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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에 대한 원가절감이고 문짝은
쉐보레가 원가절감 없고 가장좋음
소형차에도 원피스 도어는 기본이고 커버
마감재도 기본
도어 고무몰딩도 현기처럼 접합방식이 아닌 원피스몰딩
그리고 도어실링도 4중마감 방식
액티브 셔터 장착
기본기에 대한 원가절감이고 문짝은
쉐보레가 원가절감 없고 가장좋음
소형차에도 원피스 도어는 기본이고 커버
마감재도 기본
도어 고무몰딩도 현기처럼 접합방식이 아닌 원피스몰딩
그리고 도어실링도 4중마감 방식
트랙스는 저렴하게 판매하기 위한 전략차종으로
봐야죠~
그래서 볼트도 용접도어구요
문짝이나 차 기본기 만큼은 현기가 쉐보레 깔 레벨이
아니죠…
찾아보심 많을 텐데요…
하부 우물정프레임 vs 뼈다귀 H프레임
알루미늄너클 vs 주철너클
알루미늄로워암 vs 스틸로워암 등등
이런게 다 기본기로 들어간다고 봐야죠
원피스와 투피스의 장단점 또는 명확한 차이점이 어떤게 있는지..
진짜 몰라서 궁금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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