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lunx 20.09.15 23:03 답글 신고
    일본에서 코롤라 투어링으로 판매하는 모델이네요. 스바루 마쓰다에 이어서 이제는 스즈키까지 토요타의 영향 아래 있게 됐군요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20.09.16 00:30 답글 신고
    마즈다 정도까지.
    다음의 매뉴팩처러들은 쌍용급의 상황
  • 레벨 원수 95Y3GLS 20.09.16 01:16 답글 신고
    내수용에서 리뱃징을 하는 이유가...굳이?
  • 레벨 이등병 XSN 20.09.16 01:30 답글 신고
    EU라고 적혀있는데요...
  • 레벨 중장 SVO7 20.09.16 08:28 답글 신고
    이 차량은 유럽 전용 모델이지만, 내수 시장 안에서도 리뱃징을 많이 합니다.

    토요타 캠리 -> 다이하츠 알티스
    토요타 프리우스 V -> 다이하츠 뫼비우스
    토요타 록키 -> 다이하츠 록키
    스즈키 허슬러 -> 마쯔다 플레어
    스즈키 스페이시 기어 -> 마쯔다 플레어 왜건
    스즈키 알토 -> 마쯔다 캐롤
    다이하츠 탄토 -> 스바루 쉬폰
    다이하츠 토르 -> 스바루 저스티
    다이하츠 무브 -> 스바루 스텔라
  • 레벨 대령 2 1400mah 20.09.16 11:15 답글 신고
    구색 맞춰야할 이유가 종종 있어서... 동대문 의류 라벨 다시 박는 느낌으로요.
  • 레벨 중장 검스흰스그레이색이야 20.09.16 13:38 답글 신고
    쪽발차는 광고하지맙시다.
  • 레벨 훈련병 Tookbaeghi 20.09.16 13:56 답글 신고
    그냥 너 혼자 보지말고 아닥해라. 반일 강요는 정신병이야
  • 레벨 중장 SVO7 20.09.16 13:58 답글 신고
    이게 어딜 봐서 광고글인지요?

    제가 영업사원도 아니고 신차 나와서 올리는건데 그거가지고 불편하시면 애초에 이 글을 클릭 안하시면 되는 거 아닌가요?

    그리고, 애초에 국내에 판매되거나 출시 예정인 차도 아닌데요? 설사 누군가 이 글을 보고 차를 사서 국내로 들여온다 하더라도 2018년에 시행된 규제 강화로 일본에서 차량 수입도 못합니다.

    불편하시면 그냥 보지 마세요. 누가 차를 산다고 하는 것도 아니고, 현재 국내에 파는 일본차를 버젓히 올려놓으면 욕 먹어도 문제되진 않겠지만, 이 차량은 유럽 시장에만 판매되는 차량입니다.
  • 레벨 훈련병 Tookbaeghi 20.09.16 13:59 신고
    @SVO7 머리가 나빠서 이 글도 이해하지 못할겁니다
  • 레벨 중장 뚜곰 20.09.16 14:52 신고
    @SVO7 사리분별못하는 멍청한 애들은 대꾸 안해주셔두됩니다. 무시하면 알아서 떨어져나가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고냥 무시!
  • 레벨 훈련병 Tookbaeghi 20.09.16 13:57 답글 신고
    일본의 어중간한 브랜드는 전부 도요타 밑으로 가네... 우리나라의 어떤 브랜드도 어떤 브랜드 밑으로 가지 않을까 싶은데
  • 레벨 중장 SVO7 20.09.16 14:03 답글 신고
    렉서스는 당연 토요타의 럭셔리 브랜드니 그렇다고 치지만, 다이하츠는 토요타가 지분 100%를 가지고 있구요, 스바루는 20%, 이스즈는 5.9%가 있습니다. 마쯔다와 체결하기도 했고, 심지어 영국 슈퍼카 브랜드인 노블의 지분을 20%가 가지고 있더라고요
  • 레벨 훈련병 Tookbaeghi 20.09.16 14:10 신고
    @SVO7 맏형이 힘든 동생들 멱살끌고 캐리하는거죠... 자동차산업이 무너지면 관계된 협력사까지 줄줄이 무너지니 회사를 망하게 둘 수 없는거고 아마도 일본 정부의 입김이 들어있겠죠..

    쌍용도 결국 정부가 떠앉고 현대에 손을 벌리겠죠.. 기술제휴를 해달라 몇 프로의 지분을 가져가라 사실 그게 가장 현실적인거같습니다. 쌍용이 자체 기술도 없는상황에서 그다지 좋은 매물이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구요

    그렇게나마 갱생해서 파워트레인 공용화하고 플랫폼 이용해서 비용도 줄이고 품질도 높였으면 하네여

    쌍용 노조들 하는짓 보면 망하게 뒀으면 하지만 쌍용이 망함으로써 너무 많은사람들이 피해볼게 불 보듯 뻔한 상황이라 ㅜ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