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한대만주세요 21.03.25 14:07 답글 신고
    와 美쳤네요..
  • 레벨 하사 1 FreightLiner 21.03.25 14:12 답글 신고
    추가로 하비 디젤을 먼저 타본바로는 모하비는 가솔린이 필요 없겠구나 하는게 제 결론입니다. 정숙성 좋죠. 근데 속도 올라가면 비슷한거 같구요. 저속에서는 이 망할 팬클러치 땜시 훼에에엥 소리납니다.ㅎ 연비도 안나오고 출력도 디젤이 토크감이 좋아서 디젤이 나은거 같고.. 고속에서 쏘면 타우가 나으나 누가 이걸로 쏘나요.. 여러면에서 디젤보다 나은점을 못느낍니다 ㅎ 오직 감성..?
  • 레벨 중사 3 무사고안전운전하자 21.03.25 20:37 답글 신고
    저속시 팬이 열 식히는건가요??
  • 레벨 상사 2 너구링이요 21.03.25 14:21 답글 신고
    V8..
  • 레벨 대령 2 캔디꿈 21.03.25 15:35 답글 신고
    와우 뷔팔 ㅊㅊ
  • 레벨 원사 3 보지말라고하면보지마 21.03.25 17:32 답글 신고
    와;; 역수입인가요??
  • 레벨 소위 2 낚시꾼6767 21.03.25 18:23 답글 신고
    모하비 초기에 잠깐 팔았습니다 V6 람다3.8/V8 타우4.6 베라크루즈도 3.8모델 잠깐팔았었죠
  • 레벨 원사 3 보지말라고하면보지마 21.03.25 20:43 신고
    @낚시꾼6767 그렇군요.. 엄청희귀한모델이네요.ㅋㅋㅋ 8기통이잇을거라고는 상상도못했는데요.ㅋㅋㅋ
  • 레벨 하사 1 FreightLiner 21.03.26 10:32 답글 신고
    국내 정발이긴한데 아마 몇 백대 안될거 같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호로록후루룩 21.03.25 22:18 답글 신고
    만든 적이 있네요? 지금도 g90, k9에 5.0 v8 들어갑니다
  • 레벨 소위 2 낚시꾼6767 21.03.25 18:25 답글 신고
    모하비는 가솔린 자체를 보기힘든거같습니다
  • 레벨 대위 3 먹거리주문하기 21.03.26 17:25 답글 신고
    베스킨라빈스도 가솔린 보기힘들죠
  • 레벨 원사 1 이차뭔가요 21.03.25 18:28 답글 신고
    와 한번 타보고 싶네요 잘봤습니다 ㅎ
  • 레벨 하사 3 Dj07 21.03.25 21:00 답글 신고
    저도 초기2년정도 탓지만ㅋㅋ기름은 거의 슈퍼카급으로 쳐묵..정숙성은좋으나 승차감은 그냥 모하비죠ㅎㅎ
  • 레벨 하사 1 FreightLiner 21.03.26 10:33 답글 신고
    정답입니다.. 그러한 이유때문에 안팔리고 단종을 시켰겠다 생각이드네요. 모하비에 휘발유는 안맞는거 같습니다.
  • 레벨 소위 3 GrrifinS 21.03.25 23:38 답글 신고
    저도 하비 디젤만 연달아 두대째인데 배기성애자라 V8은 늘 침만 흘려봅니다ㅎㅎ
  • 레벨 대위 2 헹헹 21.03.26 01:40 답글 신고
    퇴근길에 슝 달리는 모하비 봤었는데 신호대기중 보니 v8 저런 모델이 있었나싶어 엔카 찾아봤었네요
  • 레벨 중사 1 진프릭스 21.03.26 05:10 답글 신고
    저도 언젠가는 suv타보고 싶습니다.
  • 레벨 대위 1 응답하라1992 21.03.26 05:45 답글 신고
    모하비 연비가 왜이래? 했는대 V8 ㄷㄷㄷ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FreightLiner 21.03.26 10:30 답글 신고
    엔진부속 공급이 힘듭니다.. 잘 없어요.. 플러그 류는 호환인데 로커암 커버 같은 것도 없어서 몇 주 걸렸습니다.
  • 레벨 하사 1 FreightLiner 21.03.27 17:08 답글 신고
    제 차에 올라간 엔진이 국내 정발은 따지고보면 신쿠스 초기 4.6밖에 없습니다. 수출형은 있지만요. 애쿠스도 비슷하게 수급문제를 겪지요.. 그런데 디젤 모하비와 유지 관리에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유류비 때문에 차이가 나지요~ 디젤에서 바로 넘어온 바로는 그 외에는 비슷하네요. 오히려 엔진쪽 관리는 더 쉽다는 생각도 드네요.
  • 레벨 중장 20인치 21.03.26 09:20 답글 신고
    엠블럼튠인지는 몰라도 460 한번 본적은 있네요... 지나가는 차 본거라서 진짜 460인지는 모르겠고요
  • 레벨 하사 1 FreightLiner 21.03.27 17:12 답글 신고
    제가 디젤 탈적에 엠블럼튠 하고 다녔어요..ㅎ 찐 보기는 정말 힘들어요~
  • 레벨 대위 1 auto288 21.03.26 10:21 답글 신고
    저라면 백프로 유지못할듯~수리비 연료비 자동차세 등 그래도 조용한맛은 있죠
  • 레벨 하사 1 FreightLiner 21.03.27 17:10 답글 신고
    수리비는 디젤과 거의 비슷하거나 어느부분에서는 더 저렴합니다.ㅎ 터보도 없고 인젝터도 훨 싸고.. 미션은 같고요.. 카본 걱정도 없고~ 오래돼서 자동차세도 많이 안나와요 연60정도입니다. 네.. 거의유류비가 대부분의 유지비네요 ㅎ
  • 레벨 소령 2 뜨거운좋은맛 21.03.27 11:51 답글 신고
    쳐묵는건 거의 AMG네요
  • 레벨 하사 1 FreightLiner 21.03.27 17:11 답글 신고
    얌전히 다니면 amg들이 훨 좋을거 같습니다..
  • 레벨 중사 1 나이아가라 21.03.27 18:14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대장 레몬나르고빚갚으리오 21.03.29 03:06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
  • 레벨 대위 2 쏘알은둥이 21.03.29 06:23 답글 신고
    그렇게 찾아도 없는 차죠
    중고 매물 조차 못봤어요 ㅠㅠㅠㅠㅠ

    진심 부럽네용 ㅎㅎ
  • 레벨 중장 나이따 21.03.30 10:32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2
  • 레벨 병장 하이비스키스 21.03.31 11:51 답글 신고
    v8 GOOD~!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