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식 (2019년 7월 등록) 혼다 올 뉴 시빅 타입 R 2.0 모델을
판매합니다.》희소성 있는 매물/320마력 핫 해치
》직수입/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현금, 할부, 리스 가능 차량임을
강조
》버킷시트/퍼포먼스 머플러 장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직수입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13,000km 실주행
- 매력적인 그레이 바디
- 퍼포먼스 머플러 장착
- 짧은주행 최상급 상태
- 320마력 4기통 터보 핫 해치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공도가 트랙으로 바뀌는 마법, 시빅 타입-R..
혼다가 시빅 타입-R 양산차를 공개했다.
신차는
10세대 시빅을 기반으로 개발했다. 혼다는 지금까지 내놓았던 컴팩트카 중 가장 강력하고
빠른 차로 시빅 타입-R을 소개하고
있다.
4기통
2.0ℓ 직분사 터보 엔진은 최고 306마력, 최대 약 40.7㎏·m의 고성능을 자랑한다. 변속기는
수동 6단, 구동 방식은 전륜구동이다.
최종 변속비를 낮추고 스로틀 반응을 개선해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체감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일체형
플라이휠은 클러치 관성을 줄여 반응성을 개선하는 데 일조했다.
서스펜션은 극한 상황에서도 차의 자세를 잡아주도록 세팅됐다. 각 바퀴의
움직임에 따라 세밀하게
반응하며, 가변식 파워스티어링 시스템은 프론트 디퍼런셜의 슬립을 최소화한다. 20인치 알로이휠은
콘티넨탈
고성능 타이어 콘티스포트컨택트6와 조합됐다. 제동장치는 4피스톤 브렘보 브레이크다.
차체는
대대적인 보강작업이 이뤄졌다. 그러면서 후드 등을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경량화를 꾀했다.
운전자는 일반, 스포트, 플러스 알(+R) 등
3가지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R은 서킷 주행에
초점을 맞췄다. 스티어링과 스로틀 반응, 변속 타이밍 등을 조정해 주행
상황에 맞는 주행 감각을
선사한다.
실내는
버킷 시트와 가죽으로 감싼 스티어링휠, 알루미늄 시프트 톱과 페달, 타입R을 상징하는
레드컬러 포인트와 플레이트 등으로 역동성을강조했다.
7인치 터치스크린엔 내비게이션을 비롯 각종
정보를 띄울 수 있다.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등을 동시 지원한다. 사운드 시스템
출력은
540와트로 12개의 스피커가 설치됐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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