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12기통에 꽂혀서리.. 현재 고민하고 있는 차량은 2개입니다..
S65 AMG 차량과 M760LI 두 차량을 고민중인데
과연 잘하는 선택인지 혹시 운행해보신 분들중에 두차량 비교나
경험해보신 장단점이 궁금합니다..
갑자기 12기통에 꽂혀서리.. 현재 고민하고 있는 차량은 2개입니다..
S65 AMG 차량과 M760LI 두 차량을 고민중인데
과연 잘하는 선택인지 혹시 운행해보신 분들중에 두차량 비교나
경험해보신 장단점이 궁금합니다..
그 많은부품 하나하나 고쳐나가는 차주님의 극심한 인내와 기간이 한목하쪄 ㅋㅋ
일단 12개의 피스톤인만큼
점화플러그입니다 24개 한 기통당2개 해서 24개 매우 비쌈니당 ㅜㅜ
포르쉐에서나오는 현상이지만 고성능은 엔진실린더 내 스트래치아쭈우 치명적인부분에 엔진 수리기간및 청국비용 많이나오면
억대 생각하셔도 됩니다 ㅜㅜ
그리고 최대 치면 터보 나가는경우 다반입니다 아예 고질병에 속하쪄 ㅜㅜ
그냥 1억넘습니다 ㅜㅜ
엔진부조현상 산소센서류만 해도 어마어마
비싸쪄 각종 센서 한개만 나가도 ㅜㅜ
솔직히 말리고 싶네여 차라리 포르쉐
911쭈쩐합니다
글고 풀악셀 친다고 뭔 터보가 나감 자동차를 종잇장으로 만드는것도아니고
또, 터보 나간다고 무슨 1억임 차값이 2억대인데
상기 각종 센서는 그냥 동급차량들이랑 동일한거임
뭔 이상한 정보를 사실인냥 흘리지맙시다
이사람 댓글을 항상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무슨 망상에 잡혀 사는지 모르겠음
과거 w220 s600 시동소리 듣고 진짜 감탄사가 절로 나왔는뎅
65는 못타봤고 63, 760 둘다 타봤는데 전 760에 한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