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확인한 결과 현재 한 지역에서 영업사원 하시는게 확인 되었고
실명과 전화번호 까지 그리고 해당영업소 소속 까지 확인 완료 하였습니다.
*영업사원 실명과 소속 전화번호는 개인정보라 본인동의 없어서 공개는 안합니다.*
그리고 현재 르노삼성 모니터링 요원분들?
당신들은 영업사원을 보호해야지 왜 터무니없는 갑질하는 손님(?) 편을 드시는지요?
저는 당신네 회사랑 상관없는 제3자 이긴 한데.
이런식으로 일처리 안했으면 하네요..
영업사원들이 당신들 자산이지 내놓은 자식이 아닙니다......*
그러니 안에서 새는바가지 밖에서도 수습못하는겁니다....^^*
더이상 갑질당한 영업사원한테 괴롭히지 말것.....*
P.S 지켜볼겁니다...
=에쿠스VS500= 올림
-----------------------------------------------------------------------------------------------------
하도 밑에 논란댓글 적으시실래 말씀을 추가합니다.
논점을 모르는게 아니라.... 해당 가해자갑질 하신분 하고 합의를 본건 맞다고 영업사원분한테 전화 로 확인 했습니다
제가 검증 했던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쪽지로 그 유저분 아이디로 소속 어딘지 부터 물어보고 해당 지점에 실존하는 사람인지 아닌지 부터 검증 했으며
검증 방법은 르노 삼성 고객센터 엔젤서비스 쪽으로 전화와 인터넷 둘다 하였고..
실제 그 지점에 통화 하니 그 영업사원이 존재해서 그 지점에서 영업사원 전화번호를 획득후
전화 하니 바로 받아서 자초지종 설명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영업사원이 오늘아침 계약서를 올렸다가 삭제를 했는데 그이유는 르노 본사 자체에서
고객계약서를 함부로 인터넷에 올리면 안된다고 하네요..(개인정보이니까요) 그거 올린거 때문에 본사에서
그 영업사원한테 이번일 과 더해져서 그쪽 컨텍을 했구요...(즉 영업사원 보호 안한거죠..)
이정도 알려줬으면 이분이 거짓말 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해당영업지점이 어디 단한번에 순간이동 하는것도 아니고.....
계약서 안봐서 확인이 안되니 주작이다?
그저 웃지요...^^
해당 영업사원 전화번호 알려드릴수는 없으니 알고싶으시면 1:1로 저한테 쪽지를 보내세요
아니면 해당 영업사원 분한테 쪽지 보내시면 되겠네요..^^
제가 이분을 위해 금전적 이익을 취하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이 영업사원이 이걸로 뭔가 이익이 된것도 아닐텐데 말이죠?
지금 악의적으로 댓글 다는분들은 개인정보 함부로 취급 하겠다는거니 그에대한 뒷감당할 자신있으시면
그분께 직접 쪽지로 문의하시길....
그럴 용기는 없으니 악의적으로 댓글 공격하시는거 같은데...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사실검증 충분히 거쳤으며 그래도 ?문제가 있다고 보면 해당 영업사원 분께 직접 쪽지로 하시길.
제가 이정도 까지 말했는데 대놓고 악플다시는 세네분 계신데
악플 취합 할겁니다..
악의적으로 판단되면 행동으로 보일겁니다.
합리적 비판은 다 받아들입니다... 단 악플은 그냥 보고있지 않겠습니다.
*에쿠스VS500*
야한거만 좋아하는게아니였군요 으히히히
다른 메이커로 가면 될 듯 합니다
팩트체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땜에 바빴군유
멋져유!
붕어아재때문에 중립기어였는데,
진상 아자씨 가즈아~~~
그 말도 안 되는 갑질에 말도 안 되는 과잉+친절 대응 사건이 주작 냄새가 난다는 것이져
에쿠스님의 글을 읽어보니 르노의 언론 대응팀이 헛발질을 하는 것 같아
진실을 알려주시려고 노력하는 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안크러는데가 있기나 한가
택배가 와도 별이 몇개
이지랄들 하는데
인터넷깔아주고 가는데
별이 몇개가 왜 필요한겨
아마도 일이 생각과는 다르게 흘러 갈 줄은 예상하지 못했겠지여
응원 해주고 이왕 새차 살 거 나에게 연락하는 사람 한 명이라도 있겠지 하는 정도만 생각했는데
고객만족도 조사 10점은 그냥 억지로 만들어내는 성과물이라서 품질만족도 아주 개판~
영업사원이 무슨 자원봉사자냐 기본급도 예전에 비해 댓수 채워야 얼마씩 주는거 같더만 결국은 할인해서 팔아가지고 실적 맞추라 이거잖아~~ 손놈 갑질 회사 갑질에 힘없는 영업사원들만 힘들어지는게 너무 싫다 ~
보배 특성상...
이런글 올라오면 약자를 보호함...
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지인중에 삼성차 사겠다는 사람 있는데...
어디 영업소냐... 좀 알려달라...
이렇게 됨....
나라도 영맨이면 한번 해볼만함...
근데... 너무 극단적으로 글을 썻음...
ㅋㅋㅋㅋㅋ 말도 안대는 거부에...
썬팅비까지 물어냈다네..
그럼 영맨이 썬팅비까지 얼만지 마눌이란 사람한테 견적 내 줬다는거 아냐...
요즘 썬팅 안해주는 차도 있나??,,
간혹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발로뛰는 영업사원들을 무시하고 갑질 시전하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영업사원이 을입니까?
영업사원은 소비자에게 정보와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는 소비자와 동등한 입장입니다.
그들이 비전문인에게 제공하기 위해 공부하는 전문지식과 몸소 뛰는 노력을 무시하지마세요.
또 하나. 기업들은
영업사원들이 근면해야 당신들이 애써 만든 상품이 팔린다는 걸 잊지마시길.
적당히들 하세요 왤케 못잡아먹어 안달이신지....
대번 몇몇 댓글 보면 다음 번에 차살 때 이 분과 계약해야지 등의 효과가 이미 나타났습니다.
물론 사실이라면 당연히 구매 시 고려해볼 만한 사항으로 책임감 있는 분임에는 틀림이 없겠지여
'사실이라면요'
아닌지를 보고 인증해달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얻는게 없다? 과연
이 이미지로 선량한 영맨 컨셉으로 차 팔아가며 네임드 자리 얻겠죠
이분도 참 괜히 고생하시네ㅋㅋ
여튼 해당 영맨과 그 진상 고객과의 통화 기록, 문자 등의 객관적인 게 있어야 해소가 되지,
영맨의 자초지종은 이미 글에서 본 그대로 일 거기 때문에 의미가 없지 싶네요.
그리고 지금처럼 합리적인 비판은 수용합니다만 위에 이해하기 힘든 악플은 그냥둬선 안돼죠..^^
좀 많네요...ㅎㅎ 믿어주지도 않는데... 뭘 어찌해야 하는지....
조금은 안타까운일이에요..^^
지금 상황에서 제일 확실한건...
그 사업소에 몇월 몇일 열선문제로 차량 입고되었다가.. 씨끄러워진 일이 있느냐 없느냐지..
영맨이랑 그 가해자가 문자한 내용만이라도 님께 보내면 해소될듯~~ 날짜도 물론 맞아야겠죠? 계약한날로부터 문자내용~
그중 몇가지만이라도 인증부탁한다고 말씀 좀 해주세요.
가해자던 피해자던 올렸던글 다 지워버리니원....
지겨 보세요. 또 다른 글 올라옵니다.
진상고객 양성소인 삼전에서 설치기사 하면서 진상이 먼저 gg치는건 10년동안 본적이 없어요.
진상이 왜 진상이냐구요?
본인은 고객이라 자신의 행동이 본인의 권리라고 착각하는게 아니지 그런생각뿐이 못하는게 진상이에요.
그리고 글쓴님
악의적으로 판단되면 행동으로 보일겁니다.
그리고 그런사건이 정말 있었는지!
이것을 알아야 주작이라는 말이 안나오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