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어쩌다부랄탁 03/06 02:14 답글 신고
    제원이 아들, 남양 손녀, 홍정욱이 딸래미는

    진짜 빽이라도 좋았지

    쟈는 조또 없는게 애비 들먹임서 난리를 친거네...


    아... 조슨 원래 없구나...

    -_-)
    답글 8
  • 레벨 준장 카우슬립 03/06 02:08 답글 신고
    헉...
    얼마전 똑같은 유형이...
    우리 아빠 누군지 아는꼬얌?
    답글 2
  • 레벨 중위 3 김용봉 03/06 02:11 답글 신고
    와....리플리증후군 무서운거네요 ;;;;이거 궁금한일 같은 프로에서 다룰거 같네요 ㄷ ㄷ ㄷ
    답글 3
  • 레벨 이등병 polodigi 03/06 19:20 답글 신고
    잘못한 언행과 도용이 의심되는 게시물에 한해서면
    비난 또는 비판 하죠..

    외모 비하는 왜 나올까요?
  • 레벨 이등병 알칼리닥스 03/07 11:38 답글 신고
    지극히 주관적인 그녀의 본인 3탑 미모 주장에 대해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을 날린 것으로 보심이 어떠실지
    미모로 어그로 끈 건 그녀가 먼저고요
    미모는 외형적 미모만이 아니라 내면적 미모도 포함해야함을 돌려서 얘기한 것이기도 하고
    예쁜 여자면 모든 게 용서되는 현실이 안타깝기도 하고
    좀 복잡한 심경입니다
  • 레벨 병장 새차는셀프세차 03/06 19:25 답글 신고
    하...드디어 인스타 찾았습니다 근데 비공개내요
    프로필사진만 봐도 더이상 안봐도 될것 같습니다
  • 레벨 원사 2 POLICE 03/06 19:26 답글 신고
    이정도면 햄버거도 과분한 음식 아닌가..?
    완전히 정신병 관종이네... 하
  • 레벨 훈련병 눈부신날에 03/06 19:27 답글 신고
    인스타 찾았다.ㅋ 비공개네여.ㅠㅠ
  • 레벨 상병 영윈한화수분 03/06 22:10 답글 신고
    힌트좀주세요
  • 레벨 하사 1 에이스킬러 03/06 19:29 답글 신고
    병이있는 사람인 듯
  • 레벨 중사 2 NoJapanNo 03/06 19:43 답글 신고
    이야
    인스타에 이렇게 사는 애들이 얼마나 많을까
  • 레벨 대위 3 폐급꼴뚜기 03/06 19:4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관종도둑이었네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간지거니 03/06 19:54 답글 신고
    인스타에 저런것들 ㅈㄴ많지 ㅋㅋ 이태원쪽방 세살면서, 근처 저택가에서 사진찍었던 애 기억나네.보배서 후끈했는데
  • 레벨 원사 3 안돌 03/06 19:58 답글 신고
    허세 가득...
    웃기게 짠하기도 하네 ㅋㅋㅋ
  • 레벨 중사 1 블랙말고블루 03/06 20:00 답글 신고
    정신질환자
  • 레벨 대위 3 절물먹고로또1등 03/06 20:09 답글 신고
    아 진짜 개궁금하다.... 누가 걍 까놓고 말해줬음 좋겠네요~
  • 레벨 중사 2 라이온킹라바 03/06 20:10 답글 신고
    쯧쯧쯧
  • 레벨 대령 1 토왜척살단 03/06 20:11 답글 신고
    김치냔
  • 레벨 상병 졸음운전안되 03/06 20:13 답글 신고
    이런 영화 있었던것같은데 뭐였더라..
  • 레벨 이등병 알칼리닥스 03/06 20:16 답글 신고
    거짓말(2013) 아닌가요?
  • 레벨 훈련병 연화 03/06 20:15 답글 신고
    와...
  • 레벨 중사 1 글라스 03/06 20:18 답글 신고
    햄버거 먹을때 새끼 손가락 만큼이나
    오글거리네요.
    으~~
  • 레벨 이등병 알칼리닥스 03/06 20:19 답글 신고
    그걸 또 보셨네 ㅋ
  • 레벨 원사 3 잉철 03/06 20:19 답글 신고
    지금도 어디서 구라질 하고 있겠지, 못고쳐요.
    추적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 레벨 중사 3 던힐파인컷 03/06 20:24 답글 신고
    나이쳐 먹는건 모르고 더딴짓으로 인생을 허비하네...ㅉㅉㅉ
  • 레벨 원사 1 백발 03/06 20:25 답글 신고
    원본이군요... 그나저나... 햄버거녀 면상이 궁금하네요... 댓글 달고 싶어요... 뒈져라 하고 ㅎㅎㅎㅎ
  • 레벨 중령 3 G80RWD 03/06 20:26 답글 신고
    정신병자들이 너무 많네
  • 레벨 소위 3 riyu0922 03/06 20:34 답글 신고
    부탁드립니다 비공개여도 좋으니 인스타 주소나 들어갈수 있는 힌트라도 가르쳐주세요.....ㅠㅠㅠㅠㅠ
  • 레벨 병장 새차는셀프세차 03/06 20:39 답글 신고
    횽님 댓글에 힌트 많아요~
  • 레벨 소위 3 riyu0922 03/06 20:42 신고
    @새차는셀프세차 진짜 잘 몰라서 말씀드립니다..암만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 레벨 상병 간지아우디 03/06 20:47 답글 신고
    전 요즘 염색파마때메 상한 머리결이 걱정입니다
    잘 아는 여동생이 알려준 방법인데요

    윤기나는 머리결을 만드려면
    서늘한 바람으로 말리세요. 그러면
    영원히 대머리는 안녕

    이랍니다. 맞나요?
  • 레벨 병장 새차는셀프세차 03/06 20:51 신고
    @간지아우디 횽님ㅋㅋㅋㅋㅋㅋㅋ부랄을 탁치고 갑니다
  • 레벨 원사 1 탈춤 03/06 20:39 답글 신고
    그냥 관종인듯......
  • 레벨 일병 저는캐디입니다 03/06 20:47 답글 신고
    우리회사에 로또 일등 당청된 종이 청소하다 버렸단 언니랑 비슷하네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돈텔파파 03/06 20:49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하사 1호봉 좋니좋니 03/06 20:58 답글 신고
    리플리증후군은 무슨..거짓말쟁이..사기꾼이지
  • 레벨 소령 2 훈남아재 03/06 21:03 답글 신고
    관심받고싶지모

    외모지상주의 이런거로나온거있음 ㅎ
  • 레벨 소령 2 이수야니 03/06 21:09 답글 신고
    다 필요없고 그냥 걸레네ㅋㅋ
  • 레벨 중사 3 혀니러브 03/06 21:15 답글 신고
    ㅋ 저런여자 잘못만나면 인생 피곤해지죠

    있는척 오지고 쥐뿔도없으연서 갑질에 ㅋ
  • 레벨 대장 검둥개 03/06 21:18 답글 신고
    햄최몇
  • 레벨 상사 3 허리띠는과식벨트 03/06 21:26 답글 신고
    햄버거병 증상중 하나인가 어마무시하네
  • 레벨 중사 3 초록빛모자의사랑 03/06 21:28 답글 신고
    이건 추천 안할수가 없다
  • 레벨 원사 2 포르쉐GT3RS 03/06 21:37 답글 신고
    10%의 ...
  • 레벨 원사 3 트루라잎 03/06 21:38 답글 신고
    쯧쯧쯧쯧... sns의 피해자라고 하고 싶겠지만, 그 또한 네 스스로 만들어 낸 것이다.
  • 레벨 중령 2 씨감자 03/06 21:50 답글 신고
    이건 뭐 그냥 입만열면 거짓말이자동으로 나오는 인간이구만..진실이 아예없는인간이다...이정도면 정신병오겠는데
  • 레벨 소위 2 아들바봅 03/06 21:52 답글 신고
    허세가 정신병이 오는구나.
  • 레벨 소장 오빠피곤해 03/06 21:52 답글 신고
    우리 아빠가 누군지 알어??!! 그 아빠도 능력있는 다른 누군가의 아빠?
  • 레벨 대위 3 바스이 03/06 21:52 답글 신고
    정상적인 사람은 우리아빠 누군지 알어? 이런거 안하죠.
  • 레벨 원사 3 기모찌맨 03/06 22:05 답글 신고
    내가 니 아빠다~~일루와~~~
  • 레벨 원사 3 티끌모아포르쉐 03/06 22:16 답글 신고
    맛이갔네
  • 레벨 준장 내년에사십시불 03/06 22:21 답글 신고
    저런애들이 실제론 아빠도없음ㅠ
  • 레벨 원사 3 티끌모아포르쉐 03/06 22:26 답글 신고
    구글에 하늘색 셔츠입고있는 맞나요?
  • 레벨 하사 3 수원중고차장수 03/06 22:31 답글 신고
    도용 4번의 아르떼 디자인 대표자 지인입니다.
    도용 내용 대표에게 전달했습니다.
  • 레벨 원사 3 피니언가공 03/06 22:40 답글 신고
    많은 생각이 드네요...
  • 레벨 중령 2 운악스님 03/06 22:41 답글 신고
    불쌍하다..

    그런데 동정은 안간다.
  • 레벨 대위 3 뽀송뽀송해 03/06 22:57 답글 신고
    구라가 장난아니네 ㅋㅋㅋㅋㅋ
    김구라가 울고가겠네 ㅋㅋㅋ

    근데 남의 사진 도용하는 건 뭐지..? 정신승리..??
  • 레벨 상사 2 kw01st 03/06 23:16 답글 신고
    햄버거 잘쳐먹게 생겼네요.
  • 레벨 대령 3 실버주블리 03/06 23:29 답글 신고
    78평살때가 부럽지않닼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래살만그제이 03/06 23:3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쪼봉구 03/06 23:37 답글 신고
    재정신 아닌년이 그런짓을 하지
  • 레벨 간호사 퐈퐈 03/06 23:47 답글 신고
    너란 년을 모르는 사람이 없다믄서
    좋아요14개는 무엇?
  • 레벨 하사 3 황금칼 03/06 23:56 답글 신고
    한마디로 정신이 온전하지 않는 여자네요.
  • 레벨 원사 3 개파두목 03/07 00:07 답글 신고
    어찌보면 불쌍한 ㄴ 인거 같기도.. 빨리 정신병원에 쳐 넣어야죠
  • 레벨 중장 열정앤투혼 03/07 00:13 답글 신고
    얘도 허세부리다 결국 가는구나..잘가라
    고소미다
  • 레벨 중위 3 니거홀릭 03/07 00:15 답글 신고
    sns는 안하는게 무조건 이로움 ㅋㅋㅋ
  • 레벨 상병 불광동불나방 03/07 00:21 답글 신고
    낯짝 공개 좀 해줬음 좋겠다
  • 레벨 하사 2 hansclub0208 03/07 00:33 답글 신고
    미친 아이였군요, 말년에 폐지 줍기도 sns에 올릴수 있겠네요, 명품 폐지 주웠다고 자랑질 할 위인이군요
  • 레벨 상사 1 보배가온누리 03/07 00:50 답글 신고
    관종 허세는 꼬얌 수준이랑 비슷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3호봉 트루김밥 03/07 01:05 답글 신고
    와 능력자 대단하시네요
  • 레벨 중사 1 음냐옹 03/07 01:15 답글 신고
    진짜 아버지 누군지 궁금하네.
  • 레벨 원사 3 부귀영화부질있지 03/07 01:20 답글 신고
    헐...불쌍해지네요...
  • 레벨 이등병 옛다이노마 03/07 01:27 답글 신고
    대단하시네요.
    이런거 어떻게 알아내신거죠?
    우와~~
  • 레벨 소위 2 본오동보노보노 03/07 01:44 답글 신고
    현실은 시긍창같은.느낌!!

    누굴까 궁금하다. 주변인들은 알고 있겠지?
  • 레벨 간호사 주웠니이 03/07 02:49 답글 신고
    와ㅡ저런정신이..실존하는구나..상종하기싫다..윽..토나와..
  • 레벨 중사 1 오션플로라 03/07 02:56 답글 신고
    얘는 구속보다 입원이 시급한듯
  • 레벨 이등병 오늘의메뉴 03/07 03:49 답글 신고
    나만 리플리증후군이 먼지몰라?
  • 레벨 중장 레몬나르고빚갚으리오 03/07 05:38 답글 신고
    엌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염라대왕콧구멍앞 03/07 06:02 답글 신고
    힘내요...
    행복은 소소한거에도 많이있더라구요..
    드라마같은거 너무 많이보지말구요...
    인문학같은 교양서적 추천합니다
    이애기 해주고 싶네요
  • 레벨 간호사 블랙펄7 03/07 09:01 답글 신고
    불쌍하다.인생 그런게 전부가 아닌데..
  • 레벨 소장 classicostile 03/07 10:21 답글 신고
    ㅎ ㅏ,, 현실에서,, 자괴감 안들까,,,
  • 레벨 이등병 알칼리닥스 03/07 11:11 답글 신고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많은 연구를 통해 여자가 남자보다 거짓말을 많이 하고 거짓말에 능숙하다고 합니다. 약육장식의 세계에서 약자가 살아남기 위하여 본능적으로 습득되어진 것이 바로 거짓말인데 그래서 여자가 당연히 남자보다 거짓말에서는 한 수 위가 되는 것입니다. 같은 이유로 여자의 거짓말은 관계를 부드럽게 이끌기 위한 것이라고 알려져 있죠. 인터넷과 소셜미디어가 발달한 현대사회에서 본인이 원하는 집단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졌지만 본인이 속한 집단에 불만인 경우 거짓말을 통해서라도 원하는 집단에 소속되고 싶어하는 심리가 이런 사회현상을 만들었다고 봅니다. 어느 분이 댓글에도 말씀하셨지만 SNS, 유튜브를 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서 많이 보이는 증상입니다
  • 레벨 대위 2 일렉트언니 03/07 12:12 답글 신고
    그런여자도 있었잖아요

    청담동 ? 거기에 안살면서

    거기가서 개끌고 다니면서 사진올려서

    부자인척 하는 사기꾼
  • 레벨 하사 3 알흠답게 03/07 12:27 답글 신고
    현실이 얼마나 시궁창이면 저렇게 공들여 자위하는걸까...
  • 레벨 상사 2 짬쪼롬 03/07 12:32 답글 신고
    이름 알아내서 sns 들어가보니 비공계 전환이네요 ㅎㅎ
    자기 말대로 유명해지긴 했네
    얼굴 보니 한국 외모 탑3인거 같더라구요.. 지 기준에 ㅋㅋㅋ
  • 레벨 원사 3 항상웃음가득 03/07 13:11 답글 신고
    전부 남보여주기 식의 거짓이네요... 그걸 찾아내신 글쓰신분도 대단한 능력자시네요
  • 레벨 병장 후라단 03/07 14:00 답글 신고
    열등감에 쩔어서 지가 하고싶고 갖고싶은 것들을 도용해서 머리속으로만 즐기는 정신병녀였네요...ㅉㅉㅉ
  • 레벨 준장 문어지지마요 03/07 17:04 답글 신고
    햄을 뺀 버그..

    .

    .

    .

    .

    .

    그냥 버그구나

    버벅 버벅 버그 작동한듯 씹네
  • 레벨 중사 1 비밀번호가틀렸습니다 03/07 19:11 답글 신고
    도용 심각했네요... 어떤면에선 이 여자도 자낳괴 같네요
  • 레벨 원사 2 솔러스 03/07 21:08 답글 신고
    거지 인성? 열등감에 쩔어 있는듯 싶군요
  • 레벨 대위 3 엣지330 03/07 21:08 답글 신고
    진짜 리플리증후군 인가보네요....안타깝긴 하지만 남한테 피해주면 있던 동정심도 싹 사라짐. 대단한 집안은 절대 아닌게 거의 확실...
  • 레벨 소위 3 이문덕 03/08 12:34 답글 신고
    꿈깨 이녀나
  • 레벨 소령 2 개독은정신병 03/08 14:06 답글 신고
    병원치료가 필요해 보이는군요
  • 레벨 간호사 spoiled 03/09 05:56 답글 신고
    대한민국 거시기 뭐라던 그분 지금 구직 활동 하느라 정신 없던데요 ㅋㅋㅋㅋㅋㅋ
    개인 과외인가 뭐시긴가 성심껏 답변해 준다는데
    그래서 아버지는 대체 뭐하시냐고 하고싶어 혼났 ㅋㅋㅋㅋㅋㅋㅋ
    참습니다 참아야지요....ㅋㅋㅋ
    그런애들이랑 말섞는거 아니래써요 ㅋㅋㅋ
  • 레벨 간호사 Bhealthy 03/20 20:01 답글 신고
    ㅋㅋ 구직글에 개인과외 소개엔 엄청 친절친절
    친구 찾는 글도 있고..
    참... 자기만의 세상 속에 갇혀 사는 것 같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