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58711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차피 안 쓸꺼~ 아니지... 옵션에서 빼고 샀나??
어차피 안 쓸꺼~ 아니지... 옵션에서 빼고 샀나??
지들을 어쩌지 못하는 현실인걸 아니까 저새끼들이 더 기고만장함
뒤에서 ㅈㄴ 빨리 온다
보다보면 김호드 뇌가 궁금해짐
재밌네요
20세기: 술 마시고 고스톱 침
21세기: 금요일에 차몰고 서울 4대문 안에 진입하기
깜박이 옵션 넣을 돈 없어서 못 넣냐고 하니까
열라 씨게 긁혀서 거품물던데 ㅋㅋㅋ
이런거 좋아요~
자리 차 미리 대 놓고 그 옆자리에 서서 차 문 열어놓고 ㅋㅋ
차 엉덩이부터 막무가내로 들이미니까 젊은사람이 운운하면서 ....
제발 좀 그러지 맙시다ㅜ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