아가 봐야겠군요..!
그리고 지프 수건 왠지 제차에 잘 어울릴꺼 같습니다 꼭 저 주세용 ㅋㅋㅋ
매장이 크고 멋진건 알겟지만 넘 눈탱이 치면서 장사하는것 같네용
장사꾼이니깐 어쩔수 없다지만 ㅋㅋ 다시 크라이슬러 제품을 쓸수잇는 기회가 왓으면 합니당
한때 동네에서 딱 두대만 굴러다녔었는데...(한대는 제차, 한대는 차승원씨 와이프차..!!) 이젠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그렇잖아도, 차를 바꿀계획인데..시간내서 한번 들릴께요...
집 하고도 가깝네요....^^
어쨌거나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글을 보는 순간 '아.. 내가 생각하던 공업소가 아니네?'라는 생각부터 드네요ㅋ
소비자를 우선시하는 꼼꼼함이 엿보이는 센터라고 생각 되네요^^
일반인도 저런곳에 쉽게 방문 하면 좋을텐데...아..넘사벽!
건물 특이한게 이쁘장하게 생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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