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운전석 뒤 바퀴만 주저앉아 있어서
시동걸고 에어 채우니 바로 안올라 오더라구요
조근운행하니까 올라오긴 왔는데 우측이랑 약간
높이차이가 납니다
물어보니 리벨링? 인가 나쁘다는데
이게 하는역활이 뭔가요?
운행을 하다보면 쿠션이 퉁퉁 튀는 느낌이 듭니다
회원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얼마전 운전석 뒤 바퀴만 주저앉아 있어서
시동걸고 에어 채우니 바로 안올라 오더라구요
조근운행하니까 올라오긴 왔는데 우측이랑 약간
높이차이가 납니다
물어보니 리벨링? 인가 나쁘다는데
이게 하는역활이 뭔가요?
운행을 하다보면 쿠션이 퉁퉁 튀는 느낌이 듭니다
회원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차량에 총 3개 앞1 뒤 2
도크에 버스 올려놓고 뒷바퀴 안쪽, 뒤쪽에어단지 근처에보시면 기역자로 생긴 길다란 막대 보일겁니다 쉽게말해 에어단지 아래쪽 부분과 위쪽부분(차체프레임부분)에 연결돼어, 움직임에따라 에어단지에 에어가 공급돼고 빠지게 해주는 역할을합니다
이거 고장나면 에어 공급이 안됍니다
에어단지 소모품이니까 그걸 확인해보세요
레벨링 높낮이가 심할때는 막대 중간에 볼트풀어서 길이를 길게하면 높아지고 낮게하면 내려갑니다 (조절하실때 평길에 주차하시고 1바퀴에서 2바퀴 정도로 돌리세요)
에어단지 승차감 따진다고 무리하게 올리면 에어단지 빠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