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생각으론 국내에서나 판매될
차량이지 북미에서는 재미도 못보고
몇년뒤 단종되지 않을까 싶은...
전통 픽업은 노하우가 상당히 필요한
부분이라 차선책으로 모노코크바디
픽업으로 눈을 돌린건데 북미 특성상
승용타입의 픽업을 멋내기용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는 드물죠
내구성과 적재공간 그리고 견인능력이 1순위
입니다.
미들사이즈 보다 풀사이즈 판매량이 높은
이유가 국내의 소나타보다 이왕이면 좀 더주고
그랜져 선택하는거와 동일합니다.
벤츠도 도전했다가 실패했죠~
버튼식 기어만 기계식으로 바뀌는걸로...
그래서 실내를 빨리 공개 안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차량이지 북미에서는 재미도 못보고
몇년뒤 단종되지 않을까 싶은...
전통 픽업은 노하우가 상당히 필요한
부분이라 차선책으로 모노코크바디
픽업으로 눈을 돌린건데 북미 특성상
승용타입의 픽업을 멋내기용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는 드물죠
내구성과 적재공간 그리고 견인능력이 1순위
입니다.
미들사이즈 보다 풀사이즈 판매량이 높은
이유가 국내의 소나타보다 이왕이면 좀 더주고
그랜져 선택하는거와 동일합니다.
벤츠도 도전했다가 실패했죠~
뒷문은 저래야 하고 뒷범퍼 가장자리 디딤판 보이냐?
좀 고치자.
저 사이즈로 미국내수픽업이랑 비비는거 자체가 불가능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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