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건축설계의장인어른 24.06.05 09:17 답글 신고
    참으로 스펙타클 하십니다 형님 !!!

    힘내시고 존버 하세요
  • 레벨 중장 철강왕강철왕 24.06.05 09:18 답글 신고
    지금은 마음의 평화를 얻었길 기원합니다.
  • 레벨 중장 분실신고112 24.06.05 09:20 답글 신고
    엔씨의 경우 이정도면 저점이겠네...들어가셨다가

    지하 구경하고 계신거 같네요...ㅋ

    요즘 한국 주식시장 아주 개판... 굥스러움..
  • 레벨 소장 24.06.05 09:21 답글 신고
    아직 잔고가 있네요?

    아마추어같음
  • 레벨 소장 주제를알자 24.06.05 09:21 답글 신고
    남일이아니네

    형제여.. 주식접읍시다
  • 레벨 준장 인간변기안농운 24.06.05 09:22 답글 신고
    담부터 어디 들어가실때 쪽지 좀 주심 안되나요?
  • 레벨 소령 2 래퍼킴 24.06.05 09:24 답글 신고
    주식으로 1억 만드는법

    2억을 넣으면 된다 를 몸소 실천해 주고 계시네요 ㅠㅠ 저도 그래요 ㅋㅋ
  • 레벨 원수 붓다페스트 24.06.05 09:25 답글 신고
    ㅜㅜ
  • 레벨 원수 포공34 24.06.05 09:25 답글 신고
    맘 고생이 심하겠어요
  • 레벨 소위 2 FREESTAR 24.06.05 09:27 답글 신고
    그래도 빚 안지신게 어디에요~~
    힘내세요!!
  • 레벨 병장 주경야동 24.06.05 09:28 답글 신고
    나보다 나은데?
  • 레벨 중사 2 끔찍이솔루션 24.06.05 09:28 답글 신고
    아직매도는 안했으니 잊고사세요 반등이 있길바래봅니다.....
  • 레벨 대위 3 안서서막대기묶고 24.06.05 09:28 답글 신고
    부럽네요~
  • 레벨 대령 3 하니깜별 24.06.05 09:29 답글 신고
    ㅠㅠ 제 잔고를 보는줄...
  • 레벨 이등병 교리용터 24.06.05 09:34 답글 신고
    주위 엔솔 자사주로 받은 사람들 . 나한테도 이거 계속 상승하니 사라고사라고.....
    엔솔이 이렇게 될줄 몰랐네요. 어려워요.ㅠ
  • 레벨 하사 3 RAISONMAR 24.06.05 09:35 답글 신고
    엘엔솔에 저런 수익률이 나기도 하구나
    계산해보니깐 진짜 최고점에 들어가셨네
  • 레벨 소령 3 짐캐리 24.06.05 09:37 답글 신고
    오 동지여~ 종목은 다르지만 상황이 나랑 비슷하구려 심심한 위로를 전하오
  • 레벨 중장 조던6오레오 24.06.05 09:37 답글 신고
    배터리에 몰빵하셨네요 ㅜㅜ

    다시 살아날 날이 올겁니다 존버~
  • 레벨 상병 노오란빤쓰입은 24.06.05 09:43 답글 신고
    아 눙무리 ㅜ.ㅜ
  • 레벨 원사 3 기블리 24.06.05 09:59 답글 신고
    이야 주식 나처럼 하는사람 오랫만에보네ㅋㅋㅋ 반갑수
  • 레벨 이등병 에휴애쓴다 24.06.05 10:10 답글 신고
    힘 내세요
    3년전 제모습을 보는거 같네요 끝까지 간 수익률이 -63% 였다가 1년3개월 기다려서 12만원 수익내고 팔았답니다.
    지금도 다른 종목으로 -12% 기록중 ㅎㅎㅎ(그나마 오늘 올라서)
  • 레벨 대령 1 아이씨팔로우미 24.06.05 10:37 답글 신고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이라도 정법강의 구독 좋아요하시고 대박나세요~
  • 레벨 소장 댓글로별달았음 24.06.05 11:49 답글 신고
    나도 나지만.. 님도 참 님임...
    엔씨소프트라니...
  • 레벨 소장 FerrariTGV 24.06.05 11:54 답글 신고
    주식하면 1억 금방 만들수 있음!! 대신 2억을 투자해야 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