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찹니다.
후륜 대형세단임에도 불구하고 스포티함을 버리지 않아서 좋아요.
디자인도 너무 노땅 느낌없이 나름대로 스포티하구요.
인테리어도 정갈하니 괜찮아졌네요.
차라리 포지션 애매한 아발론보다 크라운을 들여오면 어떨까 하지만 애초에 크라운은 일본 내수전용 모델이라...
전 주재원이라 일본서 S210계 크라운 애슬릿 타는데 실내폭이 작은거 빼고는 만족합니다 내수용 고급세단이고 경찰용 (순찰용, 고소도로 암행용), 관용차로, 회사 임원용 으로 많이 사용해서 흔하게 볼수 있습니다 신형 S220계 부터는 마제스타 모델이 안 나옵니다 애슬릿, 로열만 나옵니다 일본에서는 옵션 조합이 장난 아닙니다 차 한대 사는데 공부해야 할 정도로 조합을 잘해야 합니다
고집인지.원가절감인지
센추리,LS,일부 하브차들만 전자식레버 달아주더라구요
후륜 대형세단임에도 불구하고 스포티함을 버리지 않아서 좋아요.
디자인도 너무 노땅 느낌없이 나름대로 스포티하구요.
인테리어도 정갈하니 괜찮아졌네요.
차라리 포지션 애매한 아발론보다 크라운을 들여오면 어떨까 하지만 애초에 크라운은 일본 내수전용 모델이라...
사진과 다르게 외관 전면부 굉장히 입체적이고 멋지더라구요
실내는 유심히 보진 못했지만..
저도 아발론보단 크라운들 들여오는게 괜찮을거 같아요
어찌 요즘 국산K7보다 못해보이는 결과가
안쓰럽네요
한국인들이 차를 바라보는 시선은 달라도 많이 다름~ ㅋㅋㅋ
우리는 일본 보다는 짱깨수준의 자동차 문화를 가지고 있음
배기량은 작고 덩치는 큰 차를 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