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 댓글 (3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천국의늑대 09/15 17:20 답글 신고
    디자인 좋네.
  • 레벨 소위 2 고정문 09/21 15:52 답글 신고
    미국에선 사양이
    365-hp, 3.5-liter V-6 (premium)
    290-hp, 3.5-liter V-6 (regular gas)
    280-hp, 2.3-liter I-4 (premium)

    2.3은
    전륜은 31,050 달러부터
    사륜은 33,050 달러부터 시작이네요

    4륜 리미티드는 2.3 3.5=> $43,300/$40,377이렇게 쓰여있네요
  • 레벨 상사 1 Arabic 10/18 18:46 신고
    @고정문 저 가격에 주마다 다르지만 부가세 약 10프로 추가하면 4만7천불정도 되니깐 가격 잘나왔네요.
  • 레벨 대위 1 핫이슈 09/15 22:21 답글 신고
    아 갖고싶네요.
  • 레벨 대위 1 카파도키아 09/16 21:44 답글 신고
    부품값 좀 국산비용만큼 내리면 사고 싶군요. 단순 절제미의 표본! 역시 디자인 굿!
    국산차는 언제나 저런 멋진 디자인이 나올런지?? 디자이너들 수준 좀 높이시길...
  • 레벨 상사 1 온비다마자 09/18 11:01 답글 신고
    +_+ 멋지군...
  • 레벨 하사 3 비얌떠불유 09/18 11:23 답글 신고
    보트끌려고 관심가졌는데 ㅜㅜㅜ 모노코크바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견인력도 부족하고 ㅜㅜㅜ 아숩네요 ㅠㅠ
  • 레벨 원사 1 BlackSpecial 09/20 21:53 답글 신고
    포드suv라면 모노코크지만 대단한 강성을 가지지 않았나요? 유튜브 일본시승기 보니까 앞뒤 한바퀴만 걸친상태에서 문과 트렁크 착착 잘열리고 닫히던데....
  • 레벨 소장 해운대DREAM 09/22 14:19 답글 신고
    견인력 부족? 어떤 근거인가요? 탱크를 끄실건 아니실테고 ㅋㅋㅋ
  • 레벨 하사 3 비얌떠불유 10/15 20:57 신고
    @해운대DREAM
    해운대님 포드 익스플로러 신모델 앞모델이 견인력 800인가 850kg 입니다.
    20피트정도 되는 배스보트도 안동호 주진교 슬로프에서 견인 못합니다.
  • 레벨 중장 베르데크 09/23 09:43 답글 신고
    그럼 비슷한 가격대의 닛산 패스파인더 구입하세요~ 견인토우가 설치되어있고

    견인력 상당하죠
  • 레벨 중위 1 아슈아리 11/16 16:49 답글 신고
    비얌떠불유님 말씀대로 한국에 출시된 익스플로러 2.3의 경우는 견인력이 2000lbs(약900KG)입니다.
    다른 익스플로러 3.5의 경우는 견인력이 5000lbs(2267KG)이고,
    패스파인더 3.5 역시 동일한 5000lbs(2267KG)입니다.
    참조: http://www.ford.com/suvs/explorer/specifications/towing/
    참조2: http://www.nissanusa.com/suvs/pathfinder/versions-specs
  • 레벨 중위 3 떠려니애교모탬 09/22 18:27 답글 신고
    프론트는 이전 디자인이 더 괜찮은 것 같은데. 그래도 멋지게 나왔네요!!
  • 레벨 소장 아일톤세나 09/22 21:20 답글 신고
    기존보다 낫네요. 살짝 랜드로버 느낌도 나고.
  • 레벨 소장 심마니 09/26 03:50 답글 신고
    좋네요
  • 레벨 원사 2 bimere60 09/30 16:32 답글 신고
    좋네요.
  • 레벨 병장 에투아르도 09/30 17:58 답글 신고
    이쁘게 생겼다
  • 레벨 이등병 프리라이더윤 10/02 10:27 답글 신고
    루비콘이냐.. 모하비냐.. 기로에 서신 분들...

    음... 이정도면 현실과 이상의 타협이 어느정도 가능할듯...

    (물리적 기어비가 아닌 토크배분 전자장치만 있는 상시사륜... 오프는 아주많이 딸리겠지만..)

    하지만..

    이상은..

    타협하면 안되는 것임.

    이상과 현실의 교집합은 없음. 있다해도 의미없음.

    이상은.. 왜곡없이 그대로 현실이 되어야 함.

    에휴... 암튼..

    5천만원대에 이런 현실적인 팔방미인이 어디있엉... 좋긴좋다..
  • 레벨 대위 2 추남김 10/04 22:44 답글 신고
    익스 좋음 근데 진짜 가장 걸리는게 두가지
    연비와 A/S인데 연비 진짜 힘듬..
    현재 모하비 시내주행7-9 왔다갔다하면
    익스 4-6왔다갔다 거기다가 가솔린..
    진짜 익스탈려면 기름값 많이..
  • 레벨 상사 3 달려라120 10/05 14:19 답글 신고
    시내 익스 4-6은조금 과장되지 않았나 하는생각이 듭니다 ㅎㅎ 3.5타고 다녀도 시내 5-7인데,,,,,,,,,,, 과장안되어도 똥연비는 똥연비 ㅋㅋㅋㅋ
  • 레벨 중령 3 쾡남 11/25 17:19 답글 신고
    익스 시내연비 4키로정도라 생각 하는데 ..
    배기량이2,3이라도 내승용차3,3보다 연비가 좋을까?

    대형 suv에 4륜 가솔린터보 시내주행 가다 서다 하는곳에서는 4키로 나오면 만족해야될차입니다 ..
  • 레벨 일병 두루두루두루 10/05 16:36 답글 신고
    이젠 구형이 되어버린 익스 2.0에코 타는데... 고속주행 많고 나름 안밟고 다니는데... 평균 7키로 넘기가 힘든건 사실.
    3.5는 연비 더 안나오니 충분히 저연비?! 자랑하는 차량입니다. 견인력도 가솔린이라 언덕길 나오면 빌빌대는거 사실이고,
    말도 안되는 부속값에 부실한 AS 사실. 하지만 가격과 덩치로 모든게 커버되는게 익스 입죠.
  • 레벨 중령 3 쾡남 10/06 14:14 답글 신고
    구형은검정 신형은 흰색이 이쁘내요
  • 레벨 중장 뉘링부르2 10/08 23:21 답글 신고
    2.3 에 4wd 맞춘거 잘한거임.
  • 레벨 대령 1 확그냥여기저기막그냥 10/13 18:46 답글 신고
    진짜.. 저 크기에 저 옵션에 저가격이면 가성비 짱 아닙니까?
    저 크기에 저 옵션 정도의 차 비교해보면 물론 연비는 더 좋은 디젤 수입suv들 많지만
    금액이 얼마 차이나는데..ㄷㄷㄷ
    기름값으로 뽕뽑을려면 아무리 가솔린이라해도 제법 오래타야 될 듯!
  • 레벨 대령 3 1800cc 10/13 21:36 답글 신고
    익스플로러 가격적인 면이나 활용적인 면이나 최고죠. 하지만... 포드 차의 디자인의 왜이리 정이 안가지..ㅠ
  • 레벨 중위 2 짜장짬뽕탕수육 10/15 17:12 답글 신고
    안개등 맥스크루즈 닮았네
  • 레벨 중사 2 미남게이 10/19 14:32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구버젼 디잔인은 멍청한 느낌이었는데, 이건 좀 낫네요.
  • 레벨 병장 해온 10/20 15:07 답글 신고
    실내 인테리어가 조금...
  • 레벨 중사 2 히나마앙 10/20 20:15 답글 신고
    저게 지금 그녀는 예뻣다에서 나오고있는차에요?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1/09 18:47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상병 로자리안 02/10 16:42 답글 신고
    가격을 무지 쳐 올렸네요?
  • 레벨 하사 1 머라카노응 07/01 21:10 답글 신고
    작대기로 후드 받쳐놨네. 아놔;;
  • 레벨 훈련병 수입딜러 07/16 17:20 답글 신고
    공식딜러입니다. 견적문의 환영합니다 lovesm0070@naver.com
  • 레벨 중사 3 카자마친 09/06 00:32 답글 신고
    배기가스 실내유입 일산화탄소, 미국에서 조사중이죠.

    무색 무취.(색깔도 없고 냄새도 없음)이기에 두통과 시력및 다량 지속적 흡입시 사망까지 갈 수 있는 사항이죠.

    mkz 역시 마찬가지이고 그 이외도 의심해 볼만 하죠. 센서수치 확인 입증 발표 안합니까. 믿음이 안가서 꺼려짐!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