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식 (2020년 7월 등록) 닷지 챌린저 6.2 SRT 데몬 모델을
판매합니다.》현금차량/완전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명품 사운드 하만카돈 오디오 적용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짧은 2,300km 실주행한 신차급 차량임을 강조
》840마력 6.2L V8 슈퍼차저 초강력 스펙 아메리칸 머슬카
▶본 차량상태..- 현금차량
- 완전 무사고
- 한정생산 모델
- 2,300km 실주행
- 짧은주행 신차급
- 컬러풀한 블루 바디
-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 제로백 2.28초 6.2L V8 고배기량 아메리칸 머슬카
▶압도적인 가속력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
닷지가 현존하는 양산차 중 가장 빠른 가속력을 자랑하는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2018 Dodge Challenger
SRT Demon)’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은 닷지 SRT 소속은 물론 FCA 그룹의 엔지니어 25명이 참여해 2년
동안 공을 들였다.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한 출력과 경량화된 차체를 자랑한다.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은 더 많은 공기의 유입을 위해 보닛 위에 스쿱을 더하고 검은색 무광 그릴, 전면
스플리터를 더하고 거대한 브레이크 시스템 그리고 무광의 휠 등을 더한 것 외에는 기존의 챌린저 SRT와
큰 차이가 없는 외형이다.
챌린저는 지난 1960년대 출시된 닷지 차저와 챌린저의 디자인을 계승, 다임러의 LC 플랫폼을 개선해 개발된
모델로, 6.2리터 슈퍼차저 V8 HEMI SRT 데몬 엔진이 적용돼 차량 출력은 840마력, 토크는 106.5kg.m에 달한다.
변속기는 ZF 8단 토크플라이트 자동변속기가 적용된다.
한편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는 강력한 출력을 버틸수 있는 대형 브레이크 시스템을 장착해 강력한
출력을 제어하며 챌린저 SRT 헬켓에 적용되었던 275/40R 20 규격의 타이어가 작게 보이는 315/40R 18
크기의 드래그 전용 타이어를 장착해 기존 타이어 대비 강력한 마찰력으로 출력 전달의 손실을 줄였다.
실내는 많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먼저 무게를 덜어내기 위해 2열 시트는 물론 조수석을 탈거한 것을 볼 수
있다. 실제 2018 닷지 챌린저 SRT 데몬은 기존 모델 대비 97kg의 경량화를 이뤄냈다. 이외에도 스웨이드를
적용해 그립감을 강조한 스티어링 휠과 운전자를 확실히 지지할 수 있는 시트가 적용되어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암시한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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