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25317
엄마걸고 말하길
후배인 코요태가 눈앞에서 먼저 인사 안해서 쌍욕 박은거라고 함
나이가 50대 중반인 냥반 입에서
엄마걸고 라는 말이 나온다는게 참,,,,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DOC는 표절 실컷 쳐하더니
베이비복스는 정당하게 샘플링 허가받고 투팍 곡 사용했는데
베이비복스한데 폐드립 쳐하던 돌아이
표절하는 양아치가 힙합은 지랄
인간 안됨
선배도 아닌데 왜 인사를 해야하냐?
돌았냐?
표현이 과해서 비호감일뿐이지 후배가 인사안하면 욕날라가는건 당연한일이죠
왜저러는겨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중후하게 늙어가는법을 모르네
씨바새까
니가 후배들을 위해서 끌어주고
불법적인거 막아주고 선배노릇을 하고
인사받아 챙겨라
그럼너보다 일찍 가요계 진출하고 못뜬 선배가수들한테 니가 모범을 보였냐?
그 동안 인생을 어떻게 살았냐는 거다
존나 모자란 악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돼지가 낫다.
인사 안한다고 쌍욕 박는건 양아치
인기와 인격이,
나이와 품격이,
비례하지 않는다는걸 보여주는 좋은 케이스..
저런 생각과 언행을 저 나이에 아무렇지 않게
ㅡ그것도 한때 연예인이라는 사람이ㅡ 할수있다는건 성장기 시절 교육의 부재와 타고난 인성의 복합적인 문제임
아들걸고 구라 아니라더니 구라였던
없는걸 또 거네??
그냥 완전 비호감 그 잡채
셋다 논란이 ㅈㄴ 많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