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k7에 들어가는 2.5엔진에 문제랍니다.
엔진오일이 점점 사라지는 결함이 나오자
현대는 엔진오일 교환권장시기를
15000km에서 7500km로 대폭 낮추는등
용량을 늘리는둥 눈속임 한다네요..ㅋㅋ
참 어이가 없네요...제 인생에선 더이상 현기차는 없을듯
합니다..
https://youtu.be/2NnT9cUhpH8
그랜저,k7에 들어가는 2.5엔진에 문제랍니다.
엔진오일이 점점 사라지는 결함이 나오자
현대는 엔진오일 교환권장시기를
15000km에서 7500km로 대폭 낮추는등
용량을 늘리는둥 눈속임 한다네요..ㅋㅋ
참 어이가 없네요...제 인생에선 더이상 현기차는 없을듯
합니다..
https://youtu.be/2NnT9cUhpH8
너무 편협해보이네.
국민이 보태준 그 피같은 돈으로
망할 gdi 세타 엔진 개발에만 힘 썻서도
고객 이렇게 뭐라 안하지.
차량이 페리만 이쁘장 하게 바꾸면 뭘하나
피 빨아먹는 노조 관리 못하고
조립공정이 동네 중국집보다 못하고
급발진차량 노인정에 하...
인텔씨피유 시장하나 바뀌었는디
품질경쟁력으로 승부 안하고
기술발전모다 기존기술가지고 장난치고
회계 장부로만 승부걸다.
Amd 에 1위 자리 내놨다.
교체 되긴 했다만...
그럴일은 없겠지만
일본이 한국에게
독일처럼 유태인학살에 사죄하고
항상 전범국가였었다라는걸 역사에 기록하였더라면
현기차는 일번차 시장에 먹혔다 쓉.
3개월후에다시 오라하더군요
그후에 재보니 약400cc 줄었는데 정상적인 현상
이라고 요즘엔 엔진을 그렇게 만들고 전문가의
논문도 있다고 드립치는걸 싸우고 나오긴 했는데
벤츠엔진도 아니고 ㅉㅉ
GDI 엔진은 열이 높아서 열 변형이 취약하다, 그래서 피스톤과 실린더의 간극을 크게 했다, 그래서 오일이 연소실로 유입되어 소모된다,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생각합니다. 피스톤과 실린더의 간극은 엔진 특성(연비, 출력 등) 마다 다르고 설계한 스팩을 벗어난다면 문제가 되겠지만 엔진 자체가 문제가 있는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좀 더 과학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누우 엔진은 실린더와 피스톤 간극 0.025~0.045mm, 스마트스트림 2.5 엔진을 0.040~0.060mm 정비 지침서에 그렇게 나와 있습니다. 즉 두 엔진의 피스톤과 실린더 간극이 다르다는 말입니다. 박명장이 피스톤과 실린더 사이로 엔진 오일이 연소한다고 주장한다면 엔진 회전과 부하별 엔진의 온도와 엔진 rpm, 출력별 오일이 얼마나 소모하는지 더 정확하게 제시해야하며 단순히 두 엔진을 흔들어가며 간극이 크기 때문에 소모한다는 것은 명장으로서의 주장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블로바이 가스는 엔진 오일량이 많다고 해서 증가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현대차가 오일 게이지를 변경하는 것은 부족한 시장조치라고 생각하므로 비판은 당연합니다. 그리고 박명장의 주장에 힘을 더하기 위해서는 모든 스마트스트림 엔진을 오일 소모가 되어 엔진이 망가져야합니다. 국토부는 스마트스트림 엔진을 전수조사해서 소비자들의 불안을 해소해야합니다. 그런데 그랜저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은 조용한 이유는 뭘까요,,,
명확한답도없이 쉴드치지마시고 소비자의 일방적인 피해가 없어지도록 도움좀 줍시다.
문서는 문서
엔진 분해는 엔진 분해 영상으로 반박하세요!
제조사에서 고객에게 증명하라는 내용과 같은 걸 보니 같은 라인으로 의심됩니다.
그리고 과학적이니 않다고 하시는데 엔진을 직접 분해하면서 오일이 어디에서 어디로 흘러가는지까지 정확히
집어주면서 방송하시던데 뭐가 과학적이지 않다라는건가요??
삼성 lg sk 거기에 현기 정모씨가 나란히 끼어 있는 사진 보고 토악질 했다
처음부터 잘못만든 엔진 불량품 ㅜㅜ
하긴 가격은 싼데 옵션과 외관과 내장은 초 럭셔리해서 어딜가나 나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차를 현기는 허접한 국내 제도 내에서 아주 합법적으로 만들어줬을 뿐인데 현기는 죄가 없지. 암 그렇고 말고.
요즘 저눕 gdi인데 아직 믿음이 안가네요...
뭔 엔진을 무상으로 바꿔줍니까.. 그리고 바꿔주는 엔진은 저런 설계적 오류, 엔진오일감소를
다 극복한 개선된 엔진일까요? 언제 분석해서 설계해서 언제 벌써 만들어서 교체해줄까요?
15000km 타고나서도 오일감소 심하면 쇼트엔진인가 뭔가 갈아준다고 하더라구요
갈아끼우기죠 시간끌기죠. 엔진개발도 안한다고 하니 답나왔죠 뭐
맞다 아니다에 대한 최소한의 견해를 보여야 함에도 묵묵부답이네........
차라리 옛날로 돌아가라...엑센트, 레토나, 카니발2, 로체, 그랜져tg....차라리 이때가 더 나은듯 하다
그래...지금 타고 있는 쏘렌토까지는 괘안음...
돈은 많이 없지만....어거지로 BMW로 넘어간다...이 see foot dog야...
그냥 구러려니하고 타고있긴함 근데 나중에 급발진 생길수도있음 15만쯤에는 관리해야함..
몇 천씩 주면서 사는 물건을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사는 못난이 소비자가 나쁜 현기를 만든 것임.
그엔진인대 ....애초에 실패작
카센터에 달고 소개하고 다닐때부터
이상했네요...
1호는 김관권님이시고
박명장님은 9호인데
왜 1호라고 주구장창 우기는지
아직도 모르겠네요..
현기의 저런 눈가리고 아웅하는 짓을 한건 소비자 기만인데
핀트나간 댓이 많은듯
와이프 타는 포르테도 엔진오일 감소 문제로 리콜되고 엔진 교환 대상 돼서 완전 새걸로 교체했는데 여전히 조금씩 줄고있어서 1주에 한 번은 꼭 찍어보고 확인 중입니다... 막 밟고 다니거나 고속 많이 타는거 아니라서 그나마 안심중인데 솔직히 불안하긴 해요.
실패한 엔진이라고 말한 GDI엔진 현기는 너무 이용하네...버리고 다른엔진을 개발하던가...아님, 인정하고 개선을공개로하던가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요 쉽게말해 현기 돈먹은
정치인들이 법을 서민들은 현기차만 사게끔 만들어 논거죠. 포터봐봐요 현기왜엔 답없음
어떤 재품이든 현기가 달아야 그제사 국토부가 꿈적대고 허용해주는 수준이니 ㅋㅋ
요샌 노사장하고 같이 노시는거 보곤 좀 아니다 싶은 생각이 드네요.
물론 지금까지 업적을 폄하하는 건 아닙니다. 현대랑 맞다이 까는 도전정신은 원탑이십니다.
짐작은 했지만 저런걸 엔진이라구
얹어놓구 팔구 좋다구 덮어놓구 사는
사람들이나 ㅉㅉ
흉기 아니면 살게 없네 옵션이 안좋네 하지만
옵션에 내 목숨 바꾸는 사람들이 많다는게 문제가는
한거 같네요
엔진이랑 전기모터 두 개 찾아보세요. 아차 싶을겁니다. ㅋㅋㅋㅋㅋ
실제 설계제작은 열기관이 훨씬 어려운게 맞습니다 ^^
이 레파토리가 내가 본지만 20년째 ... 그냥 탈출은 지능순이라고
이쯤되면 저리 만든 제조사 보다 .. 그 제조사를 몇십년간 키워준 오너들이 개돼지일수도 ~~
잘만들 필요가 뭐가 있어 .. 그냥 팔리는데
그래도.
쌍차보다는 좋다
제 차는 체크할때 오일감소가 없다고 해서 안심했었는데..
지금은 괜찮지만 나중에 문제가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계속 되네요.
현대에서 제대로 된 대처를 해 준다면 명장님같은 분들이 굳이 나설 필요가 있을까요?
제대로 원인분석을 했니 못했느니를 얘기하기 전에 현대차의 안일한 대처를 비난해야 할 것 같습니다.
펠리세이드때 한거 보고 그냥 거르고 있음.
사람이 실수는 인정하고 갔어야 하는대 그런거 못하는거 보면..
+
브레이크 배력 없어져서 딱딱해지면 브레이크등 불안들어 온다고 말하는 모교수도 같은급으로 보고..
그말이 전문가 말이라고 옳다고 빠는 모 변호사도 같은급으로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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