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ext애 양산형 모델 Bmw ix차량이 유출되었습니다.
기존 스파이샷과 같이 실내는
통합된 디스플레이로 변경되었습니다.
하지만 외관은 호불호를 떠나 기존 bmw의
흔적이 보이질 않을정도로 파격적입니다.
전기차라 그릴은 형상만 있으나 그것마저 4시리즈와 유사한
뉴트리아 이빨(?) 형태입니다.
솔직히 유출된 사진이 단순히 포토샵된 예상도가 아닌가?할정도로 어색하고 적응이 되질 않습니다.
고화질 사진 및 실물 사진이 나올때까지는 아직 모르지만
해외에선 굉장히 충격적이다라는 반응이 대다수네요.
점점 자동차 디자인이 정점을 찍고 그 다음단계로 넘어가는 단계인지 파격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벤츠부터 bmw등 여러 굵직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것처럼 보입니다.
1주일 안에 공개되지만, 내년 7월 생산 시작이고, 파워트레인은 3종이라는데 모두 듀얼 모터 장착이고, 베이스 모델이 300마력, 중급 모델이 436마력이라고 합니다. 크기는 X5 정도이고, 선택 가능한 옵션도 X5 급이라고 하네요. 에어 서스펜션이나 B&W 오디오, 소프트 클로스 도어 등이 있겠네요.
그리고 일전에 컨티넨탈에서 공개했던 인텔리전트 글래스 컨트롤이라는 기능이 적용되는데 터치버튼을 통해 선루프와 윈도우의 어두운 정도를 조절하는 기능입니다. (https://youtu.be/PTh26oGLcJE)
그리고 모델명은 배터리 크기와는 상관 없고, xDrive40, xDrive50, M50 xDrive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신형 iDrive인데 이 모델을 시작으로 U20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등 신차에 적용된다고 하네요. 2022년 판매 예정인 X3 & X4 LCI는 제외됩니다.
1주일 안에 공개되지만, 내년 7월 생산 시작이고, 파워트레인은 3종이라는데 모두 듀얼 모터 장착이고, 베이스 모델이 300마력, 중급 모델이 436마력이라고 합니다. 크기는 X5 정도이고, 선택 가능한 옵션도 X5 급이라고 하네요. 에어 서스펜션이나 B&W 오디오, 소프트 클로스 도어 등이 있겠네요.
그리고 일전에 컨티넨탈에서 공개했던 인텔리전트 글래스 컨트롤이라는 기능이 적용되는데 터치버튼을 통해 선루프와 윈도우의 어두운 정도를 조절하는 기능입니다. (https://youtu.be/PTh26oGLcJE)
그리고 모델명은 배터리 크기와는 상관 없고, xDrive40, xDrive50, M50 xDrive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신형 iDrive인데 이 모델을 시작으로 U20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등 신차에 적용된다고 하네요. 2022년 판매 예정인 X3 & X4 LCI는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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