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형 (2020년 11월 등록) 페라리 F8 트리뷰토 3.9 V8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6,250km 신차급 주행거리 차량임을
강조
》다운포스 높여주는 S-덕트 적용 8기통 터보 슈퍼카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6,250km 실주행
- 짧은 신차급 키로수
- 페라리의 상징 레드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S-덕트 적용, 3,9L V8 터보 슈퍼카
▶페라리, 새로운 미드십 스포츠카 ‘F8 트리뷰토’ 공개
FMK가 8기통 미드리어엔진 스포츠카 페라리
F8 트리뷰토를 출시했다. FMK에 따르면 새 차는 구형 대비
공력성능을 대폭 끌어올리고 경량화 솔루션을 적용해 40㎏의 무게절감과
더불어 2016년부터 4년 연속
올해의 엔진상을 수상한 8기통 터보엔진을 얹은 게 특징이다.
페라리스타일링센터가 디자인한 외관은 오로지 공력성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488 피스타에 처음 도입한
전면 S-덕트는 다운포스를
높이기 위해 재설계했다. 'L'자형 LED 헤드 램프는 크기를 줄이고 공격적으로
다듬었다. 측면은 휠아치가 장식없이 타이어를 감싸듯
타이트하다.
엔진을
덮고 있는 후면 스크린은 초경량 렉산 소재로 제작했으며 F40의 특징적인 디자인요소를 현대적으로
구현했다.
엔진은
V8 3.9ℓ 터보로 최고 720마력, 최대 78.5㎏·m의 성능을 낸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터보랙이 없는
동시에 브랜드 고유의
배기사운드를 그대로 구현했다. 7단 DCT와 결합해 0→100㎞/h까지 가속성능은 2.9초,
200㎞/h까지는 7.8초다. 최고시속은
340㎞다. 브랜드 최초로 마네티노의 레이스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페라리
다이내믹 인핸서'도 탑재해 눈길을
끈다.
실내는
베를리네타의 특징인 드라이버 중심의 콕핏을 유지하면서도 대시보드와 도어패널, 터널 등 대부분의
요소를 새로 디자인했다. 원형 통풍구는
알루미늄으로 마감했으며, 카본섬유를 중심으로 상하단을 구분했다.
대시보드는 최신 스티어링 휠과 제어장치를 탑재한 페라리 계기판을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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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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