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자동차 외판따위야
초딩도 오함마 하나 쥐어주면
기가 막히게 부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골격인 프레임 필러등 내판은
기계가 아닌 아무리 힘좋은 장사급이 오함마 휘둘러도 땡땡하게 안 부숴지는게 내판입니다
외판이 두꺼운 철판을 사용해서 겉보기엔 딴딴해 보이는 그랜져xg와 쿠킹호일의 원조 yf와 충돌테스트를 한다면 어디에 타고 있는 사람이 뒤질 확률이 높을까나요???
사실 외판은 옛날차들이 딴딴한데 왜 안전성은 취약한지를 생각해 봅시다
비바람 막아주면서 이브게 보이기 위한...
주요부위 보호(방어가 아님) 및 디자인 갬성
여기서 하는 소리 들으면
IHS 충돌테스트 대응 문짝에 주름 2개추가, 초강력강판적용 이소리 나오긋네요 ㅋㅋㅋ
신차 설명에서 차대 강성 및 안전 이야기할때 외판에 머 추가했다는 소리 안하는거보면 딱 나오는구만
멀 주구장창 이야기하나 모르겠네요
뭔가 잘못알고계신듯 ㄷㄷ
옛날차 연강철판이 쿠킹호일이고 요즘 나오는 차들은 다르죠..
인명사고까지 나는 사고야 외판이 큰 의미가 없긴 하지만 어느정도 충격보호도 됩니다
안쓰는 이유가 가격이죠.... 고급차는 일부 외판에 알루미늄 패널을 쓰는데 이유가 제가 알기론 경량화라고 합니다
* 제네시스, 7시리즈 등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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