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지나가는꿀돼지 12/06 10:18 답글 신고
    글쵸 큰애도 롱패딩 사주니 좋아하드라고요ㅋ
  • 레벨 중령 3 트리플시옷 12/06 10:19 답글 신고
    사진 보여 줬는데 별로 감흥이 없어 보이네요ㅠㅠ
  • 레벨 소장 눈누난나시즌2 12/06 10:19 답글 신고
    롱패딩 따수워요~ 아,저능 없어요오 ㅜ
  • 레벨 중령 3 트리플시옷 12/06 10:20 답글 신고
    괜찮아요오~저는 패딩 자체가 없어요오ㅋㅋㅋ
  • 레벨 상사 1 봉지벌려 12/06 10:19 답글 신고
    저도 입고댕기는데... 엄청 따쑵슴다... 무릎까지 와서.. 밑에도 많이 따쑵슴다
  • 레벨 중령 3 트리플시옷 12/06 10:20 답글 신고
    저는 패딩 자체가 없습니다ㅠㅠ
  • 레벨 중장 꼬마요정 12/06 10:19 답글 신고
    트리플횽~진짜 저거 산거에여??????
  • 레벨 중령 3 트리플시옷 12/06 10:21 답글 신고
    네!!세일해서 싸게 산거 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등산브랜드,스포츠브랜드가 아닌게 맴에 듭니다아.
  • 레벨 대령 3 시아love 12/06 10:21 답글 신고
    아이들은 자기가 마음에드는걸로 직접보고 사줘야 한다고 하던데요~ㅎ
  • 레벨 중령 3 트리플시옷 12/06 10:22 답글 신고
    저 그랬다가...........
    큰애 입은 패딩.....엄청 비싸게 주고 샀습니다....그래서 그 뒤로 걍 제가 사는걸로 맴먹었습니다.
  • 레벨 중위 1 푸틴은피푸틴 12/06 10:22 답글 신고
    롱패딩 좋은데... 단점이...
    방구 뽕 하면 냄새가 목쪽을 타고 올라온다캅니다 ㅇ0ㅇ
    그게 치명적인 단점
  • 레벨 중령 3 트리플시옷 12/06 10:22 답글 신고
    그릏군요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뽕자 12/06 10:23 답글 신고
    저도 패팅 스타일을 안좋아해서 안입다가

    작년에 너무 추워서 샀는데

    신세계입니다!!!!!!

    숏횽도 함 입어보세요..
  • 레벨 중령 3 트리플시옷 12/06 10:26 답글 신고
    저도 사고 싶은데
    주로 차로 이동하다보니 운전도 불편하고
    내옷 십만원 넘게 주고 사믄 아깝더라구요ㅠㅠ
  • 레벨 중령 2 올갱이국밥 12/06 10:24 답글 신고
    음~ 돌려막기를 하시는군요.
  • 레벨 중령 3 트리플시옷 12/06 10:25 답글 신고
    한때 돌려막기 하다가 터진적이 있어서
    그 경험을 살려 조심히 돌려막기 하고 있습니다.
  • 레벨 대령 2 내래북에서왔시요 12/06 10:24 답글 신고
    돈이 엄서가 야상 입고 다닌다 캄미다.
  • 레벨 중령 3 트리플시옷 12/06 10:24 답글 신고
    저도 야상 입고 다녀요ㅋㅋ
    요즘엔 얇은 후리스 걸쳐요ㅋㅋ
  • 레벨 대령 3 날렵한분홍돼지 12/06 10:26 답글 신고
    닥스가 일본거라는 거만 빼면 괜찮죠~
  • 레벨 중령 3 트리플시옷 12/06 10:27 답글 신고
    헐!?그래유!?
    LG패숀꺼 아닌가요?
  • 레벨 대령 3 날렵한분홍돼지 12/06 10:32 신고
    @트리플시옷 닥스는 일본에 로열티주고 LG에서 판매중이요
    헤지스는 국내꺼고요
    닥스가 일본껀줄은 몰랐어서 깜놀했어요;;;
  • 레벨 중장 꼬마요정 12/06 10:28 답글 신고
    핑크횽 저거 닥스꺼에여?
  • 레벨 중령 3 트리플시옷 12/06 10:28 신고
    @꼬마요정 넹.
  • 레벨 대장 케구오너 12/06 10:27 답글 신고
    저는 없...
  • 레벨 중령 3 트리플시옷 12/06 10:27 답글 신고
    우리는 상남자 잖아요!!
    저도 없....
  • 레벨 대장 케구오너 12/06 10:35 신고
    @트리플시옷 ㅎㅎㅎ;;
  • 레벨 소장 naviduggy 12/06 10:37 답글 신고
    고오급지게 생겼네유~~~
  • 레벨 대위 3 현대자전차 12/06 10:52 답글 신고
    올해는 다시숏패딩이 유행이라든데요
  • 레벨 원사 3 띄브랄때슈 12/06 11:04 답글 신고
    저희 애들은 태권도에서 겨울에 옷 맞추는데 롱패딩 껴있어서 그걸로 대신 사줬어요...따숩기는 한가보드라고요...
  • 레벨 병장 뼈가되고살이되자 12/06 14:39 답글 신고
    마른사람들 입으면 진짜 이뻐 보이던데.. 전 입으면 너무 눈사람모양 나올거같아서..;; 선택이 잘안되더라구용 ㅠ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