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X5는 완전 팔방미인이네... 무게도 제일 무거운데 제일 빠르지, 제일 핸들링 좋지.. 브레이킹이 GV80이 압도적으로 좋아서 그렇지 바로 뒤 2등이고.. 짐공간은... 에비에이터가 동급이라 보기 애매할 정도로 커서 그렇다 치고. GLE는 토잉 아니었으면 쪽팔릴뻔 했고.
그나저나 이 커다란 SUV들이 쿼터마일이 13초대에 포진해있는거 보면 격세지감입니다. 20년 전까지만 해도 8기통 스포츠모델들 영역이었는데 이젠 뭐 너도나도
와... X5는 완전 팔방미인이네... 무게도 제일 무거운데 제일 빠르지, 제일 핸들링 좋지.. 브레이킹이 GV80이 압도적으로 좋아서 그렇지 바로 뒤 2등이고.. 짐공간은... 에비에이터가 동급이라 보기 애매할 정도로 커서 그렇다 치고. GLE는 토잉 아니었으면 쪽팔릴뻔 했고.
그나저나 이 커다란 SUV들이 쿼터마일이 13초대에 포진해있는거 보면 격세지감입니다. 20년 전까지만 해도 8기통 스포츠모델들 영역이었는데 이젠 뭐 너도나도
LOWS: Those who equate luxury with decadence may want a V-8, third row has the comfort of jump seats, answering people when they ask, "What's a Genesis?"
제네시스? 처음 듣는 브랜든데?
더 잘팔려서 이름 더 알리기를
그나저나 이 커다란 SUV들이 쿼터마일이 13초대에 포진해있는거 보면 격세지감입니다. 20년 전까지만 해도 8기통 스포츠모델들 영역이었는데 이젠 뭐 너도나도
그나저나 이 커다란 SUV들이 쿼터마일이 13초대에 포진해있는거 보면 격세지감입니다. 20년 전까지만 해도 8기통 스포츠모델들 영역이었는데 이젠 뭐 너도나도
제네시스? 처음 듣는 브랜든데?
더 잘팔려서 이름 더 알리기를
물론 타이어만 오프로드용 타이어였지만 나머지는 손끝하나도 안건드린차였죠.
운전자 깡도 대단하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