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대로 운전석 뒷바퀴, 조수석 뒷바퀴입니다.
18년1월출고 2만4천키로 주행했습니다. 포터 오토 이구요
앞바퀴는 편마모가없는데 뒷바퀴 편마모가 심해보이는데요.. 안쪽바퀴가 유독 많이 닳았습니다. 공기압은 사무실에 콤프레샤있어서 한두달에 한번씩 꼭 맞춰줍니다. 앞 50 뒤 58 넣고있습니다.
그간 탔던 포터들은 4만키로에 타이어 교환했는데 이번포터는 유독 마모가 빠르네요ㅡㅡㅋ 주행패턴 똑같고 넥센타이어도 같습니다. 봄쯤에 블루핸즈에서 얼라이먼트 보증으로 받은적이있는데 개판으러봐서 그런걸까요?
제차는 18년2월식인데 하부 보면 조절하는곳이 없던데요
그리고 판스프링이 5장인거보니 옵션으로 후륜짐용 현가장치 추가 안하신모양인데
5장이랑 6장은 차이가 납니다
평소에 짐을 한쪽으로 모는 싦는습관이나 판스프링 부재로 더 많은힘을 타이어가 받을수도 있고요
얼라이먼트 의미 없고.
뒤집기 뿐이에요.
라고~ 타이어 뱅크 모 지점에서 그럽디다~
화물차 후륜 복륜타이어는 저런 현상이 많이 발생합니다
이유는 안쪽타이어가 하중을 많이 받아서 생기며 하중 분배 및 공기압이 틀려서 발생을 합니다
위치 교환 및 하중분배, 공기압을 잘조정 하시기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