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타고있는차는
미니 클럽맨 17년식 81000키로이고 중고차로
구입했습니다. 구입당시 대손차량으로
시세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입.
1년6개월 주행하는동안 문제없이 잘탔습니다.
헤이딜러 엔카에 견적을 올려보니 700~850만원정도
견적이 올라옵니다.
친구차는 티볼리에어 풀옵 18년식 38000키로
아껴서 탄 차량이 있는데 차를 매매한다고 해서
제가 800만원에 제차를 매매하고 친구차를 1200만원에
받아올까 싶은데.
저의 고민은
일단 제 차 책정가격이 너무 적어서
친구차값과 대차가 안되니 추가적으로 금액이 드는부분,
그리고 대손차량이라 해도 엔진 cc가 다르니
클럽맨이 더 낫다는 주변의 의견,
그치만 키로수와 연식 대손차량인걸 생각해
나중에 클럽맨 차량값이 더 떨어지기전에
바꾸라는 의견이 있는데요.
어떻게하는게 좋을지 의견듣고싶습니다!
그냥 단지 멀리봤을때?
왜 굳이 티볼리로 바꾸려고요?
미니값이 더 떨어질까봐요? 티볼리값도 타면서 점점 떨어져요...
차 자주 바꾸면.... 돈이 바람결에 술술 빠져나감 .... 등록비 이전비;;
아직은 문제가 없긴히니요.
그쳐 취등록세가 90만원 전후더라구요
날아가는돈ㅜㅜ 미니값 떨어질까봐도 있고
티볼리가 새차라서? ㅜㅜ
쌍용차가 전체적으로 떨림이 엄청 심해요...
디딸의 진수를 보여주는게 티볼리, 코란도입니다
티볼리는 왜 떨리는지 이해가 ㅡ ㅡ
정비 재대로 안한차거나 타이어 문제 있나보네유 점검 받아보세유
제 차량 운행해 보시지요
달리는거 좋아하시믄 클럽이 나을것같아요
어차피 둘다 감가클거 같은데 후자가 감가폭은 더 클거에요
근데 키로수가 낮은게 좀 매력적이긴하죠
아시겠지만 10만 넘으면서 엔진계통 기타 타이어 소모품 한번 확 엎어도 1,2백은 우수우니 ㅎㅎ;;
뒷자리열선 이런옵션들과 키로수가 적다는점
나중에 클럽맨을 못팔수도 있겠다는 두려움?
이런게 있어요ㅜㅜ 티볼리가 타고싶은차는
아니지만 새차라는 장점때문인데
차의 엔진스팩이 클럽맨이 더 나은가봐요
전손차량이신거 같은데 전손차는 이미 감가 뚜두려맞고 또 맞고 지하까지 내려간상태이니
지금금액에서 더 떨어져봐야 얼마 안떨어 집니다
아이들 태우신다고 하셨는데 클럽맨타다 티볼리타면 애들 멀리 해요
그냥 클럽맨 타세요
키로수도 클럽맨은 년식대비 적당히 타신거고
티볼리는 년식대비 많이 안탄거라
오히려 중고차는 년식대비 키로수 적당히 탄차가 검증된차량 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지금차를 조금 투자해서
탈때까지 타라는 말씀이신거같아요.
감사합니다.
근데 왜 티볼리가 멀미가 나는지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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