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3 여자성기삽니다 09/30 10:52 답글 신고
    고기 맛있는데 한번잡솨봐
  • 레벨 병장 나도좀먹고살자 09/30 11:01 답글 신고
    진짜 ㅈㄴ 이해 안 되네 ㅋㅋㅋ불편하면 돌아가라 ㅋㅋ왜 불편한데 계속 여기있냐
  • 레벨 일병 웰샥 09/30 11:06 답글 신고
    우리 할머니댁 주변에 편의점 하나 없어ㅡㅡ 돈이 안되는거지 왜 없겟니
  • 레벨 상병 정치적무관심 09/30 11:11 답글 신고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고.. 본인들이 불편하면 본국으로 돌아가심이...
  • 레벨 소위 3 이색기가진짜 09/30 11:14 답글 신고
    에휴~~~ 저 탈레반새끼들..
  • 레벨 상사 2 얌고양이 09/30 11:18 답글 신고
    이런 거 까지 신경 써야 하나?! 제발 너희 나라로 돌아가라~!! 남의 나라에서 무슨 짓이야!!
  • 레벨 일병 천산이 09/30 11:23 답글 신고
    제가 이슬람으로 장가갈려고 공부좀했는데 저 이야기는 종파마다 다릅니다.
    순니파 계열은 돼지랑 송곳니동물 빼고는 다먹어도됩니다.
    이란이 주도적으로 퍼트리는 시아파의 경우도 거의 비슷하고
    이슬람보다는 유대주의에 가까운 이슬람교도 들이 저렇습니다.
    문어 같은 생물도 먹으면 안되고 갑각류도 먹으면안되거든요 ㅋㅋㅋㅋ
  • 레벨 일병 나는컴맹 09/30 11:33 답글 신고
    순이파던 시아파던 생활하기 불편하고 어려우면 자국이나 다른나라로 가면 됩니다...
  • 레벨 일병 천산이 09/30 11:35 신고
    @나는컴맹 원래 그렇게 하라고 되있을걸요? 어차피 이슬람도 이슬람안믿는나라가거나 위급상황에는 코란말고 뭐 이거 믿으라 저거 믿으라 되있어서 사실상 말장난인
  • 레벨 일병 천산이 09/30 11:41 신고
    @나는컴맹 이건 직접 수니파 사람들에게 물어본이야기니 직접물어보셔도 대답못합니다.
    인간의 뼈가 약해서 소실되었다고 이야기하면 원숭이 뼈는 인간뼈보다 강해서 더이전의 화석도 존재하느냐?
    라고한다면 아무말못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천산이 09/30 11:37 답글 신고
    @나는컴맹 이슬람이 기독교랑 구약은 같이 믿는 동네인데 이슬람애들이 대답하지못하는게있죠 인간을 천지창조후에 얼마안있다가만들었는데 인간의 화석은 왜 수백만년 내에 존재하던것 밖에없고 공룡에 대한 기록이 없는가
    수억년전의 인간에 대한 화석이 있어야 되는데 없거든요 ㅋㅋ
  • 레벨 일병 moodong 09/30 11:25 답글 신고
    한국인이 이슬람 국가여행가면 먹을게 없는건 똑 같은것 아녀 그나라에 문화를 존중해야지 여기가 이슬람 국가도 아닌데 뭔 불평을 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천산이 09/30 11:25 답글 신고
    술도 금지국가에 가는거 아니면 먹어도 상관없습니다. 예수쟁이들이나 알라쟁이들이나 비슷하게
    이거 안들으면 지옥간다 이런 식인데 천국좋아하는 사람들이나 신경쓰지 과학에 대해 어느정도 진전된쪽에서는
    무늬만 이슬람이니까요
  • 레벨 소위 1 조직폭소단 09/30 11:28 답글 신고
    율법이 니네 법이고 무슨 치외법권이냐?

    왔으면 대한민국 법에 따라 행동을 하던지 그게 싫으면 쳐 오질 말던지!

    되도않는 종교관련해서 왈가왈부!
  • 레벨 일병 천산이 09/30 11:31 답글 신고
    하루에 다섯차례 기도 하는것도 이슈가 되는게 일부 모르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그냥 집에서 기도해도 되고 숙소에서 해도되거든요 아마 본인이 이슬람인데 이슬람을 잘모르는 사람이지않을까 생각되네요
  • 레벨 소령 2 명존세 09/30 11:31 답글 신고
    느그 나라 가면 됨
  • 레벨 원사 2 1초보운전1 09/30 11:39 답글 신고
    대한민국이 너희들을 가지 말라고 잡은 것도 아니고
    불편하면 제발 너희 나라로 돌아가 불편한 나라에서 살지 말고
  • 레벨 하사 3 로미오와줄리야 09/30 11:40 답글 신고
    유럽은 진짜 무슬림 때문에 힘들다던데... 저는 아버지 공장에서 무슬림 친구들 있었는데 한국화 되어서 할람 신경안쓰고 술마시고 돼지고기먹고 한국화 되어가던데 로마에가면 로마법을 따르라고 !!
  • 레벨 일병 천산이 09/30 11:44 답글 신고
    그게 원래 군인이나 이슬람안믿는국가나 위급상황이되면 돼지 먹어도 되고 뭘먹든 신경안쓰게 되어있어요 저위에나오는 기도도 집에서 하거나 그럴 상황도 안되면 안해도 된다. 라고 명시되어있죠 그냥 저기 방송에 나온애가 한국인인 저보다 이슬람을 모르는 양반인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차는감성으로 09/30 11:47 답글 신고
    무슬림 자체적으로 논의가 많이 되어 개선내지는 변화가 필요한 부분인데. 쉽지 않겟죠..
    불교도 기독교도 현재는 초기와는 많이 다릅니다.
  • 레벨 일병 천산이 09/30 11:50 답글 신고
    제가 알기로는 정식 이슬람 선생?학자? 그거 받은 한국인 있습니다.
    근데 그사람들은 딱히 개선이나 변화같은걸 한국이나 다른데서 하고 싶어하지 않은지 딱히 별 그게 없네요
  • 레벨 원사 3 에어로지니 09/30 11:55 답글 신고
    얘들은 피해자 코스프레도 아니고 뭘 그리도 요구 하는게 많은지.
  • 레벨 일병 천산이 09/30 12:00 답글 신고
    그리고 히잡도 요즘 이란에서 벌어지는게 이해가안되는 히잡이 코란이랑 무함마드 일대기에는 남편에게만 보여주게
    혹은 자기자신의 범죄자들에 대한 안전 때문에 쓰라고 되어있지 한국같이 안전한 국가에서는 안써도 됩니다.
    코란도 꼭 쓰라고 못박아놓은게아니라서 터키나 한국에 온 사우디공주만 봐도 그냥 패션아이템?정도로 쓰고다니는거라
  • 레벨 대령 1 마내운동해따 09/30 12:01 답글 신고
    기도방 하랄푸드
    김해오면 널리고 널렸는데 ㅋㅋㅋㅋ
    무슬림 직원 매주 기도하러 김해 시내 나가는데 ㅡ.ㅡ
  • 레벨 원수 대마도도한국땅 09/30 12:05 답글 신고
    니들이 직접 밥을 해먹어~
  • 레벨 일병 봄e아빠 09/30 12:05 답글 신고
    ????
  • 레벨 소위 1 제대로하자쫌 09/30 12:08 답글 신고
    응 돌아가 니네 나라로
  • 레벨 상사 3 배불독 09/30 12:08 답글 신고
    아무거나처무라 우리나라음식좋다 아님너네 나라로가든지
  • 레벨 원사 2 간다간다숑 09/30 12:17 답글 신고
    세금은 내고 저렇게 원하는건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천산이 09/30 12:20 답글 신고
    오오 그건 맞음 그래서 히잡쓰라는고 되있는건데 ㅋㅋㅋ
    근데 그건 좀 소식통?지인 있으면 충분히 들어볼 수 있습니다. ㅋㅋ
  • 레벨 하사 1 제플린 09/30 12:23 답글 신고
    우리가 너네 나라 가면 한블럭마다 김치찌개집 만들어 줄거냐?
  • 레벨 일병 천산이 09/30 12:25 답글 신고
    아마 저런 애들 사는곳은 "블럭"단위의 도시구획이 잘 없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천산이 09/30 12:28 답글 신고
    그러게요 한국도 종교관련도 세금 내야되는데 언제까지 종교관련은 세금안내도 된다고 할런지
  • 레벨 원사 3 울산타페 09/30 12:27 답글 신고
    처먹지말고 꺼져
  • 레벨 원사 1 예비역박병장 09/30 12:33 답글 신고
    코리안 노동판에서 굴러보면 반찬타령 못할것이여..
  • 레벨 상사 1 밟아도다시한번 09/30 12:34 답글 신고
    어쩌라고 그래서? 퉤
  • 레벨 원사 3 내바퀴의자유 09/30 12:39 답글 신고
    왜왔니 싫으면 니들 나라 가세요 붙잡는 사람 1도없다 재발 가라
  • 레벨 훈련병 푸른별떠돌이 09/30 12:41 답글 신고
    대한민국 정신병자들도 넘치는데 무슬림 정신병자들까지 어휴 타국와서 왜 징징되는가
  • 레벨 대위 2 치워드림 09/30 12:43 답글 신고
    무슬림을 금기시 해야합니다.
  • 레벨 병장 yl0526 09/30 12:45 답글 신고
    추방해야지
  • 레벨 대위 2 예쓰예쓰 09/30 12:51 답글 신고
    가라 니들 나라 ㅋㅋㅋ
  • 레벨 대위 3 전력왕풀밝기 09/30 12:52 답글 신고
    이슬람은 종교를 넘어섰고 그냥 사상이여 사회주의 공산주의 이슬람주의
  • 레벨 준장 프로파일럿 09/30 13:11 답글 신고
    삼겹살 치료....
  • 레벨 병장 호호히히하하 09/30 13:11 답글 신고
    무슬림은 종교가 아님.
  • 레벨 중위 1 바람강태풍 09/30 13:14 답글 신고
    한국에왔으면 한국에 맞게 처살아
    아님 니네나라로 꺼지든지
  • 레벨 소위 1 알카라인네오 09/30 13:16 답글 신고
    우리가 와달라고 했냐!!!
    너네 나라로 돌아가!!!
    니네 나라가서 김치 달라고 하면 주냐!!!!
  • 레벨 병장 훗훗훗훗훗훗 09/30 13:34 답글 신고
    먼개소리야
  • 레벨 소위 2 꼬냑헤네시 09/30 13:39 답글 신고
    자막 "자기나라로 가면 돼요"
  • 레벨 중사 2 눈감귀막입닫 09/30 13:39 답글 신고
    꺼져라 너네 나라로
    냄새나는 털보 시키들아
  • 레벨 중사 1 곰네마리네 09/30 13:59 답글 신고
    초청받아 왔냐? 바라는게 많어..
  • 레벨 소위 2 덩얼군 09/30 14:02 답글 신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반도에 있고싶다면 북조선으로 가라우~~~
  • 레벨 중사 3 술래 09/30 14:04 답글 신고
    신도 인간이 만든 것인데
    일부에게만 좋은 신이 무슨 소용이 있나?
  • 레벨 대위 3 만돌이가꿈 09/30 14:14 답글 신고
    골고루 쳐먹어라 신중의신은 고무신 이다
  • 레벨 중사 2 Shugun 09/30 14:14 답글 신고
    제발 좀 꺼져 젓같은 소리좀 그만 하구
  • 레벨 상사 3 인싸 09/30 14:17 답글 신고
    ㅇㅉㄹㄱ
  • 레벨 병장 뽈리쓰 09/30 14:46 답글 신고
    웃기는 놈들이네 멀쩡하게 지들나라에서 살면되지 왜 여기 겨들어와서 불평질이냐 어서 썩 꺼지거라
  • 레벨 원사 3 신도프로 09/30 14:56 답글 신고
    헐~
  • 레벨 원사 3 한가온 09/30 14:58 답글 신고
    너네 나라가 10넘들아
  • 레벨 일병 푸른고개 09/30 15:09 답글 신고
    집 나와서 배고프면 니들 집에 돌아가서
    정해진 음식 쳐먹던지 해야지, 남의집에
    와서 자기네가 먹는 음식 없다고 불평하는 종족은 어디서 부터 잘못된 건희?
    이 종족은 지구상에서 빨리 사라지고 싶어서 발악을 하네, 제발 아름다운 지구를 위해서 스스로 자멸해서 다윈상 이라도 받아라!!!

    그리고 마봉춘아! 취재를 해서 방송 하더라도 국민들 정서를 생각해서 방송해라, 그래서? 우리가 뭘 어떻게 해줘야 되는데! 우리 국민들은 폭팔 일보 직전인데, 저런거까지 포용 해야겠니?
  • 레벨 원사 3 나도타보자SQ5 09/30 15:15 답글 신고
    불편하면가야지 삼겹살맛좀보여줘?
  • 레벨 준장 잠실건너역 09/30 15:16 답글 신고
    아랍 여행다니면서 김치 찾는 소리 하고 있음....
  • 레벨 병장 소하사 09/30 15:18 답글 신고
    너네 나라로 돌아가
  • 레벨 중사 1 venice94 09/30 15:20 답글 신고
    그런개소라할라믄 일단군대2년보내자
  • 레벨 상사 2 뭐야왜줘뢰 09/30 15:24 답글 신고
    개독이랑 짱개랑 무슬임이랑
    삼총사네 꼬라지가
    처먹지말고 그냥 뒤져
  • 레벨 중장 스라소니 09/30 15:24 답글 신고
    갯바위 낚시가서 그늘없다고 ㅈㄹ하는꼴이네
  • 레벨 원사 2 토크변환기 09/30 15:25 답글 신고
    돼지고기 는 안돼고 하루에꼭5번 절해야하고 신은 오직하나고 참 지랄 같네
  • 레벨 상사 2 이승과저승 09/30 15:30 답글 신고
    지랄하고 자빠졌네... 우물가서 숭늉찾니????
  • 레벨 대위 2 오빤시골스타일 09/30 15:40 답글 신고
    저 보자기도적단 퇴출!!!
  • 레벨 대위 3 폐지주워기름값 09/30 15:41 답글 신고
    니네 나라도 그럼 김치 준비해놓던가 거지같은 문화를 왜 남의나라에서 강요를해
  • 레벨 중위 1 박하사탕탕 09/30 15:42 답글 신고
    느거 나라로 가
  • 레벨 중사 1 가락동배추 09/30 15:43 답글 신고
    바다 낚시하던지 산에서 뱀, 들개 잡아먹고 기도하면 되겄구만.
    반기지도 않은 나라에 와서 먹을것 없다고 난리인건지.
  • 레벨 중사 3 대장68 09/30 15:44 답글 신고
    인류 전쟁의 90%는 종교 때문이다.
  • 레벨 소위 3 판테인 09/30 15:45 답글 신고
    그냥 너네나라로가 고생하지말고
  • 레벨 대위 3 반미하는윤도리 09/30 15:45 답글 신고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 여긴 한국
  • 레벨 하사 1 프리먼스 09/30 15:45 답글 신고
    남의 나라와서 왜 지들 밥상을 차려달래냐?...지들 모시는 신당도 차려 달라고 하고...
    제네들이 문제인게 어딜가든 그 나라 법과 제도 무시하고 이슬람율법대로 살려고 한다는거..그래서 항상 전쟁과 테러가 끊이질 않지
  • 레벨 대위 3 몽환의섬 09/30 15:46 답글 신고
    꺼져 오지마
  • 레벨 소위 1 상무님 09/30 15:47 답글 신고
    사람은 대충 모가지 따가면서 잘만 죽이면서 동물은 대충 죽이면 안된다고?
    뭔 개소리야?
  • 레벨 중위 2 베르사이유의장비 09/30 15:50 답글 신고
    니미뽕이네
  • 레벨 상사 1 유자섬잣밤나무 09/30 15:50 답글 신고
    아니무슨 기도실도 줘야되구 밥집도 차려줘야합니까?
    우리나라에 왔음 우리법에따라서
    싫음 고향으로
  • 레벨 하사 3 말만하면뻥 09/30 15:51 답글 신고
    더워 죽겠는데 머리에 꺼적 덮고 뭐하는지 몰라.
    모르고 먹으면 된다. 뭔 한평생 그리 복잡하게 사나 몰라
  • 레벨 상사 1 812GTS 09/30 15:52 답글 신고
    어차피 먹을 물도 부족한데 척박한 환경에서 사육하기가 힘든 돼지라 가축으로 키우자니 생존과 직결되어 오랜시간 동안 돼지는 키우는거 아니다 먹는것도 아니다 해서 지금까지 이어온 것 아니냐?
  • 레벨 대위 3 반달레이실버 09/30 17:26 답글 신고
    안 먹으려면 끝까지 안 먹어야지 할랄같은 예외 조항 만든것 자체부터 넌센스
  • 레벨 대위 3 거리두기 09/30 20:19 답글 신고
    차려진곳이 없으면
    너거들이 차려
    이석기드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