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게으른천재님 21.12.04 22:04 답글 신고
    한줄요약
    승차감이 ㅈ 같아서 도저히 못타고 팔았습니다
    답글 1
  • 레벨 대위 3 내꿈은건물주 21.12.04 22:01 답글 신고
    모하비 승차감은 튜닝 해야해요 소액으로 승차감 많이 좋아지는데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4 22:09 답글 신고
    좋아진다는분도 있고 큰차이 없다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 레벨 소령 1 게으른천재님 21.12.04 22:04 답글 신고
    한줄요약
    승차감이 ㅈ 같아서 도저히 못타고 팔았습니다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4 22:10 답글 신고
    저 긴글을 한 줄로 요약하시는걸보니
    최소한 배우신분
  • 레벨 소위 3 GrrifinS 21.12.04 23:01 답글 신고
    전 모하비 두대 번갈아 탔었고 일체형 서스로? 바꿔야 탈만한 차였죠ㅎㅎ
    지금은 수입세단 타는데 가끔 모하비가 생각납니다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5 09:10 답글 신고
    저도 모하비를 짧게 탔지만
    계속 생각은 날 것 같아요 !
    애증의 모하비라고 할까요ㅎㅎ
  • 레벨 원사 1 1007602 21.12.04 23:13 답글 신고
    모하비 타보고
    저 등치에 실내가 너무 좁아
    헉 했드랬져 ㅎㅎ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5 09:11 답글 신고
    맞아요 ㅎㅎ 처음 차 가져와서
    뒤에 탄 사람이 엉덩이빼고 조금 편하게 앉으니까 무릎이 시트에 닿는걸보고..ㅠ
  • 레벨 상사 1 창원코붕 21.12.04 23:52 답글 신고
    세단이 내부 공간 뽑아내는게 예술이죠
    모하비는 정말 장단점이 극명하게 보이는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저는 호!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5 09:12 답글 신고
    넵 !! 짧게 탔지만
    모하비 매니아가 왜 있는지
    알 수 있었던 차였습니다 !
  • 레벨 이등병 레이스천더 21.12.05 00:07 답글 신고
    모하비 얻어타는데 대다수의 처음타는사람이 디젤인지말안하면 모를거라 생각하는게웃프네요..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5 09:13 답글 신고
    그럴때면 마음속으로 '여윽시 6기통 디젤이구만'하고 뿌듯해했답니다 :)
  • 레벨 대령 3 궁핍한빨간차주인 21.12.05 01:48 답글 신고
    앗 이매물봤어요 좋다생각했는데
    나가버렸네요 ㅎㅎ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5 09:14 답글 신고
    네 생각보다 금방 정리되서
    시원섭섭합니다 ㅎㅎ
  • 레벨 중장 espkh3 21.12.05 22:39 답글 신고
    신형말고 구형 모하비 4.6은 누가 빌려주면 한 번 몰아보고 싶은데 워낙 레어템이라 기회가 없네요 ㅎㅎ

    디자인만 놓고 보면 처음 나왔을 당시에도 렉스턴보다도 엄청난 위압감이 느껴졌었네요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6 21:33 답글 신고
    디자인 하나는 지금봐도 예쁜것 같습니다 ㅎㅎ
  • 레벨 상사 1 음메메2 21.12.06 00:13 답글 신고
    모하비 명차죠ㅎㅎ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6 21:33 답글 신고
    저는 비록 짧게 탔지만
    왜 명차라고 하는지는 알겠습니다 !
  • 레벨 이등병 rapael 21.12.06 09:18 답글 신고
    좋은 차죠.
    매니아 층이있는.
    2019년 모하비신형 시승하고 바로 K7 으로 구매했죠...
    바닥에 조그만 돌하나까지도 읽어내는 정확함 때문에.
    아, 나는 못타겠구나,
    바로 생각했죠.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6 21:34 답글 신고
    저도 그걸 미리 알았어야했는데..
    그걸 모르고 샀다가 승차감은 타는 내내 스트레스였네요 ㅠㅠ
  • 레벨 대위 1 해태브라벚고 21.12.06 10:14 답글 신고
    승차감 조금 타협하고 차자체만 보면 정말 최고의 차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더군요 저도 사촌형 모하비 자주 몰아보는데 승차감은 정말...일단 요철 나오거나 방지턱 나오면 계속신경쓰게됨 ㅎㅎ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6 21:34 답글 신고
    맞아요 ㅎㅎ 승차감만 아니면 차는 참 좋은데요ㅠ
  • 레벨 병장 하늘사는바다아이 21.12.06 10:59 답글 신고
    정성글 추천합니다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6 21:3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상사 1 정예노도용사 21.12.06 12:04 답글 신고
    타이어 공기압은 조절해보셨는지,,
    승차감 좋다고는 자랑 못하나 32로 다니면 탈만합니다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7 08:47 답글 신고
    그렇군요
    저는 타이어 공기압 조절은 안 하고 타긴했습니다.
  • 레벨 원사 3 보배초보에요 21.12.09 09:18 답글 신고
    32에서 30사이면 딱좋던데 ㅋㅋ
  • 레벨 대위 3 걍달려 21.12.16 11:58 답글 신고
    32 놓으면 좀 괜찮아지긴 하지만 그래도 안좋아요 모하비는 우당탕이 젤 문제입니다
  • 레벨 중사 1 천변의제왕 21.12.06 17:38 답글 신고
    내년 3월 되면 만 6년 타는데 공기압 38~40 정도만 되도 그리 요동치진 않습니다 (승차감은 개인느낌인점 감안)
    그리고 모하비 최고 장점은 내가 들이 받아도 죽지는 않겠지? 하는 믿음이죠.... ㅋㅋ
    그리고 터빈은 시동 걸자 마자 돌고요 터빈이 돌면서 부스트압이 발생하는데 그 압이 차야 폭발적인 퍼포먼스가 나옵니다
    터보렉이라고도 하는데 출력은 진심 좋은거 같습니다
    실내공간은 아반떼는 아니고 쏘나다 정도 되는데 2열 방석이 생각보다 깁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작아보이는데 진짜 궁금해서 재보니 아반떼 보다 크고 LF랑 비슷했습니다만 작아보입니다...
    17년형 더뉴인데 오히려 이전년식보다 옵션이... 빠진놈이라 원가절감의 끝판왕입니다
    경사로 저속 주행장치도 빠졌습니다
    마스터스에서는 있던데... 암튼 호불호가 이렇게 갈리는 차도 드문거 같습니다 ...전 극호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7 08:49 답글 신고
    지인 lf소나타는 엉덩이를 쭉 빼고 앉아도 앞 시트에 무릎이 안 닿는데,
    모하비는 엉덩이 조금만 뺄려고하면 무릎이 바로 닿더라구요ㅠ
    그래서 저는 훨씬 좁다고 느꼈었습니다ㅠ

    저도 승차감만 빼면 극호입니다 !
  • 레벨 원사 2 캠퍼81 21.12.06 19:34 답글 신고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정성글 추천 합니다.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7 08:49 답글 신고
    추천 감사합니다 !
  • 레벨 상병 블랙앤화이트 21.12.07 09:47 답글 신고
    일단 차는 직접 운행 해본 사람 ( 잠깐 몰아본 사람 제외 ) 이 그 차에 대해 잘 알 수 있는 것이고

    가장 중요한건 차름 외형이나 성능으로만 따지면 당연히 호불호 갈리고 취향에 편중된 평가를 할 수 밖에 없음

    차는 모름지기 ( 돈의 여유가 많으면 제외 ) 개인마다 환경 및 차의 용도에 맞게 선택해서 타면 만족도가 높음


    저의 경우 지금 모하비를 타고 있고 .... 집에 승용차도 있지만

    저의 차 사용용도 ( 출퇴근 , 가끔 래져도 즐기고 , 시골집 짐도 싣고 나르고 ) 에는 국산차중 모하비 만한 차가 없네요
    어차피 suv를 타야 용도가 맞는 입장에서 국산차 중 가성비든 성능이든 현재로써는 모하비가 가장 만족감이 크다는 거죠
    동생차가 쏘렌토 신형이고 카니발도 있지만 지금으로써는 제네시스 gv80 으로 넘어가면 모르까 딱히 변경할 만한 차가 없네요


    그리고 모하비 아무리 승차감이고 구형이고 까는 사람들....

    딴거 다 필요없습니다. 사고 나보면 알아요 모하비가 왜? 든든한지

    당연히 큰 사고 나면 어떤차든 망가지는 건 당연합니다. ( 이걸 가지고 따질 사람들 또 있을 테니 )

    중요한건 비슷한 사고를 당했을때 그 나마 더 안전한건 모하비라는 사실이죠

    왠만한 사고 모하비 부셔질 정도면 상대차는 승용차라면 폐차수준 됩니다.

    아무리 아니라고 따지고 변명하는 사람들 있음 묻고 싶네요 모하비 몰아봤어? 사고는 나봤어?


    모하비 전에 베라크루즈 몰았는데....

    국내 suv 차량 중 가성비와 성능은 모하비와 베라크루즈가 당연히 좋습니다.

    그걸 옵션이 어떻다 승차감이 어떻다 구형이다 따지는 건 당연히 무의미하다는 거죠

    옵션은 당연히 신차가 많고 승차감은 승용차가 우수한 것이 당연한 특성인데 이걸 가지고 차가 좋다 나쁘다 따지는

    사람들 보면 도대체 차를 무슨 용도로 타는 지 모르겠어요


    차는 본인의 제력과 차의 용도에 맞게 선택해서 타면 되는 겁니다.

    돈 많으면 더 비싸고 더 신차 타는 거고

    옵션이나 승차감등 우수한 성능 원하면 그것에 특화된 차량타면 되는 것이고

    모하비 차량이 플레임바디에 suv 에 출시된지 오래된 구형차인데 거기에 옵션이 어떻고 승차감이 어떻고

    뭔 소용인지.....


    도대체 차를 타보기나 하고 ( 직접 소유해서 운행해본 경우 ) 평가하고 댓글다는 건지...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7 14:03 답글 신고
    블랙앤화이트님 의견에 적극 공감합니다

    단점 없는 차 없고
    장점 없는 차 없죠ㅎㅎ

    자기한테 맞는차를 찾기가 쉽지 않지만
    차종류에 상관없이 나한테 맞는 차가
    가장 좋은차라고 생각합니다 !

    블랙앤화이트님은 잘 맞는 차를 찾으셔서 부럽습니다 !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 레벨 훈련병 andres07 21.12.08 12:54 답글 신고
    차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는 글이네요.

    각각 차마다 가지고 있는 장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운전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즐거움이 많은 차인것 같습니다^^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08 13:01 답글 신고
    애정이 많다고 느껴주시니 감사합니다.

    쓰고보니 단점만 주르륵 쓴 것 같아서
    부정적으로만 보여지면 어쩌나 했거든요 !

    잔잔한 단점보다 큼지막한 장점이 더 많은 차라는건
    틀림없다고 감히 자부합니다 !!
  • 레벨 대장 끄어엌 21.12.11 22:55 답글 신고
    차는 엄청큰데 내부가 좁아서 베라랑 비교되죠
  • 레벨 중사 2 오렌지사과 21.12.13 12:03 답글 신고
    맞습니다 ㅎㅎ 후륜특성이라고 이해하고 탔지만
    좁은건 팩트죠 ㅎㅎ
  • 레벨 대위 3 걍달려 21.12.16 10:42 답글 신고
    차 자체는 좋은데 승차감은 정말 그러나 동호회에선 프레임바디에 승차감 이정도면 탈만하다고 그런데 승차감 좋은 쇼바나 제품 나오면 댓글 엄청나게 달리고ㅎㅎ 솔직히 프레임 중 승차감 제일 안좋은데 콜로라도 타보고 승차감 괜찮아서 깜짝 놀랐네요 아무튼 현재도 타고 있지만 승차감, 2열 의외로 좁은거 빼고는 괜찮은거 같네요ㅎㅎ
  • 레벨 소령 2 목살조아 22.07.30 21:43 답글 신고
    안그래도 무게중심높은 프레임바디에 이보다 더무르게세팅하면 엄청난 롤링과 언더스티어를 견디지못해 전복위험이 클겁니다
    뫄비는 용도에 맞는 세팅이 아주잘된차라고 생각합니다
    포터를 모는 저는 고속주행시 카니발 보다 롱코너링은 더 가뿐히도는걸보고 안정감과 재미를 동시에 느끼고있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