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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빠르셔 21.11.12 20:40 답글 신고
    이중반전 프로펠러가 왜 빠른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빠르셔 21.11.13 02:54 신고
    @Kearsarge 진짜 하나 더 달려 있어서 그런 걸까요?
    이중반전이란 말에 뭔가 있을 줄 알았네요ㅋㅋ
  • 레벨 대위 1 ABS15347 21.11.13 17:02 답글 신고
    https://patents.google.com/patent/KR20040004863A/ko
  • 레벨 소위 1 DreamFleet 21.11.14 21:56 답글 신고
    잇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채용했고 그 결과가 저 배죠.
  • 레벨 소장 후지와라타꾸미 21.11.12 22:43 답글 신고
    퀸메리 타봤는데...속도보다 높이가 어마무시 하게 높았던 기억이 나네요
  • 레벨 소위 1 DreamFleet 21.11.14 21:57 답글 신고
    카페리 여객선들 대부분이 높이가 좀 높죠. 뛰어내리라면 선뜻 뛰어내리기 힘든 높이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DreamFleet 21.11.14 22:00 답글 신고
    일개 여객선에 저런 기술을 도입했다는게 희안하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하고 그렇네요 ㅎㅎ
  • 레벨 훈련병 활성탄 21.11.14 14:48 답글 신고
    동축반전이 아니더라도 직경이 큰 스크류를 사용하면 같은 효과를 낼수 있지만 직경이 큰 스크류는 입항 할수있는

    항의 수심에 재약이 많이 따름.

    활주선형이 아님에도 저정도 속도면 엔진의 힘이 엉청날듯 하네요.
  • 레벨 소위 1 DreamFleet 21.11.14 21:59 답글 신고
    https://www.mhi.co.jp/technology/review/pdf/e416/e416338.pdf

    더 적은 연료를 사용하며 목표속도를 도달했긴 했습니다. 다만 메인터넌스 비용에 대한 얘기는 없네요.

    그리고 동축반전이 아닌 그냥 이중반전 입니다. 아지무스 + CPP 의 조합 이라고 봐야할것 같아요.

    저배 이전에 저 속도 근접하게 달성한 카페리가 Suisen 이고 이 급의 카페리가 저 노선을 담당했었습니다.

    차이점은 쌍축이죠.
  • 레벨 소령 1 abcdcbabcd 21.11.14 17:03 답글 신고
    홋카이도 남부(토마코마이) ~ 쓰루가
    20시간 35분 소요ㅡ.ㅡ
    부산에서 오사카가는
    펜스타도 그정도 걸리던;

    https://www.directferries.co.kr/shin_nihonkai_ferry.htm
  • 레벨 소위 1 DreamFleet 21.11.14 22:15 답글 신고
    운항 환경및 선종과 정확한거리를 계산해보면 신니혼카이 페리의 Hamanasu 와 Akashia 의 속도가

    상당히 변태적임을 알수있습니다.
  • 레벨 상사 1 총좀구해줘 21.11.15 17:18 답글 신고
    제목보고 들어왔는데..아..낚였네요...ㅋㅋ
    제목 본 순간 일본 쟈철이나 만원버스 상상 아닙니다
  • 레벨 소위 1 DreamFleet 21.11.27 22:21 답글 신고
    에헤이......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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