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형 (2016년 12월 등록) 포르쉐 911 터보 S 카브리올레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상 A/S 27년 4월 까지 연장》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레드시트, BOSE 오디오 포함 다양한 옵션 적용
》최상의 밸런스 4륜구동/580마력 6기통 오픈탑 스포츠카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39,000km 실주행
- 연식대비 짧은주행
- 화이트 바디 & 레드 시트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580마력 강력한 성능과 오픈
에어링의 조화
▶판매자의 한마디
정식출고, 무사고,
무상AS는 27년 4월까지 연장되어있습니다.
차량에 관리상태 및 리프트에 뜨워서 점검을 해야하거나 하는 번거로움은 없을듯 하내요.
991 mk2 터보S 관한 정보는 생각보다 많이 없었습니다.
이유는 판매량이 적었기 때문이겠지요.
당시에는 대부분 992 를
기다리고 있었을테니까요.
시운전을 약 300km 정도 해보았습니다.
어떤점이 기존 터보S 와 달라졌는지 몸으로 체감하고 그다음 스펙을 확인해보려 했답니다.
잘달리고, 잘서고, 생각보다 기름을 적게 먹는다.
이게 제 나름의 한줄평이었습니다.
터보S 관한 이야기치곤 너무나 당연한거 아니냐고요?
제 기준엔 저 3가지를 모두 충족하는 차량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잘달린다는것은 기본이겠죠.
모든 버젼들이 신모델이나오면 마력이 올라갈테니까요.
수치상으론 20마력이지만 mk1 에서 느껴지던 약간의 답답함이 전혀 없더군요.
스피드면에선 사실 그렇게 큰 감흥은
없었습니다.
터보S니까요.
요즘은 제로백 3초 언더 차량들이 많아서 그런지
그리고 최근에 SF90을 운전할 일이 많아서 더욱더 그렇게 느껴진거 같고요.
MK2 터보S 에 관해 약간 놀라웠던 부분은 브레이크 였답니다.
향상된 냉각성능, PSM , PSAM, 그리고 세라믹브레이크.
특히 코너링에서 어쩔수 없이 브레이크를 잡을일이 있었는데
타 차량이었으면 아찔한 상황이었지만
너무나도 스무스하면서 확실하게
제동이 걸리더군요.
전에 타던 mk1 터보S 가 스틸브레이크라서 차이가 더 나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추가로 1억을 더 태운다면 992 터보S로 가면 되지만
2억 언더 차량들중에서 퍼포먼스로는 발군의 성능을 발휘하는
차량입니다.
주말입니다. 문자 또는 톡 선호 합니다.
늘 안전운전 하시고요.
한번더 강조하고 싶은 부분은 27년4월까지 무상AS 연장해놓은것입니다.
차량관리는 잘했다라는건 차에 얼만큼 돈을 들였냐가
관건인데
750만원주고 3년짜리 무상AS를 해넣은게 최고의 관리 아닐까 합니다.
▶포르쉐, 911 터보 S 카브리올레
포르쉐의 2017년형 911 터보(Turbo)와 터보S(Turbo
S) 스포츠카의 출력과 최고속도가 기존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다.
3.8리터
수평대향 6기통 바이터보 엔진을 장착한 포르쉐 터보는 새롭게 디자인 된 흡기구와 개선된
연료 분사기 및 연료분사압력 강화 등을 바탕으로
기존 모델에 비해 출력성능이 20마력 향상된 최대
540마력을 발휘한다.
2017년형
터보S의 경우, 신형 터보차저와 대용량 임팰러를 장착하여 기존 560마력에서 20마력이 더해진
최대 580마력을
나타낸다.
또
두 모델에 적용되는 엔진 모두 다이내믹부스트 기능을 구현한다. 다이내믹부스트 기능이란 운전자가
가속 페달을 밟고 있지 않을 때에도 연료의
압력을 유지해주는 기능으로, 엔진의 반응 속도를 효과적으로
개선함과 동시에 터보랙을 감소시킬 수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