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25413
전면번호판 달믄 후진국이야?
그냥 아예 강제로
모든 오토바이에 전면번호판 달게해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블박에 안보인다..
적극찬성 입니다.
비상등 상시 깜빡임-상향등-신호위반-인도주행 10에 9명 이러고 다닙니다.
금융치료 빡세게 하면 도로가 깨끗해 집니다.
바디캠 들고 다니면서 신고 열심히 합시다.
어디서 이상한 얘기를 하고 있데.
맨날 신호위반, 위협운전, 난폭운전은 선진국 스타일인가?
개딸배들 횡단보도 애들지나가는데 존나게 위반하고 쳐다녀서 꼴배기싫었는데
제대로 된 선진국이 됩니다.
니들이 하도 질서를 안지키고 위반을 많이 하니
나온 정책아니냐?
질서나 잘지켜 헛소리하지말고...
2. 오도방은 아예 중앙선 넘어서 도망 다니던가 인도로 가 버리더만?
도로 중앙이 아니면 오도바이 못잡음 .에초에 '잡아내는'이 아니라 '잡을수도' 있는 카메라임.
3.우회전 일시정지는 법령이 너무 난해하고 어려워서 경찰도 햇갈려함 그래서 빡친거임 ok?.
4.차량 댓수 대비 운전 x랄도는 오도방이 압도적임.
그나마 차량은 번호판 때문에 단속이라도 쉬웠음. 그래서 오도방도 앞 번호판 달자는거임.
5.평소에 운전 잘 하고 댕기면 전면번호판이 뭐가 문제임? 왜 발끈함?
6.니혼자 미개하세요.
결국 니들은 후진국보다못한 마인드인거지
면허시험 좀 강화시키자 애초부터 운전못하는사람부터 걸려야함
신호위반은 기본이고
인도주행이랑 역주행 등등…
사실상 도로위에서 무법자였지.
그나마 최근엔 후면번호판 단속이 조금 늘어나고, 블박 신고가 늘어나서 였을까?
신호 지키는 오토바이가 늘기는 했더라… 근데 뒤에서 앞으로 기어나와서 정지선 앞에서 기다리고 있더라
오도방구랑 대그빡하이바랑 1+1 입니다.
똑바로 타라, 남들 피해 주지말고, 투ㅐ!
https://youtu.be/wBFQYB0dVe0
지들 돈벌자고 신호위반 부터 도로 까지 점령하고 다니면서 , 번호판 앞에 달어서 후진국?
저 대가리가 후진국에서 수입한 정자인지 궁금하고 , 대가리에도 번호 잘보이게 부착 하도록 하자~.
앞에 번호 하나 더 달려있으면 블랙박스에 한번이라도 더 찍혀있을꺼고 신고당할 확률이 조금은 늘어나겠지
니들은 후면 번호판도 더 크게 해서 블박으로 졸라 신고 당해야 된다
충분히 인식 가능하다고?? 독수리 눈인가보다~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 본인들이 알아서 지키려는 생각이 자리잡지 않는한 뭘해도 제대로 지켜지지 않을텐데.
도로에서 보이는 오토바이 검문을 강화해야함
번호 달려있다고 진짜 번호가 아님 말소한 상태에서 달고다니는 오토바이 여러분 상상보다 많습니다.
무판이랑 뭐가 다릅니까? 잠재적 뺑소니범이...많아요 정말...
7월중 배달오토바이 신고한것중 5건이 불수용, 사유 말소된 번호라고 처리불가 하다함
이제라도 도입하니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그냥 전면번호판 달기 싫은 생각뿐ㅋㅋㅋㅋㅋㅋㅋㅋ 후진국 같은 소리하고 있네 운전을 후진국 수준으로 하고 다니는게 니들인데ㅋㅋㅋㅋㅋ
전면번호판이 뭔상관.
이 기회에 번호판 가림 등으로 단속되면 면허 취소하자.
배달 오토바이 포함, 모든 음식 배달류의 1~2인승 이륜 이상의 탈 것들은 다음과 같이 한다
폭발 사고 없없던 제대로 검증된 안정적인 전기 배터리 필수
속도 30KM 물리적 제한 필수
신호 위반 시 1차 벌금 30, 해당 오토바이와 운전자는 1주일 간 누구라도 운행 금지
어기면 300 벌금에 오토바이 압수 경매 처리
2회차 부터의 벌칙은
시민들이 직접 참여해서 정하자고
=========
후진국 맞지
고작 번호판이 뭐냐 번호판이 시발
선진국스럽게 마스크를 써도 홍채 인식 되게 하고 혹은
오징어게임처럼 마스크로 인식 되게 하거나 아니다
오토바이 자체에 인식될 수 있는 시스템을 달자구
이게 제일 좋겠다
누가 운전하든 바로 걸릴 수 있게 하려면 이게 좋겠어
GPS 역할도 할 수 있는 거로 해서 너희도 도난 걱정 없이 말이지 그래 안 그래
봉인을 손 댔다가는 운행이 안 되는 자리에 위치 시키는 거지
이게 선진국스럽다
==================
특히 오토바이는 승용차의 5배 정도의 배기가스를 내뿜거든
그래서 전기 오토바이
현재로선 배터리 화재가 문젠데 충전율을 80%로 제한 걸면 거의 안 나고
사고 발생시엔 30KM 제한 걸어서 화재가 안 나게 배터리를 좋은 것으로 조정하면 될 거야
이 이상은 소화액도 없이
그 어떤 대책 없이 먼저 상품화 한 좆같은 색기들에게 요구해야지 빨리 개발하라고
그리고 오토바이 자체가 너무 위험하니까
운전자 보호 차원에 30KM 제한 거는 거야 50KM 는 부딪히면 죽어 ! 어떻게 아냐고? 다 아는 수가 있지
모두가 소중한 생명체다
오토바이 배달은 1년에 약 50% 가 사고 난다고 하는데
죽지 말라고 30KM 제한야
대충 이렇게 정리했는데
근거를 가지고 반박해봐라
안전을 챙기는 게 먼저지
돈이 먼저가 아니잖아 그래 안 그래
인간이 만든 세상은 둘 중 하날 포기해야 하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야
둘 다 가질 수 없어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으면 AI에게 맡기면 돼
마스크에 헬멧써서 못잡았다
전면 번호판 환영한다!
차번호판. 크기로
저나라가 차보다 오토바이를 많이타고 사고가많고 뺑소니도 많으니 그렇게 시행간것같음
그럼 우리나라 라이더들이 평소 법규준수하면 그럴일없었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