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70725
가속페달 변위량 99%
그와중에 풀악셀때림
기어 물려있고 시동 켜져있었으면 이미 저제상사람에 장례식도 끝나있었을듯
브레이크 변위량 말씀하시는분들이 계셔서 추가업합니다.
근데 별로 의미가 없는게,
저게 이미 시동 꺼진상태에서 한번 브레이크 풀로 밟고 이미 다 뒤진 상태라
수치는 쥐똥만큼밖에 안나오거든요.
근데 웃긴건 또 마지막에 보면 '페달 두개가 다' 밟혀있어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지가 뭐라고 as센타 직원을 짜르라 마라 하는거지?
그리고 차를 교환 받을려면 같은 등급으로 받아야지
지가 뭐라고 gv80을 내놔라 마라 하는거지?
이거입니다.
거기다가 위로금 3억?
햐.........
현기야 여태껏 소비자들 무시 했잖냐? 그래서 소비자들 열받는거고?
이번에도 하던대로 해라. 그래도 이번엔 응원한다.
저게 사실이면
커버 불가능
이런건 보여주네요 ㅎㅎㅎ
제발 까려면 팩트로..
전복되면서 잘못 건드린거로 보이기도 하는데
진짜
저런사람이 운전하고 다닌다는게
비정상인놈이네 이거!?
밟아도 안스니까 이것저것 밟아보는게 보통의 사람반응인데
반말하는 짓거리나 고치세요
그것도 풀쓰로틀로?
으음........
부딪치기 1초전에서야 굳이 악셀밟은게 왜 그랬겠습니까
일반적으로 운전이라는 걸 하는 사람이라면 아무리 그래도 브레이크 페달을 계속 밟았다 뗐다 하지
(물론 이것도 아주아주 위험한 행동이고 하면 안되는거지만)
그걸 옆 페달로 발을 옮긴다는건 상상도 하기 어렵죠.
오른쪽 페달이 엑셀인건 면허 안 딴 중딩도 아는 사실인데요.
게다가 솔직히 운전하면서 '습관대로' 계기판을 안 본다는 인간인지라 또....
내려가다 아는사람 만나서 브레이크 끝까지 밟아서 배력다썼고
그러고 내려오다 브레이크가 더이상 안먹으니 밟아볼려고 쌩지랄하다가
부딪치기직전에야 악셀도 밟아보고 했다고 가정하는게 신빙성이 있어보이네요
풀악셀상태로 몇초 더 갔을지도 모른다는 이야기죠.
저표를 올린 아줌마도 이해안되지만
저표를 가지고 현대는 아무잘못없음 하는것도 이해가 안되요
이미 시동은 꺼졌고, 브레이크 압은 다 빠졌고, 저 표가 보여주는 건 그냥 급발진따위는 전혀 아니다
라는걸 증명하는 것 뿐이에요(0RPM)
오히려 저건 저 아줌마가 잘한거 없다는걸 증명하는 지표가 될 뿐입니다.
결론적으로 지 무덤을 판거에요.
또하나 배웠군요
그래봐야 목숨에 위협이 없기 때문이죠.
(만약 자폭장치가 있으면 다르겠죠)
차량의 경우 저 상황에 뭐 하나만 잘못건드려도 목숨이 왔다갔다하는데 정확한 비교대상은 아닙니다.
그리고 심지어 자동차는 '운전면허' 라는 걸 취득하고 사용하는 물건이에요.
컴퓨터는 뭐 자격은 있을지언정 국가 면허 자체가 없습니다. 4살짜리 애들도 쓰는 물건이구요.
머가리빔?
저 사진에서 보이는 결과는 쐐기입니다. 그냥 마지막을 거하게 장식하는거에요.
그리고 왜 이 사건을 "현기와 김여사 둘 모두의 잘못" 쪽으로 퉁칠려고 하시는데요?
암만 현기쪽으로도 과실을 잡아서 까고 싶어도 이건 아니죠
이 아지매...
계기판을 안 봤죠?
그럼 무슨 말이 더 필요해요??
우리 모두 면허증을 공부할때 교재에서 머라고 공부했나요...
계.기.판을 보라고 했죠.
그렇게 공부하고 안 보다니...
그리고 현기에서 경고알림이 부실했냐하면 글쎄요?
실험 동영상을 보니 계기판에서 온갖 난리 부르스를 치더이다.
그럼 보통 '정상적인'사람이라면 힐끗이라도 보고 멈춰세울껀데,
저 아지매는 자랑스럽게 자긴 계기판 안본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럼 알람을 띄워야 할것 아니냐라고 하는데...
그 알람을 띄운다해도 그게 통할지도 의문이네요.
왜냐면 저 아지매는 "쿵"하는 소리에도 걍 가는 사람입니다.
알람보다는 음성안내를 해줘야할 판이네요.
이런식으로 "우리 차를 타는 사람은 병신이다"라는 가정하에 차를 만들어야하는데
안했다고 제조사 책임도 있다고 한다면 말이죠....
후... 걍 운전하지 않는게 정신건강에 이롭겠네요
저 아줌마 만날까 두렵다.
현기알밥들 다 나가주세요
브레이크밟다 안되니까ㅠ악셀밟는구나 라고 비꼬시는 분 있는데 계기판볼줄모르고 시동꺼진지도 모르는 김여사께서는 클러치가 있는차라면 클러치도ㅠ밟았을 겁니다.
지가 뭐라고 as센타 직원을 짜르라 마라 하는거지?
그리고 차를 교환 받을려면 같은 등급으로 받아야지
지가 뭐라고 gv80을 내놔라 마라 하는거지?
이거입니다.
거기다가 위로금 3억?
햐.........
현기야 여태껏 소비자들 무시 했잖냐? 그래서 소비자들 열받는거고?
이번에도 하던대로 해라. 그래도 이번엔 응원한다.
1. 브레끼 변위량이 5초동안 0이다
= 아지매가 걍 헷갈려서 풀악셀 밟은거다
2. 브레끼 변위량이 99까지 올라갔다가 악셀 변위량이 증가했다
= 브레끼 뒤지게 밟았지만 차가 전복되면서 악셀에 발이 갔다?
숨겨야 될 것을 당당하게 ㅎㅎ
만약 시동 걸려있었다면 저승길직행이었을듯
급발작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