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160134
이 사고후 리베로 운전자는 좀 다쳤지만 멀쩡히 나와서 사고진술까지한 반면 포터운전자는 의식불명상태
이것만봐도 1.5톤미만 원박스형태의 차량은 강제로 단종시켜야 하지않나 싶군요
대부분 소형원박스 형태의 차량들 대부분이 한 가정의 기둥인 가장들이 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소형 원박스형태의 차량들만 단종시켜도 사회적손실을 막는데 큰 역활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무리 짐 싷는거랑 일할때 편하다고해도
일단 내가 최소한의 안전을 확보해놓고 일을 해야
들멍청한건데
일하는거에만 집중하는 전형적인 아 몰르겧네여 ㄷㄷ
박스형.. 사실 제작판매 안해야 합니다.
저거 생업으로 쓰는 사람 중 넉넉한 사람이 없습니다.
안전을 그런식으로 강제하려면 경차, 오토방구들도 못팔게 해야죠
일반적인 자동차 생각하며 접근하면 안되요.
안전 따지는것도 경제적인 풍요가 있어야 따집니다. 저런 차 사는분들은 안전보단 많이 실어날라서 돈 버는게 우선인 분들이예요.
저라면 트럭 살 때 스타리아같은 1.5박스차를 우선으로 구매하겠지만 실제 운송업에 종사하는 분들은 생각이 달라요.
암튼 차제 전면부를 조금 더 길게 빼서라도 안전성 확보가 시급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