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적인 인덕션을 보냈는데 (가전이라 뽁뽁이까지 해서 포장을 잘했는데) 스티로폼도 없고 포장 상태가 양호하지 않으니
배송 중 파손 가능성도 있다고 우기면서
택배사에 전화해서 보상을 요구하라고 하면서
이런 경우엔 판매자가 보상책을 마련해와야 한다고 하네요.
제품이 깨지거나 금간 것도 아니고 그냥 바닥에 놓았을 때
수평이 0.5센티 안 맞는다고ㅋㅋ 아랫면이 패였는데 그게 배송중 일어난 파손이라며 택배사에 보상 요청하고, 택배사가 보상 안해준다그러면 저보고 책임지라네여.
저도 찾아보니 판매자가 해결해주어야 하긴 하는데
제품이 새제품도 아니고 분명 중고 제품인데다가,
제품 사용에 치명적 오류나 문제도 아닌 수평 문제를 갖고
환불해달라 깎아달라 택배사에 보상 요청해달라
저한테 그럴 수 잇나요??
택배사는 보나마나 보상 안해줄거라고 버틸테고,
그럼 저는 구매자한테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
찝찝한 건 싫어서요
서로 입증을 못하기에..
다시판매할땐 조건에 택배시 노리턴조항게시
이유는요?ㅠ
반품해줄테니
택배비 내라고 하고
받으시고, 파손부위 확인하시고
별이상 없으면 다시 파시고!!
여기서.. 다시 받으셨을때!!
꼬장부리고 싶으심
파손됐다고 물어내라 하세요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