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와이프가 차몰고 가다가 타이어 펑크나서 가 봤더니 우측 쇼바 스프링 절단에 의한 펑크..
전날 애기 태우고 고속도로 주행했는데 진짜 골로 갈뻔함...
한쪽만 갈고 집에와서 찾아보니 이 시기 제작된 현기차 쇼바 스프링이 제작 문제가 좀 있는거 같다 그런 의견이 있어서 전방 나머지 스프링도 교체해야 할거 같습니다.
이 시기 현기차 모델 타고 계신 분들도 조심하세요.
어제 와이프가 차몰고 가다가 타이어 펑크나서 가 봤더니 우측 쇼바 스프링 절단에 의한 펑크..
전날 애기 태우고 고속도로 주행했는데 진짜 골로 갈뻔함...
한쪽만 갈고 집에와서 찾아보니 이 시기 제작된 현기차 쇼바 스프링이 제작 문제가 좀 있는거 같다 그런 의견이 있어서 전방 나머지 스프링도 교체해야 할거 같습니다.
이 시기 현기차 모델 타고 계신 분들도 조심하세요.
그전에 증상현상이 나왔을텐데....
아님 파란손에서 정기점검할때 정비사가 제대로 일을 안했거나....
아무튼 안다치신거에 천만다행입니다.
현기가 저런거 하루이틀도 아니니 자체적으로 조심하셔야해요....
계속 어디선가 틱틱틱 소리가 났었는데 엔진 문제인가 싶었는데
쇼바 스프링 절단나서 그 끝이 타이어를 파먹고 있었더군요.
고속도로 바로 갈까 하다가 지인 놀러온다고해서 슈퍼 들리느라 다른 길로 갔는데
언덕 길에서 느리게 가던중 펑크나서 그나마 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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