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포커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4세대 이스케이프입니다.
전장 4,585mm로 구형보다 약 60mm 정도 길어졌는데요 크기만 보면 기아 스포티지와 르노삼성 QM6 사이에 위치합니다.
사진의 시승차는 두번째로 낮은 트림인 SE로 185마력의 1.5리터 터보 3기통 가솔린 엔진이 적용되었는데 경쟁차종보다 훨씬 잘 나간다고 하네요. 이 점은 포커스에서도 확인된 부분이고요.
다른 엔진으로는 205마력의 2.5리터 4기통 하이브리드와 255마력의 가솔린 엔진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플라스틱으로 떡칠한 인테리어와 매우 비싼 가격이라고 합니다.
최근 프리미엄 브랜드로 변화하고 있는 마쯔다의 CX-5의 중간 트림을 살 수 있는 정도라고 하니 국내 들어오면 4500 이상은 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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