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다 말해봐야 개발하는연구원도없겟지만
미션 보호목적으로 차가 시동을끈게아니라
그냥엔진원리자체가 미션물리고 반대로 걸려서
부하가 걸려서 시동이 저절로꺼진거라고
엔진구조원리가 그렇다하면..
비엠 처럼 시스템이 자동으로 부하가
걸리면 바로n으로 바꾸면 혹시어떤사고가
일어날수있을까요? 갑자기궁굼해짐..
소설을써봅시다
여기다 말해봐야 개발하는연구원도없겟지만
미션 보호목적으로 차가 시동을끈게아니라
그냥엔진원리자체가 미션물리고 반대로 걸려서
부하가 걸려서 시동이 저절로꺼진거라고
엔진구조원리가 그렇다하면..
비엠 처럼 시스템이 자동으로 부하가
걸리면 바로n으로 바꾸면 혹시어떤사고가
일어날수있을까요? 갑자기궁굼해짐..
소설을써봅시다
이번 팰리아줌마 사건 이후로 각 자동차회사로 해당 상황에서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기존고객과 예비고객의 문의가 좀 들어오고 이에대한 대응 매뉴얼을 만드는곳도 있는듯..
n단 변경되면
왜이래 하며 풀악쉘하다 쳐박기
그분들은 뭘쥐어줘도....
3380
이번 팰리아줌마 사건 이후로 각 자동차회사로 해당 상황에서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기존고객과 예비고객의 문의가 좀 들어오고 이에대한 대응 매뉴얼을 만드는곳도 있는듯..
결국 시동이 멀쩡히 걸려있어도 브레이크가 안먹는거죠.
추가적으로 시동이 꺼져도 브레이크가 한두번 밟으면 딱딱해질뿐 그 이후로도 브레이크를 꾹 밟는다면 0.3G까지의 성능은 낼 수 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