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142756
BMW는 진작부터가 전기차에 탄소섬유를 썼으니 알고는 있는데
이게 문제가 철판이랑 탄소섬유를 어떻게 결합하는걸까요??
둘 끼리 용접이 안될텐데요.
오직 접착제만으로도 충분한 강도가 확보가 되는건가요??
그리고 그걸 떠나서....
저 부분 사고나서 부서져서 파편날리면 폐에 치명타일텐데
그 부분은 어찌 해결했을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용접보다 더 강하다라....
본딩이 용접보다 튼튼하다는건 많이 들어봤지만 막연한 불안감은 남아있었는데 (실제로 메이커에서는 여전히 본딩과 스팟용접을 병행하고있죠)
리벳팅을 한다니.... 처음 알았네요.
용접보다 쎄다고는 들었는데 이정도일줄이야요.
용접봉을 녹여서 붙히는것뿐입니다.
본드랑 다를께 없음... 단지 강성이 더 강할수있으나
본드처럼면대 면으로 작업하는게 아니고 외부에서 작업되니
생각만큼 용접이라는게 강한건 아닙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