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형 (2016년 8월 등록) 포르쉐 718 박스터 S 2.5 모델을
판매합니다.》정식출고/무사고/신차가13,070만원 운행 차량임을 강조
》메리츠캐피탈 운용리스/이전비면제
》고급스러운 쥐색 바디 & 매력적인 레드시트&레드탑 적용 차량임을 강조
》고품격 사운드 BOSE 사운드 시스템 적용, 350마력 4기통 터보 짜릿한 오픈 드라이빙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65,000km 실주행
- BOSE
사운드 시스템
- 고급스러운 쥐색 바디
- 매력적인 레드시트 & 레드탑
- 350마력 4기통 터보 로드스터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포르쉐, 4기통 엔진의 718 박스터와 박스터 S
포르쉐가 미드엔진 로드스터 718 박스터와 718
박스터 S를 공개했다. 새로운 718 박스터 모델 시리즈의
핵심은 터보차저가 적용된 4기통 수평대향 엔진이다. 뉴 718 박스터는 2리터
엔진이 탑재되어 30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며, 뉴 718 박스터 S의 경우 2.5리터 엔진으로, 350마력을
낸다.
718
박스터 S모델에는 터보 차저에 가변 터빈 지오메트리(VTG)를 적용하여 성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현재
포르쉐는 자동차 업계에서 유일하게
가솔린 차량에 VTG를 적용한 제조사이며, 911 터보와 718 박스터 S 모
델이 이에 해당된다. 신규기술들을 통해, 뉴 718 박스터
모델들은 기존 박스터 모델에 비해 35마력을 상승시
켰고, 나아가 13 퍼센트 까지 연비를 향상시켰다.
엔진의
대대적인 변화와 더불어 섀시와 브레이크에도 큰 변경이 이뤄졌다. 새로운 섀시 튜닝과 더욱 강력
해진 브레이크를 통해 뉴 718 박스터는
탑승자에게 더욱 열정적이고 스포티한 운전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
에도, 디자인 측면에서 대대적인 변화가 있었다.
트렁크 덮개, 윈드스크린, 그리고 컨버터블 탑을 제외한 모든 파트들의 디자인이 수정을 거쳤다. 운전석에는
새로이
디자인된 대시 패널 프레임이 도입됐고, 뉴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PCM)는 최신 터치
스크린을 통해 운전자의 편의를 높인다.
PCM에는 선택 사양으로 내비게이션 모듈을 추가할 수 있다.
뉴
718 박스터 제너레이션의 출시는 포르쉐가 1960년대 말 이후 다시 한 번 자사의 스포츠카에 4기통 수평대
향 엔진을 적용하겠다는
신호다. 터보차저 기술을 통해, 뉴 718 박스터 2리터 엔진은 최고 38.7kg.m의 최대
토크를 1,950~4,500 rpm 에서
발휘하며, 뉴 718 박스터 S 2.5리터 엔진은 최고 42.8kg.m를 1,900~4,500 rpm에서
발휘한다.
이를
통해, 뉴 718 박스터는 더욱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포르쉐 듀얼 클러치 변속기(PDK)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Sport Chrono
Package)가 적용된 뉴 718 박스터는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이전 모델에 비해
0.8초 단축된 4.7초 만에 도달하며
최고 속도는 275 km/h이다.
뉴 718 박스터 S는 위와 동일한 장비를 적용했을 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이전 모델에 비해 0.6초
단축된 4.2초 만에 도달하며 최고 속도는 285km/h다. 또한, 포르쉐의 터보 컨셉트는 연비
효율성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운전 성능 향상에 큰 도움을 준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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