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6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1414213 08/04 11:38 답글 신고
    해병대 어떻게 하나 함 보시죠.
  • 레벨 중령 1 Taxifahrer 08/04 12:27 답글 신고
    지금까지는 뭐~ㄹ 했는데?
  • 레벨 상사 1 Vow 08/04 11:40 답글 신고
    면상을 확~!
  • 레벨 하사 3 스르룩 08/04 11:50 답글 신고
    맞네
  • 레벨 하사 1 분홍법사 08/04 11:50 답글 신고
    저새기잡으면 포상해라 해병대여 일어나라 연변거지도 괜찮다
  • 레벨 원사 2호봉 계단말고엘리베이터 08/04 12:01 답글 신고
    세상 좋아졌지만 저런사람이 국개라니
  • 레벨 원사 3 eini 08/04 12:03 답글 신고
    8연대만 개고생하겠네...
  • 레벨 원사 2 jka8612 08/04 12:03 답글 신고
    원래 대어보다 미꾸라지 한마리가 더 잡기 어려운 법이죠 너처럼
  • 레벨 소령 3 아서라짜샤 08/04 12:15 답글 신고
    대북특사로 보내서 월북한놈 송환시켜달라고하죠
  • 레벨 중령 1 Taxifahrer 08/04 12:26 답글 신고
    맞는 말!
  • 레벨 대위 3 압구정노숙자 08/04 12:29 답글 신고
    ㅋㅋㅋㅋ 해병대 자존심 시바 ㅋㅋㅋ
  • 레벨 하사 3 ®®®™ 08/04 12:31 답글 신고
    저 빨갱이새끼를 국회의원시켜준 강남구민들이 더신기
  • 레벨 중사 1 zzhero 08/04 12:38 답글 신고
    정은이한테 쏘스 주는겨?
  • 레벨 소위 3 슨존슨 08/04 12:41 답글 신고
    특수훈련받아 월북한 위장간첩은 못잡아도 귀신은 잡는다.
  • 레벨 상사 1 POLICE 08/04 13:03 답글 신고
    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도망가도반드시잡는다 08/04 13:13 답글 신고
    열받지만 사실은 맞네
  • 레벨 중사 1 그리고사랑해 08/04 13:16 답글 신고
    니가 뭘알어 ##~%/!?

    적국에서 꿀빨다가 들켜서 도망온주제에
  • 레벨 중장 도널드닭 08/04 13:32 답글 신고
    ㅋㅋ놀리네
  • 레벨 원사 3 전설의청년 08/04 13:38 답글 신고
    사전차단 체포가 가능했다면

    니가 남한에서 이렇게 꼴리는데로 숨쉬고 살수 있었겠냐 ?
  • 레벨 일병 잠바만보 08/04 13:53 답글 신고
    강남사는 새끼들 아주 신났겠네 ㅋ
  • 레벨 중사 1 물고기가무서운어부 08/04 13:56 답글 신고
    해병전우회는 저런 빨갱이에게 치욕을 당하고 가만있진 않겠지~?
  • 레벨 중령 2 바닥부터정리 08/04 14:02 답글 신고
    강남지역민들이 뽑은 태영호에 의해 대한민국에서 나름 정예라고 불리는 해병대가 당나라 군대로 불리우고 있다. 조만간 더 심한 비하도 나올것이라 보는데 강남지역민과 미통당이 원하던 그림인가?
  • 레벨 병장 날개도색 08/04 14:03 답글 신고
    맞는 말이죠 경계근무 똑바로 서라
  • 레벨 상병 에어컨바라아암 08/04 14:48 답글 신고
    와 저새끼 30분이면 머리털 몇개인지 셀수있겠네 하도 개소리 많이해서 할때마다 대가리털 빠지는 가보네
  • 레벨 중위 2 카밍쑨 08/04 14:57 답글 신고
  • 레벨 소위 1 악악 08/04 15:05 답글 신고
    북한군도 못잡긴 마찬가지였음
  • 레벨 소위 1 짜리빠 08/04 15:08 답글 신고
    21대 국회 입법의원의 면모를 보면

    한국산 "적폐토착왜구"의 집단 거주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 레벨 소위 1 츄르릅츄르릅 08/04 15:11 답글 신고
    여기 해병전우회 만드나요??
  • 레벨 하사 1 이상돈12 08/04 15:13 답글 신고
    친일파가 하던지 하는것같아요
    독립투사잡아 더일본인인척 했던 기무라 형사나 알갱이가 더 애국자인척 하는것 같아 씁씁함
  • 레벨 대령 3 빨간악마덜 08/04 15:16 답글 신고
    너도 탈북했자너
  • 레벨 원사 3 맛드 08/04 16:08 답글 신고
    강간범샠기가
  • 레벨 소령 1 씨엘에스르기니 08/04 16:10 답글 신고
    뽑은 넘들이 문제.
  • 레벨 상사 1 이런게딱지 08/04 16:26 답글 신고
    역시 미래톳합당은 다 쓰레기집단...
  • 레벨 원사 3 김문순대 08/04 16:29 답글 신고
    탈북자 씨끼 의리도 없이 혼자 올라갔네.. 강남스탈형도 댈고 갔어야지.
  • 레벨 하사 3 유통장 08/04 16:40 답글 신고
    이냥반은 먼 말을해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 레벨 대위 2 대한민국만세 08/04 16:51 답글 신고
    총한자루 있다면 저 빨갱이 새끼를~~
  • 레벨 대위 3 뱀골꽃미남 08/04 16:58 답글 신고
    걍 아무나 핑크달고오면 뽑아주는 강남구?
  • 레벨 병장 atoy 08/04 17:10 답글 신고
    자기도 특수부대(정보부?보위부?) 따돌리고 탈북했음서
  • 레벨 하사 1 제임스드래곤 08/04 17:11 답글 신고
    입대시켜 입에 단내나게 IBS메고 선착순 졸라 시켜 거품물게 만들어줘야 아닥하지!
  • 레벨 중장 꽃게문어고래 08/04 17:13 답글 신고
    해병대 특전사 발끝도 못따라가..
    일파만파ㅎㅎ
  • 레벨 훈련병 lsg07 08/04 17:14 답글 신고
    작대기를 꼽아도 핑크 빤쓰만 입으면 국개의원 됨, 강남구
  • 레벨 훈련병 슈가보이 08/04 17:28 답글 신고
    해병대... 현역... 예비역들... 저런 소리듣고 가만히 있을 수가 있나?
  • 레벨 중사 2 궁천 08/04 17:31 답글 신고
    해병대협회에서 고소 안하나 ㅋㅋㅋ
  • 레벨 중장 오부두 08/04 17:36 답글 신고
    머 틀린말은 아니라서.....
  • 레벨 대위 2 저건아니지 08/04 17:38 답글 신고
    틀린말은 아닌데 간첩 일지도 모르는 ㅅㅋ가 할 말은 아니지
  • 레벨 소위 2 Aufheben 08/04 17:44 답글 신고
    북한군은 머하나?
    저딴놈 하나 처리못하고
  • 레벨 대령 1 개콘보다교사블 08/04 17:56 답글 신고
    맞는말인데? 그러니 사단장에 서장도 교체하지
  • 레벨 원사 1 달려라빠르게 08/04 17:57 답글 신고
    경계망 구멍이 드러난건 사실 아닌가요?
  • 레벨 상사 2 까르보야 08/04 18:07 답글 신고
    감시 카메라에 10번이나 노출 되었는데 배수로 탓 하는 놈은 뭐냐? 국방장관은 왜 안바꾸냐! 벌써 두번짼데..
  • 레벨 중장 애비놈총맛딸년은핵맛 08/04 18:09 답글 신고
    ㅋㅋ 해병대는 탈북자 빨갱이새끼에게도 까이네..ㅋㅋㅋ
  • 레벨 준장 돈텔파파 08/04 18:19 답글 신고
    이런 개자식을 뽑아 준 동네가 있다니 쯧쯧쯧.
  • 레벨 중장 대식가알바 08/04 18:21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소장 천안서북구크루즈 08/04 18:24 답글 신고
    저 새끼 뽑아준새끼들 쩐다
  • 레벨 준장 세기의명물 08/04 18:28 답글 신고
    이놈 태영호!!!! 대가리박아라!!! 원산폭격의 맛을 보여줄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개콘보다교사블 08/04 19:28 답글 신고
    인원이 부족하면 늘려달라고 해야지 미사일개발하면 머하냐 경계도똑바로 못하면서
  • 레벨 대위 3 머나먼정글 08/04 22:07 신고
    @개콘보다교사블
    늘려달라고 얘기하면 들어주나요?
    제가 군생활하던 90년대부터도,
    서해5도+김포,강화섹터를 육군이 맡고
    해병은 평택이남으로 내려가서
    공격,상륙전에 집중하게 해달라고
    수십차례 요청하였지만,매번 검토단계에서부터
    불가하다였습니다...
    예산도 해군본부 결재받아야 해서
    맘놓고 훈련한번하기도 어렵습니다..
    해병공정도 80년대 페지되어 90년대부활할때까지 일부인원만 특전사위탁교육 다녀야했었고 상륙훈련으로 해군LST라도타게되면
    부식의 신세계를 경험하게되어 추라이넘치도록
    고봉밥을 먹었습니다..
    예산 독립적으로 사용한지도 몇년안되었습니다..
    군생활해보신분들은 잘아시잖아요.
    위에서 까라면 까야하는거..
    경계에 실패한거 맞고,잘못한건 혼나야죠.
    하지만,우리국민들한테 혼나는건 당연히 맞지만
    북에서온 저딴거한테 이런 조롱섞인얘길 듣는게
    ㅈ같습니다...
  • 레벨 원사 1 Twinpapa0627 08/04 18:38 답글 신고
    광화문 광장에서 백선엽이 추모한다고 해병대 군복입고 댕기는것들이 무슨 귀신을 잡나요?
  • 레벨 상사 1 찐빵소녀 08/04 18:40 답글 신고
    개자슥 더살고 싶어 탈출한놈이 캭 우리 선배들처럼 힘차게 목소리 함 질러는 봤더냐 자유를 위해 넌 진짜 친일반역자들보다 더한놈
  • 레벨 중사 3 마포타짜 08/04 18:40 답글 신고
    귀신은 못잡고 월북자 못잡아도 너같은 빨갱이 잡는건 확실한데.
  • 레벨 대위 3 sunplus 08/04 18:44 답글 신고
    ㅋㅋㅋㅋ 차..ㅁㅁㅁ 븅쉰가튼게.. 참. 허..허..
  • 레벨 이등병 모모잉 08/04 18:44 답글 신고
    잘하고 있지요
    해병대를 모두 적으로 만들어버리는 강람 국개의원 ㅎ
  • 레벨 상사 2 백마탄등신 08/04 20:45 답글 신고
    개뻐꺼쌔끼
  • 레벨 중령 2 다웃파여 08/05 01:05 답글 신고
    다 떠나서
    이새끼 사상 검증 제대로 된거 맞나
  • 레벨 대령 3 원뻔찌 08/05 10:03 답글 신고
    닭그네 틀딱들 집회가면 어김없이있는 애국보수해병대... 니들이 뽑아준 정당의 국회의원께서 해병대를 좆으로 아네... 소문 다난겨? 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