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회원님들께 불미스러운일로 인사드리게되어 대단히 송구스럽습니다
정말 간곡히 제 말씀좀 들어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차량판매당시 옆자리 시승이 아닌 직접 운전하도록 시승시켜드렸으며 성능지도 보유하고있었고 직접 진단기도 가져오셔서 검차하셨습니다
이부분을 말씀드리는 이유는 많은 분들이 사고차라고만 주장하시기때문입니다
성능기록도 무사고이며 직접 검차까지 하셨습니다
그리고 랩핑은 언제했으며 누가했는지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제가 랩핑한게 아니라 잘 모르기때문에 랩핑 전 사진은 포람페에 있으니 직접 판단하시라고하였고 구매자님이 포람페에서 확인하셨습니다
그 후 구매하시기로 하면서 바로 차를 받고싶다고하여 탁송기사님을 보내셨습니다
구매자님이 게시글에 말씀하신대로 차먼저냐 돈먼저냐 를 두고 문제가 생겼습니다
저는 판매자로서 당연히 돈이 먼저라고 하였고 구매자님은 차량을 받고 잔금을 치르겠다고하셨지만 그렇게는 안된다 하였습니다... 이부분은 저도 어쩔수가없습니다
구매자님은 여기서 기분이 상하셨던것 같습니다
차량을 인도받고 랩핑을 제거하시며 A필러쪽 문제를 언급하셔서
저도 전차주분과 업체등으로 확인해본결과 랩핑 당시에는 칠이 있었으나 랩핑을 씌우기전 샌딩만 한거지 사고나서 수리한게 아니라고 확인하였습니다
저는 몰랐던 부분이지만 확인을 하게되었고 제가 책임지고 수리해준다고하였습니다
구매자님은 수리가 아닌 환불을 말씀하셨습니다
랩핑을 벗기고 문제가 생기면 말씀을 해달라했지 환불해드린다고 한적이 없었고
저는 원복해서오면 환불한다고 얘기를 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희 아버지와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서로 원만히 해결하고 랩핑샵을 운영하시니 서로 경제적인 비용으로 하고싶다 말씀하셨습니다 구매자님에게 작업을 해달라고 했고
구매자님이 못하겠다고하였습니다 그래서 타업체에서 450만원에 작업을 하기로했고
350만원을 제가 지불하기로하고 환불해드리기로 상호 합의하였습니다
그 랩핑업체로 차를 보내는 과정에서 구매자님이 먼저 입금부터 해달라고하였고
저는 차량을 받은 후 환불해드리겠다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구매자님이랑 언성이 커지게되었습니다
저는 차량을 받지도 않았는데 돈부터 드릴수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전화가 끝나고 구매자님은 화가 나셨는지 바로전화하셔서 차량에 넣은 기름 10만원을 돌려달라고하셨고 저또한 그 전화를 받고 기분이 상해 랩핑제거하다가 앰블럼 망가진거 어떻게 하실거냐고 서로 감정싸움이 커지게되었고 구매자님께서 그럼 법대로 하자하시며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 후 네이버카페 포람페에 게시글을 올리셨고 저희 가게를 언급하며 게시하셨습니다..
그리고 강릉에 가족과 지인들이 많으시다하시며 앞으로 가게 어떻게될것같냐 문자로 협박하셨고 보배드림까지 올리신겁니다
제가 환불을 마치 절대 안해주는것처럼 말씀하셔서
무조건적인 질타와 욕설을 받고있습니다
심지어 가게리뷰 테러까지 받고있으며 정신적 고통을 받고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아버지도 화가나셨고 환불에 대해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그 후 구매자님께서 차량성능점검을 받아보신다고하셨고 저는 그렇게 하시라고하였습니다
만약 사고차라면 당연히 제가 환불해드려야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구매자님은 저에게 변호사, 형사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사기로 고소하겠다는 상황입니다..
사적인일로 회원님들께 눈쌀찌푸리는 상황을 만들어 정말 죄송합니다
상사에서도 한달안으론 고지사항과다를시 환불됩니다
애랑은 할말없다.
그전차주랑 소송 하던지해.
남자가 입으로뱉은말 책임져야지.
쪼잔하게 아버지뒤에 숨어서
입장바꿔생각해봐.
그리고 가게 문닫게 생김.. ㅋㅋ
이건 뭐 양쪽말 들으니 판매자가 백퍼 가해자네.
잔말말고 십원한장 빼지말고 환불해드리세요.
일을더 크게 만드시는 이유가.. 참..
환불이 답인데 말같지 않은 소리도 줄줄이 늘어 놓고..
입장바꿔 생각해봐라..아무 이상없다던 차가 쓰레기된 차인데
본인 같으면 아~예예하면서 살런지..
고마 환불해 주소
이거네...
환불 해주면 됩니다.
가게 운영 안하실건가요?
환불 해주고 좋게 끝내야 가게 유지 할텐데..
생계가 먼져 아닙니까?
이런글은 더욱더 상황을..악화 시킬뿐입니다.
그리고 사과 하는법 다시 배우고 글쓰세요.
구매자 진짜 피해오지게보네
사람이가니가
몰랐다 300줄께 합의보잔말 다필요없습니다 지금 구매자분은 그냥 차를 타기싫고 환불받길 원하는겁니다
진짜
짜증나게하는
글이네요
사건에 불을 짚인 본인은 말이없으시네
~~~~~~~~~~~~~~~~~~~~~
깔끔하게 환불해주고 오래오래 사세요!!!!!
기름 부으시네..
말이 되나요?
이걸 협박이라고해야되나.....ㅎㅎ
그냥 환불해주시고 떳떳하게 나타나시죠~??
타 카페동 관련글 보니 정신 못차리신듯합니다.
지금 님께 도움되는건 가얄도 소유주로 리셋이 필요한 상황인거같구만 ㅉㅉㅉ
사갈때는 돈먼저
환불은 물건먼저ㅋㅋㅋ
흠... 만약 소송 지시면, 약속 지키시길...
그리고 랩핑뜯었을시 문제 있음 책임진다며?
그럼 구매자가 환불해달라면 당연히 책임지고 환불해야지 그리고 차량 견인비도 왕복모두 니가 내야정답이고 랩핑뜯긴것도 다 니가 부담하는게 맞는거다.
구매자님이 그나마 많이 양보해서 첨에 얘기했을때 그냥 죄송합니다 하고 마무리 지었어야지 애새끼도이니고 파파보이냐? 나이가몇살인데 애비가 껴드냐? ㅉㅉㅉ
무지한놈 하나 걸리면 그놈이 디지는거고.
이번에 걸린 사람이 재수없게 래핑샵 하는 사람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예끼 여보슈. 세상 그리 사는거 아뇨.
환불 해요? 안해요 ?
차부터 받고 돈을 보내겠다는 뭔 심뽀냐
혓바닥이 너무 길다 환불 할거야 안할거야
구매자 시간 낭비며 너무 어이가 없었을듯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니지만
기존 글의 내용이 뭔지 모르니 중립
판매자분 아버님이 같은업계시니 쉬운이해를 위해서 예를 들어보자면..
오늘아침 공수해온 전복의 신선도에 문제가 있었지만 모르고 그 전복을 사용해 요리를 한 음식을 손님이 포장해 가시고, 그걸 드신 손님이 식중독에 걸렸다면, 그게 전복의 상태를 제대로 확인하지않고 판매한 가게의 잘못일까요 아님 그걸 그자리에서 바로확인하지않고 사간 손님잘못일까요? 판매자와 판매자 아버님의 주장은 난 전복상태가 그런줄 몰랐어~ 전복공급업체가 상태안좋은상품을 보내준거니까 난 책임이 없어 내 사정좀 봐줘. 이렇게 말씀하시는걸로 밖에 보이지 않네요.. 상식적으로나 원칙적으로 이게 맞는건가요? 손님께는 상태확인을 하지않고 그 전복을 그냥 사용한 가게가 분명 잘못한겁니다. 손님은 가게를 믿고 사간죄밖에 없는거지요. 하물며 손님이 이거 문제없는거죠? 라고 물었을때 네 전혀 문제없구요, 혹시라도 문제있으면 제가 다 책임질게요 라고까지 말한상황아닌가요? 이런문제가 발생했을때 해결하는 순서는 음식을 사간 손님께는 가게가 보상을 해주는것이 맞고, 그로인해 가게가입은 손해는 공급한업체에게 피해보상을 받는게 순리죠.
장사하시는분이니 이익과손해에 대한 계산이 빠르신것 같긴한데 지금 당면한 문제의 전후사정과 인과관계를 정확히 파악하시고 대처하셔야 할것같아보입니다..
서비스업은 신뢰가 생명입니다. 우리가게 음식이 맛있다면 더더욱 고객들이 다른부분에서도(고객서비스,식재료의퀄리티등) 믿고 오실수 있게 만들어야죠..
판매자분의 대응이 많이 아쉽네요 전.
아 죄송할일을 왜 해.
어째 일을 점점더 복잡하게 만들고 있네요.
환불해주고 사과하면 끝났을일을...
환불 해주면 되는데 머시 문제야???
호구 하나 잡아서 홈런 쳤는데 파울 될까봐 겁나는걸로 보여지네요
자신 있으면 다시 환불 해줘야지
뭔 원복을 요구하고 랩핑을 해라고 하는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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