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26140
"니네 미국에서 생산량 늘렸으니까
미국에서 생산하는 것도 우리 임금에 반영해서 월급 올려줘"
월급을 더 올려준다캐도
실제로 조립생산하는 미국 현지 공장 생산자덜 월급을 올려줘야지
왜 한국 생산직덜이 숫가락 얹을라카는건가예?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러다 진짜 생산 전량 미국에서 한다하면 우짤라 그러냐
니가 만든것도 내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