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WHYMIN 09/06 12:31 답글 신고
    뭔가 옛날차 보는기분 ...
  • 레벨 소령 1 오우예 09/06 13:21 답글 신고
    와 뒷좌석다저치고 누워보곱
  • 레벨 중위 1 E100 09/06 13:42 답글 신고
    그래 수입차와 경쟁한다고 포드 익스 지목하던데

    포드 익스가 월500대 정도 팔리니 둘이 나눠먹어라 ㅋㅋㅋ

    국내 판매량 70프로를 suv로 대체 한다는데 도대체 무슨 차를 팔아먹어야 가능할까

    8월 판매량 6천4백대중 스파크가 3천6백대 팔리는 쉐보레가

    무슨 차를 팔아서 70프로를 suv로 대체 한다는지 정말 기대돼는구만 ㅋㅋㅋ
  • 레벨 하사 2호봉 아이언인간 09/06 14:18 답글 신고
    그건 님이 걱정안해도 될듯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E100 09/06 14:51 신고
    @아이언인간 포드 익스와 경쟁 한다는데 뭘 걱정함 500대 가지고 둘이 잘 싸우라고 해쇼 ㅋㅋㅋ
  • 레벨 하사 2 레이87 09/07 17:05 답글 신고
    ㅈ도모르면서 짖어대시는데 익스랑 팰리랑은 이미 차량 크기부터 경쟁차량이 아님.
    애초에 급이 다른데 무슨 경쟁을 한다는건가 ?

    간단하게 말하면 아반떼가 팰리면 소나타가 트래버스라고 생각하면된다.
    급이 애초에 다른것을 비교한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시나 ?
  • 레벨 중위 1 E100 09/09 15:29 신고
    @레이87 풉 미국에서 익스와 경쟁차종인데 뭔 소린지 ㅋㅋㅋ

    미국 애들이 20cm 크다고 윗급으로 보는줄 아나 ㅋㅋㅋ

    익스보다 크고 상품성 좋은데 왜 미국에서 조차 익스 판매량에 반정도 박에 안팔리냐 설명좀 해봐 ㅋㅋㅋ

    타호 보다 트레버스가 전장 더 크니 트래버스가 윗급인가 ㅋㅋㅋ

    1992년 출시된 타호 정도면 전통이라도 있다고 하지

    겨우 2009년에 출시한 트래버스를 무슨 대단한 전통이 있는 차처럼 생각하나
  • 레벨 하사 2호봉 아이언인간 09/06 14:18 답글 신고
    미국서 듣보잡펠리 모하비보단
    가격도 미국보다 저렴히 출시된 트래버스가 당연히 현명한 소비 아닌가
  • 레벨 중위 1 E100 09/06 14:59 답글 신고
    풉 2009년 출시된 트래버스가 무슨 대단한 차인줄 아나보네

    1세대 트래버스가 쉐보레 미니밴 단종으로 미니밴 까지 커버하려 출시한 차인줄도 모르지

    5.2미터 전장을 그냥 만들줄 아나

    미국에서 조차 차가커도 경쟁상대인 포드 익스한테 처발리는 수준인데

    팰리 모하비 들먹이는데 같은가격에 옵션은 볼줄아나 의심스럽다 ㅋㅋㅋ
  • 레벨 원사 3 포도청나으리 09/06 17:35 신고
    @E100 모하비 미국에서 말아먹은 거 모르시나...ㅎ
  • 레벨 중위 1 E100 09/06 19:40 답글 신고
    4천5백이 저렴 ㅋㅋㅋ 미국에서 전륜 3만달러 시작하는 모델도 있는데

    4륜 기본장착해 들어와서 선택지도 없는데 가격이 착하다네

    진짜 많이팔 생각이 있음 3천중반에 시작하는 전륜모델도 같이 출시 했어야지

    선택지도 없어 옵션도 구려 대체 뭘보고 저게 싸다는지 ㅋㅋㅋ

    미국차가 뭐 대단한 차인줄 아나 그리 좋아서 쉐보레를 유럽에서도 철수 시키나 ㅋㅋㅋ
  • 레벨 상병 챙스타일 09/07 00:59 신고
    @E100 현기알바 ㅋㅋㅋ
  • 레벨 원사 1 파란나라를봐 09/07 08:52 답글 신고
    솔직히 모하비 가격비교해보면 오히려 트래버스가 나아보이는데? 현기싫으면 르쌍쉐 가는거고 르쌍쉐 싫으면 현기 가는거죠~
    돈있음 외제차사던가~
  • 레벨 중위 2호봉 덕두 09/07 13:26 답글 신고
    원가절감 호구용 쓰레기 모하비도 풀옵 5천400정도던데 ㅋㅋ
  • 레벨 소령 3 HIT예감 09/07 17:18 답글 신고
    북미에서 트래버스 2018년형이 신형인데 위에 E100 2009?
  • 레벨 소위 3 어린열무 09/06 16:25 답글 신고
    의자 다 눞힌것만 보면 차박하긴 좋겠네..;
    그냥 딱 거기 까지;
  • 레벨 소령 3 뱀애무쓰리 09/06 16:55 답글 신고
    선택지가 많은건 좋은거죠~~
  • 레벨 준장 후지와라타꾸미 09/06 17:02 답글 신고
    좀 싸우지 마라

    선택지가 많으면 고객은 좋지~
  • 레벨 원사 3 강력렌턴 09/06 17:46 답글 신고
    전기차 출시해
  • 레벨 원사 2 조시나까드셔 09/06 18:58 답글 신고
    쉐보레는 저 싸구려틱한 프라스틱 내장재질은 바꿀 생각이 없네,,
  • 레벨 중위 1 때려잡자짱께 09/07 02:10 답글 신고
    그건 동내마다 감성 차이인듯.

    미국사람 한국와서 국산차 그랜저 보고 내장제

    완전 장난감에 너무 싼티 팍팍 + 약해 보인다고함.

    우린 미제를 볼때 광이없고 투박해 보여서 안 좋아 보인다고 하지만

    실제로 오래 지나면 미제 품질 유지력이 앞승입니다.

    볼트 하나도 10년이 지나도 한방에 플림.

    국산은 2년만 지나면 늘어 붙음........ㅋㅋㅋ
  • 레벨 대위 3 scr제원 09/09 14:34 신고
    @때려잡자짱께 누가그래요 ㅋㅋ 미국차 리프트띄우면 진짜 그렇게 개판인차도없던데요멀...;;

    설계한사람이 무슨생각을하고 일단 차를설계했는지가 제일궁금했음... 저런덩치의차를 나무젓가락같은

    하체로 설계를하지...; 그리고 녹이요??; 웃고지나갑니다... 유럽제엿으면 수긍은하겟는데.. 미국차는 절때

    수긍을못하겟네요.... 솔직히 자동차제조사들이 미국시장좋아하는이유가 차자체를허술하게만들어도되서

    비용상 이윤을많이남겟더군요..; 미국들어가는 일본차들도 그렇죠..ㅋ 일본에들 미국에서만든차 일본에서


    판매않함...ㅋㅋ

    미국이그래도 잘만드는건 엔진미션 중장비 죠.. 완성차보단...; 거기 특성상그런진몰라두

    마감이너무허접해요 완성차들은... 기본적인 언더코팅조차 않하던데요머...ㅋ
  • 레벨 소령 1 메가트론 09/06 20:04 답글 신고
    팰리오너들이랑 트레버스 예비 구매자들 많이 싸워라
    난 돈벌어서 x5사련다
  • 레벨 소령 3 HIT예감 09/07 17:20 답글 신고
    2열 통로가 있어서 3열 활용도 좋네. 3열 사람없으면 2열 슬라이드로 뒤로 밀면 완전 넓더라
  • 레벨 상사 3 라피드 09/07 17:30 답글 신고
    디자인이 좀 구시대적이긴 하네
    그래도 마감만 잘 돼 있으면 될 것 같은데
  • 레벨 중사 1 버라이어티코리아 09/07 19:28 답글 신고
    이 디자인과 이 실내 조잡함으로 승산이 있다고?
    그건 아닌듯 ㅎㅎ
  • 레벨 원사 3 espkh3 09/08 02:41 답글 신고
    디젤엔진 추가하고 패들시프트 넣으면 사고 싶은 맘이 좀 생기겠구만

    9단 미션이라.... 꽤 괜찮다고 생각됨
  • 레벨 중위 3 씨엘에스르기니 09/08 06:41 답글 신고
    GM은 어떻게든 말아먹고 정부에 구걸할 궁리만 하고있을듯.
  • 레벨 대령 3 방어진꽃바위 09/08 08:31 답글 신고
    가격은 괜찮게 나온듯한데....

    문제는 판매량일듯

    지금 대리점들이 줄줄이 폐점하는 상황이라....
  • 레벨 대위 3 쌈타이거 09/09 03:43 답글 신고
    확실히 실내 실외 디자인은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탈수 있는 디자인이라 괜찮기는 함~
  • 레벨 중사 1 맥북에어못쓰겟다 09/09 10:21 답글 신고
    미국에서 얘기고 여긴 대한민국 이잖아 ~
    이쿼녹스 나올때도 현기 다 잡을것 같다더니... 변함이 없는 설레발이네
  • 레벨 대위 3 scr제원 09/09 14:36 답글 신고
    다른건모르겟지만....그리고 미국에서도 트레버스보다 익스플로러가 더많이팔림.. 그럼 트레버스가 생각보다 상품성

    없다는이유아닐까함 미국에서도 인정못받는데.. 일단 한국에서도 크게 인기를끌진못할껏같음...

    우선적으로 디젤엔진도없고.. 펠리로 넘어간소비자충이 너무많아서.. 추가수요가있을진모르겟음 부품값비싸고..
  • 레벨 소장 미스치 09/09 22:40 답글 신고
    시트포지션이 다소 높지만 고속 크루징 때는 만족할 만한 안정성을 보여줬고
    서스펜션이 노면을 거르는 능력도 수준급이어서 장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에 무리가 덜하다.

    이 차도 허리에 좋나요?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