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리즈 같은데 중국에서 롱휠베이스로 판매되고 저런 기능이 적용되는 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중국은 각 급에 적용되는 세금이 상당히 비싸서 대형보다는 준대형을 선호합니다. 세금이 비싸다보니 가격도 국내보다 훨씬 비쌀 수 밖에 없고, 사람들이 세금 때문에 대형차를 안 사려하니 아예 롱휠베이스 모델로 판매해서 7시리즈의 소비자를 끌어와 5시리즈의 판매량을 높이려는 일종의 전략입니다.
사실상 5시리즈 롱휠베이스가 7시리즈를 대체하는 모델이니 저런 기능이 들어갈 수 밖에 없고요.
현재 525Li와 530Li 두 트림으로 판매되는데, 저 기능이 들어가는 모델은 한화로 9900만원입니다. 국내선 7700만원하는 모델이고요.
5시리즈 같은데 중국에서 롱휠베이스로 판매되고 저런 기능이 적용되는 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중국은 각 급에 적용되는 세금이 상당히 비싸서 대형보다는 준대형을 선호합니다. 세금이 비싸다보니 가격도 국내보다 훨씬 비쌀 수 밖에 없고, 사람들이 세금 때문에 대형차를 안 사려하니 아예 롱휠베이스 모델로 판매해서 7시리즈의 소비자를 끌어와 5시리즈의 판매량을 높이려는 일종의 전략입니다.
사실상 5시리즈 롱휠베이스가 7시리즈를 대체하는 모델이니 저런 기능이 들어갈 수 밖에 없고요.
현재 525Li와 530Li 두 트림으로 판매되는데, 저 기능이 들어가는 모델은 한화로 9900만원입니다. 국내선 7700만원하는 모델이고요.
중국에서 파는 차량이 더 비싸요 ㅎㅎ
똑같은 가격으로 파는게 아니고, 한국에서 파는 BMW는 가격 맞출려고 옵션 조정한거죠.
전세계에서 젤 싸게 파는 한국 시장을 더 비싸 파는 중국과 비교하면 안되요.
되려 한국형 BMW 중국에 팔면 더 싸게 살 수 있다고 불티 날걸요.
중국은 각 급에 적용되는 세금이 상당히 비싸서 대형보다는 준대형을 선호합니다. 세금이 비싸다보니 가격도 국내보다 훨씬 비쌀 수 밖에 없고, 사람들이 세금 때문에 대형차를 안 사려하니 아예 롱휠베이스 모델로 판매해서 7시리즈의 소비자를 끌어와 5시리즈의 판매량을 높이려는 일종의 전략입니다.
사실상 5시리즈 롱휠베이스가 7시리즈를 대체하는 모델이니 저런 기능이 들어갈 수 밖에 없고요.
현재 525Li와 530Li 두 트림으로 판매되는데, 저 기능이 들어가는 모델은 한화로 9900만원입니다. 국내선 7700만원하는 모델이고요.
흑우의 나라
K-방역의 나라!
중국은 각 급에 적용되는 세금이 상당히 비싸서 대형보다는 준대형을 선호합니다. 세금이 비싸다보니 가격도 국내보다 훨씬 비쌀 수 밖에 없고, 사람들이 세금 때문에 대형차를 안 사려하니 아예 롱휠베이스 모델로 판매해서 7시리즈의 소비자를 끌어와 5시리즈의 판매량을 높이려는 일종의 전략입니다.
사실상 5시리즈 롱휠베이스가 7시리즈를 대체하는 모델이니 저런 기능이 들어갈 수 밖에 없고요.
현재 525Li와 530Li 두 트림으로 판매되는데, 저 기능이 들어가는 모델은 한화로 9900만원입니다. 국내선 7700만원하는 모델이고요.
똑같은 가격으로 파는게 아니고, 한국에서 파는 BMW는 가격 맞출려고 옵션 조정한거죠.
전세계에서 젤 싸게 파는 한국 시장을 더 비싸 파는 중국과 비교하면 안되요.
되려 한국형 BMW 중국에 팔면 더 싸게 살 수 있다고 불티 날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