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카자마친 19.08.26 13:46 답글 신고
    * 기사 제목 : BMW “차량 화재, 한 푼도 보상 못한다” 못 박은 (법원)서면 제출

    [출처]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730923

    이런 브랜드를 구매할지 똑똑한 소비는 본인의 몫입니다.

    판매량 지속적 저조하면 어느 브랜드이건 소비자들에게 굽신 거리게 되어 있습니다.

    차량 자체는 신형3시리즈부터 시작해서 좋지만,여러부분(가격/품질/브랜드 실추/보상 등) 에서 걸림돌입니다.

    얼마전 bmw구매시 화재발생시 전액보상을 걸었지만, 그 화재는 전체로 번질시~!! 이런 말도 안되는 조건!!

    차체의 일부분만 화재발생하더라도 즉시 환불or교환 등 소비자 원하는대로 하겠다.이런 멘트가 없습니다.

    이런 멘트가 있었는데 약정대로 보상하지 않았다면 소송으로 100%승소가 가능합니다.

    (보험약관과 같은 개념이기 때문에 100%승소 가능합니다.

    승소시 상대측에게 일정 소송관련비용이 구상청구대상이 됩니다.)


    소비자가 소모품 관리만 하면 되는것이지 그 이외 문제는 차체 엔진룸 등에서 결함이나 다름없는데

    최선의 관리?같은 주장하지 마세요. 그 모든 주행조건과 테스트와 내구성은 제조사에 몫이지

    소비자들이 관리를 해야할 이유가 없으며, 제조사 매뉴얼대로 관리만 해주는게 의무일뿐입니다.

    소비자들에게 은근슬쩍 떠넘기지 마세요!

    화재는 블랙박스부터 시작해서 개조 등등 내용있는데 정작 bmw는 누유와 부품내구성 취약으로

    바노스 등 다양한 문제로 화재or품질 문제가 많은데,이런 부분은 전혀 언급안하고 포장합니까? ㅎ

    말로는 무엇이든 다 들어줄 것처럼 포장을 하면서 윗광고를 올립니다.

    현실은 bmw서비스센터 or 품질이슈와 보상문제 등 직접 경험해보면 압니다.

    AS보증기간 경과까지 부품교환하지 않다가 보증지나면 돈내고 수리받아라.라고 합니다.ㅎ

    (윗내용중 한국시장의 우선과제는 '소비자 보호' ??ㅎㅎ 우선과제는 판매량 추락보호! 입니다.)

    - 현재 bmw판매량은 지속적으로 힘을 못쓰고 있는상황입니다. -

    - 출처: 카 자 마 친 -
  • 레벨 중사 3 카자마친 19.08.26 14:01 답글 신고
    출처: bmw동호회 로져페더라님

    bmw화재 1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주차거부를 하네요

    https://cafe.naver.com/bimmerwerks/432480


    추가 bmw 고압펌프 문제로 인해 시동꺼짐발생 다수차량.

    https://cafe.naver.com/khmusicacademy/140637

    bmw동호회 링크 출처:위레y제이X6님

    몇일전 기사내용 시동꺼짐 대전통영 고속도로 터널에서 시동꺼짐발생해서

    휴가망치고 견인비용조차도 bmw보상없었다.기사내용 있습니다.

    현재 bmw5시리즈에서 흡기파이프쪽에서 누유되는 현상있으며

    디퍼런셜쪽에도 누유되는 현상있습니다.

    누유된다.라는 것은 문제있다.라는 현상은 누구나 알것입니다.

    가스켓에서 역할을 못했다.라던지 역류했다던지 기타 추론됩니다.

    이런 현상 있다.라는 것은 대부분 다수 차량에서 발생한다.라는 것이니

    피해입지 마세요. EPS (핸들조향장치에 방청유 나온다.라고 하는 소비자들이 있는데

    조향장치 부품에서 왜 방청유가 나오겠습니까?

    흡기파이프쪽에서 문제발생해서 누유발생되어 엔진룸으로 적시는 결과입니다.

    즉, 이런 기본적인 것조차 개선의 의지없고 바노스 문제와 각종 부품내구성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상황에 말로만 신뢰?

    - 브랜드도 사람이 운영합니다.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습니다. -

    여러분들도 생활고나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절실해 지죠.

    자동차 어느 브랜드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 경제적으로 자금회전(판매량)이 안되면 무릎 꾾게 되어 있습니다!! -

    여러분 모두가 한국 자동차 브랜드에 대항할 수 있는 수준높은 의식을 가지길 기원합니다.

    소비자(본인) 스스로 없이 낮출 필요가 전혀 없으며, 자동차 브랜드를 관대하게 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우습게 취급만 할뿐입니다.

    몇천만원 차량 구매하면서 뽑기 성공,뽑기 실패다.이런 발언은 삼가바랍니다.

    초등학생이 문구점 앞에서 500원넣고 뽑기할 때나 가능한 표현입니다.

    자동차 몇만개 부품이라고 각인하는데 몇만개 부품이라고 해봐야

    여러분들도 알겠지만,핵심 파츠에서 대부분 구성되는 게 현실입니다.

    한국 소비자들이 집단 소송도 하고 자신들의 권익을 찾으세요.

    자동차 카페 동호회가 그렇기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예전 시대에는 옹호하기 급했지만,몇년전부터 현실은 투명성있게 운영되며

    잘못된 부분을 덮지 않는 분위기입니다

    구매는 여러분들의 선택권이며 출처는 - 카 자 마 친 - 입니다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9.08.26 14:05 답글 신고
    불♥
  • 레벨 중사 3 무소음디젤 19.08.26 15:06 답글 신고
    소비자들에게 보상은 해주고 신뢰타령하길..
  • 레벨 원사 2 19.08.26 18:35 답글 신고
    X시리즈는 솔직히 땡기지만 막상 사라고하면 좀 망설여질것 같다..어쩌다 이지경까지 된거냐?? 코리아가 붙어서 그런것이냐??;;
  • 레벨 원사 1 공유맨 19.08.27 08:22 답글 신고
    핵심은 할인이지 신뢰는 무슨
  • 레벨 상병 눈물난다TOT 19.08.27 21:58 답글 신고
    보상없이 소비자탓하면서 신뢰를 바라다니....양심없네

    독일 BMW임원도 한국인들의 운전스타일때문이라더니 그래도 한국에서 차팔고싶은가보네

    신뢰를 바랬으면 그렇게 행동했으면 안되지
  • 레벨 중령 2 땅짐승 19.08.27 22:56 답글 신고
    가격도 신뢰가 안간다.
    딜러마다 할인가가 다르다.
    정찰제해라.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