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 기획한 새키부터 디자인한 새키들까지 싹다 족침 ㅇㅇ
티볼리 렉스턴 스포츠 대박치고 지포렉스턴도 중박은 쳐서 좀 살만한가 싶더니
그동안 모은 돈으로 븅신같이 이딴차에 3500억을 꼬라박으니까 회사가 터지지
그냥 시2발 망하는게 맞다 얘네들은 2009년 그 지경이 나고도 정신을 못차림
애매한 크기에 가격이 싼것도 아니야 와꾸는 그냥 티볼리야 거기다 브랜드가 쌍용...이따구로 만드니까 셀토스에 융단폭격 당하고 신형투싼 나와서 확인사살당하지 ㅉㅉ
극렬쌍빠로서 너무 안타깝다 시ㅡ발 애정이 없으면 욕도 안하지
차라리 개발중이던 A200 투리스모 후속에 올인을 하던가 뭔 깡으로 스포티지, 투싼이 떡하니 버티고있는 자리에 3500억을 꼬라박지 아 생각할수록 빡2치네 ㄹㅇ븅쉰들 그자체임
진심 얘네들은 옛날보다 갈수록 퇴보함. 기획 능력이나 디자인이나. 차를 잘 만들땐 모기업이 개새라서 먹튀나 당하고, 모기업 좀 착한놈 만나더만 능력이 병신이고. 기구한 팔자여
그런데 지금은 그렇게 과감한 투자를 할 만한 상황은 아닌것 같구요. 정말 가성비 좋은차에 사활을 걸어야 하는데, 티볼리가 어느정도 흥하다보니 예전같은 유니크한 모델이 없죠. 차들의 성능 자체가 상향평준화 된것도 이유이고, 미래 자동차의 흐름이 전기차 또는 친환경 차에 소비자 관심이 끄는데 반해 쌍용차는 라인업 자체가 기본 디젤이다 보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굳이 쌍용차를 사야할 이유가 없어진 겁니다.
저도 쌍차를 몰지만, 참 안타까운 생각이 많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스타나 같은 승합차 플랫폼이 없는게 더 아쉽네요.
그당시는 소나타만타도 잘사는집 소리들을때인데
소나타 1.5배값 이상 차들이었습니다
다들 아니라하는데 혼자 저걸 택함.
젠장
카니발은 진짜 괴물
진심 얘네들은 옛날보다 갈수록 퇴보함. 기획 능력이나 디자인이나. 차를 잘 만들땐 모기업이 개새라서 먹튀나 당하고, 모기업 좀 착한놈 만나더만 능력이 병신이고. 기구한 팔자여
로디우스, 크란도 투리스모 노하우 있으니 카니발 경쟁차종 빨리 출시해서 그것도 가격 경쟁력으로 승부수 걸고.. 코란도는 개인적으로 이전 모델이 더 나아보였네요.
쌍용기술로 모닝정도 안전성도 못나옴.
플랫폼.엔진.미션
말이 쉽지 어떻게 조달하실려고??
이름만계승해서 낭패.
경쟁자가 없잖아. 바보들아
하나는 H프렌즈가 하는 현기빠는 개소리이고
다른 하나는 쌍용차가 안전하다, 명차다, 명가다, 가성비다 하는것.
국산차 C이전 코란도 무쏘 갤로퍼(현대) 였는데
카니발급이나 포터급으로 생활에 꼭필요하고 많이팔리는차로 가성비 좋게나와 방향전환하는게 나았을수도 있었겠다
가급적 싸게 근근히 팔아서유지 해야했는데
코란도 구형 와꾸 그대로 다듬어서 인테리어와 샤시부품만 최신으로 했어도 잘 유지 됬을듯~!
뭔차 디자인만 나오면 이러쿵 저러쿵 주댕이하도털어서 현대가 그렇게 잘났으면 니들이직접만들어봐!
해서 나온디자인이 고작베뉴ㅋㅋㅋ
기존이미지가져가면 사골이라개지랄~
시대에맞게 바꾸면 정통성을 잃었다 개지랄~
존나 툭하면 sm5,무쏘,다시나옴산다고 개나발부는데 막상 재출시해봐라 막상사는놈 몇이나 될것같냐?
반사라는데 자학이 취미냐
호로종자네
구걸도 못할 호빗아 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